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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어떻게 게임 업계에 진출하고 게임 제작자가 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게임프로듀서란 주로 게임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사람으로서 연구 개발부터 운영까지 전체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갖춘 사람입니다. 작동이 이루어집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게임 디자이너의 기능이 확장된 것이지만, 게임 제작자는 게임의 기획, 개발,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해야 하며, 그의 책임은 디자이너와 유사하다는 점입니다. 영화감독. 그는 전체 게임 제작팀의 리더입니다.

현재 국내 상황은 프로그래머가 대부분 프로듀서, 기획자가 2위, 아티스트가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사실, 훌륭한 게임 제작자가 되기 위해서는 배경과 상관없이 개인에게 달려있습니다. 좋은 게임 계획과 마찬가지로 실제로는 다양하며 고정된 형식이나 템플릿이 없습니다. 사실 영웅들은 좋은 프로듀서로서 출신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정해진 공식이나 선발 기준도 없다. 그러나 그는 전문적인 경계를 초월하여 완전히 사용자 및 제품 지향적이어야 합니다. 이 세상에 항상 어려운 일은 없으며, 열심히 노력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 사람은 맹목적으로 오만한 사람보다 언제나 훨씬 더 나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당나라영웅의 제품디렉터 자오칭(趙淸)은 "프로듀서에게는 포지션이 핵심이 되어서는 안 된다. 게임에 대한 이해, 인간으로서의 성숙함, 책임감 등이 꼭 필요한 자질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 기초가 전혀 없다면 기획부터 시작해 업계에 익숙해지고 이해한 후 여러 가지 완전한 프로젝트를 경험한 후 제작자의 지시에 따라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당사 공식 웹사이트에 로그인하거나 상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선생님이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