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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링십삼비녀를 급하게 찾고 있는데 영화평이라든지 쓰고 싶은데요.

소개: 장이머우(張藝毛)의 최신작 '금릉십삼비자'가 개봉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영화의 주제와 배우 모두 '비룡문'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금릉13비녀' '세비녀'에 대한 국내 의견은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외국인들은 영화를 어떻게 보았나? 헐리우드 리포터는 매춘부, 수녀, 가짜 신부의 놀라운 실사 '13비녀'라는 제목의 기사를 썼다. "라고 장예모는 이 영화에 대해 매우 낮은 평가를 내렸습니다.

'13개의 머리핀' 외국 영화 평론: 매춘부, 수녀, 가짜 신부의 놀라운 실사

할리우드 리포터의 수석 영화 평론가(토드 맥카시))가 기사를 쓰고 댓글을 달았다. 난징대학살 희생자 수에 대해. 영화 평론은 이전까지 '열세 살쾡이'에 대한 호평을 이어가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열세 살쾡이'에 대한 매우 낮은 평가와 암울한 흥행 전망을 안겨주기도 했다. 이야기의 진정성과 신뢰성. 할리우드 리포터가 게재한 '13개의 머리핀'에 대한 외국영화 평론을 살펴보자.

오직 가장 무례한 할리우드 제작자만이 난징 대학살처럼 끔찍한 사건에 성적인 척을 주입하는 그런 속임수를 생각해낼 수 있지만, 그것이 바로 '13명의 미인'의 핵심 요소입니다. 자주 극화되는 역사적 순간을 과도하게 계산하고 설득력 없이 재현한 것입니다. 미국 스타를 기용한 최초의 중국 소유 영화 중 하나인 장이머우 감독의 화려한 출연진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영화는 의심할 바 없이 벨의 등장으로 주목을 받을 것이지만, 루추안 감독의 "난징! 난징!"에 비하면 한참 뒤떨어진다. , 동일한 이벤트를 사용하는 경우 북미에서의 상업적 미래는 매우 제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는 관객이 이야기에 쉽게 빠져들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정치적 신념이 없는 미국인을 교회 여고생과 매춘부로 구성된 절박한 시민 집단에 합류하게 한다. 영화는 난징이 함락된 1937년 12월 13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이 광포하고 폭력적인 일본군을 피해 윈체스터 교회에 임시 피난처를 찾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또한 거기에는 1960년대 히피처럼 수염을 기른 ​​외로운 미국인 존 밀러(John Miller)도 숨어 있는데, 그의 매너리즘과 심지어 그의 대화조차도 똑같이 어리석고 시대착오적이다. 늘 이기적인 밀러가 개인 소장품인 레드 와인을 쓸어버리고 근거 없는 돈을 요구하자, 사람들은 여기에 많은 동기가 있을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다. 백인을 돈의 어리석은 노예로 묘사하고, 낯선 땅에 혼자 있고 낯선 사람으로서 이념적 투자가 없는 미국인을 묘사하는 것은 영화의 표준적인 설정입니다. <카사블랑카>는 가장 잊을 수 없는 고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벨은 그 기준에 전혀 미치지 못합니다.

분명히 드라마 설정의 관점에서 볼 때, 밀러는 자기중심적인 주정꾼에서 고귀한 기사로의 변신과 승화를 완성하기 위해 그러한 낮은 출발점이 필요합니다. 불행하게도 대본도 배우도 그런 능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실제로 자신이 목격한 것에 충격을 받았지만 지난 몇 주 동안 그는 어디에 있었습니까(그는 외계인이었습니까)? 채워지기를 기다리는 빈 병.

그리고 동네 사창가의 미녀 매춘부 13명도 '꽃북 오페라'의 합창을 하려는 듯 떠들썩한 여학생들을 밀어내고 피난처를 찾았다. 자기 집처럼요. 밀러는 자신이 행운아라고 생각했고, 그들 중 가장 오만한 유모에게 즉시 관심을 갖게 되었다. 유모는 불안한 밀러의 식욕을 자극했다. "도와주시면 예전처럼 보답해드릴 테니 다들 갚을 거에요." 사람들을 돕는 전제 조건은 일본인이 서양인을 만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밀러의 의도치 않은 사생아에서 성인으로의 변신은 그가 입고 있는 신부의 예복이 일본군이 꽃 파는 아가씨를 찾아 교회에 침입하는 것을 무심코 막았을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편리함을 본 밀러는 수염을 깎고 계속해서 사제의 망토를 입었습니다. 겉으로는 친근해 보이는 일본 장교가 부하들의 잘못에 대해 사과하고 일시적으로 보호 제공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선교학교 여학생들에게 일본군 장교파티에서 노래를 불러달라고 요청했다. 물론 그 결과는 강간이나 그보다 더 나쁜 것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었고, 이는 피상적이고 탐욕스럽고 물신화된 매춘부들을 자아로 돌리게 만들었다. -전례없는 희생.

이 사회 하층민들이 생사의 위기에 직면했을 때 사심 없이 헌신하는 행위는 의심할 여지 없는 정서적, 도덕적 힘을 가져올 것이지만, 이것이 어떻게 사기인지에 대해서는 너무 많은 글이 쓰여 있습니다. 현실 세계와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비현실적이고 신뢰할 수 없는 것처럼 보여 결말의 신뢰성과 강도에 의문이 제기됩니다.

이 영화의 배경을 소개하면서 기사가 독자들에게 일본 우익의 역량에 맞는 수치인 '20만명'을 제시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물론 그는 이 숫자가 논란의 여지가 있다는 점도 지적했고, '30만'이라는 말도 있지만 그가 사상자 수 뒤에 붙인 명사는 사람(민간인)이 아니라 사상자라는 뜻이다. 사전에 나온 첫 번째 설명이다. "전투력을 잃은 군인들" - 이것도 일본 우익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학살당한 군인들은 일반 서민이 섞인 군인들이었다. "금릉십삼미인", 따라오시나요? 저도 같은 느낌이에요. 난징대학살의 역사에 대해 미국인들은 여전히 ​​학살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자 한다. 왜냐하면 제2차 세계대전은 일본이 주도했지만 미국은 반복적으로 일본 민간인을 공격하고 학살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미국은 학살의 관점에서 심리적으로 반성하고 도덕적으로 구원하려는 경향이 있다. 이전 홀로코스트 고전 영화 '쉰들러 리스트'와 '호텔 르완다'에서 영화 속 영웅들은 모두 대량 학살자 진영 출신이었다. "The Thirteen Hairpins"의 구원자는 학살당한 사람들 자신의 의식적인 행동입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이러한 다른 문화적 심리는 미국인의 "The Thirteen Hairpins"에 대한 감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영화의 북미 흥행과 수상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