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명보살전
후진 삼장 쿠모로시 번역
대사명 마명보살이 있다. 장로가 제자를 협박하다. 장로가 근면한 불법을 삼매관에 협박할 때. 누가 출가하여 널리 선도하고 중생을 깨달을 수 있겠는가. 중천축에는 출가외도가 있다. 세지총이 선통론을 변론하다. 말을 비구처럼 부르다. 나와 토론자를 논할 수 있다. 추를 칠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공명을 부족하고 추를 추양하여 공양을 받다. 때마침 장로들이 위협하다. 북천축으로부터 중국으로 가고 싶다. 성명 석가. 길이 모든 사미를 만나다. 모두 * * * 연극입니다. 대덕 장로와 나는 푸로티이다. 즉, 소지자 가 있습니다. 갖가지 치욕은 툭하면 이치에 맞지 않는다. 장로가 안색을 협박하는 것은 평온하고 불순종하지 않는 것과 다름없다. 제사미 중광학자. 원대한 의심이 매우 많다고 느끼다. 그 사람이 관찰한 바를 물어보다. 문답에 따라 멈추지 않고 걷다. 의색은 깊고 세심하지 않다. 여러 사미는 장로의 덕량이 깊다는 것을 지켜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아는 것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공손하다. 짠 * * * 시중들다. 그래서 장로가 협박했다. 신의 힘으로 허세를 타고 중천축까지 가는 것이다.
한 절에 살다가 제비구에게 물었다. 왜 법에 따라 추를 울리지 않는가. 비구의 말. 장로 마호로. 그래서 싸우지 않는다. 어찌된 일인지 묻다. 답언. 출가 외도선능론이 있다. 국가 의 모든 릴리스 아들 살모넬라 공개 를 노래 합니다. 만약 그것이 나와 토론자를 논할 수 없다면. 공명을 해서는 안 되고, 척추는 공양을 받아서는 안 된다. 이 말이 있다는 이유로 때리지 않는다. 장로가 협박하다. 그러나 압추를 울리다. 서로 오는 자를 내 스스로 옳다고 여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옛 비구들이 그 말을 깊이 기이하게 여기다. 의심은 분별할 수 없다. 세트 * * * 의언과 명추를 하다. 외도가 오면. 장로에게 시키는 대로 하도록 명령하다. 즉, 명나라 추 척추. 외도가 곧 묻다. 오늘 왜 이 나무를 때렸습니까? 답언. 북방에는 장로 살모넬라가 있다. 비추를 울리러 온 것도 내 등이 아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외도언. 그것을 오게 할 수 있다. 곧 만나겠습니다. 외도가 문언하다. 의론을 하려 하다. 대답하다. 외도는 곧 웃음이다. 이 장로 비구의 형태는 모두 서울에 있다. 또 말하다. 보통 사람을 만나지 못하다. 어떻게 나와 의논하려 하는가. 즉 * * * 요지입니다. 그러나 7 일 후. 국왕 대신의 살모넬라 외도를 집필하다. 여러 대법사가 이 이론에 있다. 6 주야까지 장로가 위협하다. 삼매관에 입각하여 응당한 것을 보다. 7 일 명단 대중이 운집했다. 장로가 먼저 자리를 올리겠다고 협박하다. 색깔이 일상보다 곱다. 외도는 나중에 현재 자리를 잡고 앉았다. 살모넬라 용모와 왕위 지의의 안태를 차지하다. 또 몸을 다시 들어 논상을 갖추었다. 말을 읽으면 성비구야일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지안 () 과 왕위 () 는 또 논상을 준비한다. 오늘 좋은 토론 이 될 것입니다. 변질된 자는 어떤 죄를 지을 것인가 * * *. 외도설이 부정적이라면 그 혀를 끊어야 한다. 장로가 협박해서 이것도 안 된다. 그러나 제자로서 약속을 충분히 허락할 수 있다. 대답할 수 있다. 또 누가 먼저 말을 해야 하는지 물었다. 장로가 협박하다. 나는 연로해서 먼 곳에서 왔다. 또 먼저 여기에 앉으면 당연히 먼저 말을 해야 한다. 외도언도 귀에 거슬릴 수 있다. 지금 네가 말한 것은 내가 최선을 다해 깨야 한다. 장로가 협박하여 말하다. 천하태평 대왕의 장수 국토를 풍락으로 만들어 재난도 없다. 외도는 묵묵히 말을 모른다.
논법은 옳고 그름이 부정적이다. 제자를 위해 수염을 깎았다. 정도는 사미가 구족계를 받는 것이다. 혼자 한 곳에 앉아 있는 것은 자기만의 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이제야 멀리서 소리가 천하를 진동시킨다는 것을 알았다. 어떻게 한 마디로 굴복하면 제자가 된다. 이미 불쾌했다. 스승은 그 마음이 곧 방에 들어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신을 위해 여러 가지 변화를 이루다. 스승이 항심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기쁜 일이다. 나는 제자 고체 에 수행 해야한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스승의 언어 여재명은 쉽지 않다. 정말 귀에 거슬린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내 소득법을 배우다. 근력각도 변론이 깊다. 의리를 분명히 심사하는 사람. 천하를 옳고 그름이 없을 것이다. 스승은 자국 제자가 중천주에 살고 있다. 박통중경 명달 안팎. 이제야 갤럭시 4 대 경복을 변론했다. 천추 국왕은 매우 소중하게 만났다. 그 후 북천축소월씨 왕. 중국 포위 경시를 벌목하다. 중천축왕은 편지를 보내 문안을 물었다. 부탁이 있으면 서로 주는 것이 좋다. 어찌 고생하고 인민이 오랫동안 여기에 살았는가. 여의복자가 3 억 금을 보내면 상용귀가 된다. 왕은 이 나라에 1 억 금이 없다고 말했다. 어떻게 3 억을 얻을 수 있습니까? 여국내에는 두 가지 큰 보물이 있다고 대답했다. 부처님 발우 두 변론은 비구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이것으로 나와 2 억 금이 될 수 있다. 왕 얀 이 erbao 내 무거운 또한 포기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비구는 왕설이다. 그 연설 은 말했다. 카디프 감정 받는 사람 세계 모 두 사람. 불도연이 홍의존하고 구하다. 어른의 덕도 제사를 위업으로 삼는다. 세교가 아무리 어려워도 한 나라를 왕화시킬 뿐이다. 이 홍선불도는 사해 법왕도 될 수 있다. 비구도 인의는 이공덕을 용납할 수 없고, 심리에는 거리가 없다. 원대한 구태여 있을 필요가 있을 뿐이다. 왕소종은 그 말을 중경하였다. 즉, 달 왕 은 자신의 나라 로 돌아갑니다. 제신들은 왕봉불발우가 그 일을 해야 한다고 의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구는 천하가 모두 1 억 금이 된다. 아무것도 너무 지나치지 않다. 왕심은 비구가 고명한 승달을 알고 있다. 도리홍의 깊은 변론은 인간이 아니라고 말한다. 여러 무리의 의혹을 깨달으려 한다. 말 일곱 마리를 굶으면 6 일 단이다. 내외 살모넬라 이학을 보편적으로 모아 비구설을 청하다. 청취자가 있으면 모두 깨달을 수 없다.
왕계는 이 말이 회중 앞에서 풀과 함께 (말이 떠다니기 때문에 유류초와 함께) 말이 눈물을 흘리며 생각을 읽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세상은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말로 그 음을 풀다. 수이호는 마명 보살이다. 북천주에 불법을 널리 선포하다. 이익군을 유도하고 선선하면 편리할 수 있다. 성인 공덕 4 대가 존경한다. 복함은 공덕일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