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휴 전 테스트에서 A 테스트의 유물 지식 최고 레벨은 6이었다. 지난 1월 테스트 서버를 다시 오픈하면서 지식은 8개로 늘어났다. 현재로서는 플레이어가 스스로 지식 수준을 변경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유물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포인트를 사용하는 과정을 제한하는 것 외에도 유물의 지식 수준은 각 수준의 유물 특성 소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지식 레벨이 높아질수록 유물 레벨 비용은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지식 레벨 6에서 처음 두 특성은 유물 에너지 100포인트, 세 번째 특성은 200포인트, 네 번째 특성은 3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단, 지식레벨 8일 경우 처음 4개는 유물에너지 100포인트를 소모하며, 5레벨에서는 200포인트만 소모됩니다. 현재 시스템에 따르면 지식 수준은 이미 부계정이나 신규 사용자를 위한 따라잡기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후 단계에서 플레이어의 유물 지식 수준이 증가한 후 특성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드는 비용은 다음과 같기 때문입니다. 낮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