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유덕화 외에도 30 년 동안 붉은 스타가 있습니다. 누구인지 아십니까?

유덕화 외에도 30 년 동안 붉은 스타가 있습니다. 누구인지 아십니까?

밝은 달이' 명나라 그 일' 을 쓸 때, 한 사람이 2 년 동안 붉어질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아마도 우연일 것이다. 10 년 동안 붉어질 수 있다. 바로 도가 있고, 20 년 동안 붉어질 수 있다. 그것은 유덕화. 지금 눈 깜짝할 사이에 유덕화 데뷔한 지 거의 40 년이 되었는데, 거의 40 년 가까이 유덕화 빨갛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덕화

무대에 올라' 함께 걷는 날' 등의 노래도 불렀고, 무대 아래 팬들도 환호했다. 마이클 잭슨이 유덕화 초청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된 것도 영광과 감사를 표하며, 유덕화 마이클 잭슨의 마음 속에 있는 것도 매우 존경할 만한 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1971 년 마이클 잭슨은 자신의 첫 싱글' Got to be there' 를 발표했는데, 이 싱글은 개인 독창 생애의 시작을 의미했고, 그가 독창을 선택한 이 결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하다.

그의 솔로 생애에서 13 개의 미국 챔피언 싱글을 가진 적이 있는데, 이런 성적은 한 뮤지션에게 매우 자랑스러웠다.

그때 그는 중국 스타 한 명을 게스트로 초대했는데, 이 게스트는 바로 유덕화. 그가 한국에서 행사를 열 때, 매우 실력 있는 가수들을 초대했는데, 그가 유덕화 만났을 때.

그래도 매우 기쁘다, 유덕화, 그의 초청을 받아들일 수 있다. 유덕화 실력은 다들 잘 아시죠. 두 사람이 동시에 무대에 오르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매우 흥분됩니다.

유덕화 때, 중국이 80 대 할머니까지, 8 세 아래로 내려가면 유덕화 카우보이를 모르는 사람이 없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당시 마이클 잭슨은 한국에서 행사에 참석했고, 콘서트에서 마이클 잭슨과 유덕화 대화는 매우 즐거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유덕화 역시 무대에 올라' 함께 걷는 날' 등의 노래를 불렀고, 무대 아래 팬들도 환호했다. 마이클 잭슨이 유덕화 초청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된 것도 영광과 감사를 표하며, 유덕화 마이클 잭슨의 마음 속에 있는 것도 매우 존경할 만한 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가장 중요 한 것은, 유덕화 들은 항상 가난한 기관을 지원 하기 위해, 공공 복지 사업을 사랑 하 고, 그의 친절은 스타의 많은 영향을, 그 게 다 야, 마이클 잭슨은 자신의 고귀한 자질을 보고, 자신과 매우 유사 하 게, 평화를 사랑 하 고 사람들을 사랑 하는 예술가, 아마도 그 이유는 같은 무대에서 그를 초대 합니다.

콘서트가 끝난 후, 유덕화 () 와 마이클 (Michael) 도 짧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초청과 출석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널리 퍼지는 좋은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지금 마이클은 이미 떠났고, 유덕화 57 세는 여전히 스크린에서 활약하고 있다. 주윤발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는 관점에서 볼 때, 엄밀히 말하면, 예로부터 두 가지 배우가 있었다. 하나는 연기파라고 불리며, 이미지에 의존하지 않고 연기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다. 다니엘 데이 루이스가 그 예이다. 또 다른 계산기질파 (엄격하지 않아도 아이돌파라고 불릴 수 있음) 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가스장, 기도에 의지하고, 분명히 말하면 그 역으로 가면 된다. 이런 사람의 가장 전형적인 예는 바로 장원. 주윤발 복잡 하 고 정의 하기 어렵다.

개인적으로, 작은 인물을 연기하고 밑바닥을 연기하는 것은 사실 그의 본심이며, 출신이 낮은 그는 어려서부터 이런 인물에 대해 가슴,' 용호 풍운' 과 같은 인물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임령동경 아래 캐릭터에서도 역시 사악하고, 호기 건운과 음험하고 악랄한 병존하는 특징이 그에게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어려서부터 큰형과 수시로 남동생의 역할을 바꾸는 과정을 꿈꿔온 것 같은데,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연기파였다. 그는 기질에 의지하지 않고, 완전히 고무질로 무엇을 꼬집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홍콩에는 이런 배우가 너무 많다. 이것만으로 그는 두각을 나타낼 수 없다.

어려서부터 큰형과 수시로 남동생의 역할을 바꾸는 과정을 꿈꿔온 것 같은데,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연기파였다. 그는 기질에 의지하지 않고, 완전히 고무질로 무엇을 꼬집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홍콩에는 이런 배우가 너무 많다. 이것만으로 그는 두각을 나타낼 수 없다.

진정으로 그를 슈퍼스타 위치로 도약시킨 것은 그의 연기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카리스마, 기질, 기질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다른 홍콩 배우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자질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그가 가지고 있는' 영원히 패하지 않고, 분발하고, 대개합이다' 는 기질, 혹은' 왕의 기질' 이 그의 키가 큰 것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바로 홍콩의 시대정신이다. 80 년대부터 90 년대까지의 홍콩, 열심히 일했고, 원시 축적, 제조 번영의 시대는 이미 지나갔고, 사람들은 이런 번영을 누리고 있다. 홍콩은 그 시대와 세계와 완전히 동기화되고, 사람들의 상상력과 자신감이 폭발하고, 예술적으로는 생기발랄하고 상상력이 비약했다.

사람들은 진짜가 아니라, 오히려 형식화되고 개념화된 것이 필요하며, 정신의 투사물로 작용한다. 주윤발 순응하여 태어나다. 이런 기질은 말하기 어려운 것이다. 있으면 있고, 연기할 필요도 없고, 없으면 아무리 연기해도 안 된다.

주윤발 () 는 정말 홍콩의 특례로, "모두의 풍격, 왕의 기량" 을 말하는데, 그 사람만이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할 수 없다. Zhou 는 모든 사람과 왕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왕자처럼 포즈를 취하는 방법, 말하는 방법, 서있는 방법, 왕처럼 포즈를 취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년간의 단련으로 단련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