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적 사고
1, 대 민족
대인족 때 게임에서 일찍 일어나는 수족의 우세는 더욱 두드러진다. 1 종의 병종에서 수족 보병은 분명히 인족 보병보다 더 강했고, 연고의 치료 효과는 수족 부대가 게임 초기에 회복력을 더욱 높인다. 인족처럼 압력을 가하는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공격 목표를 적의 영웅에게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이다.
2, 수족 내전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수족은 거울 시작 타법으로, 수족 내전은 미조를 매우 먹는다. 게임 후반기에 영혼이 연결된 짐승 단위를 죽이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수족 내전의 통상적인 타법은 모두 상대의 두 가지 기술을 물리치고 동시에 자신을 지키려는 것이다. 두 영웅은 그림자 샤먼에서 나와 가능한 한 빨리 그를 3 급까지 연습했다. 50 인구 단위로 나와서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돈을 모으다. 가능한 한 빨리 60-70 명의 인구를 참다가 공격하다.
3, 대 어두운 밤 마법사
어두운 밤 요정과의 대전 전술은 버전 1.30 이후 크게 달라졌다. 어두운 밤 요정 자체의 타법도 많이 달라졌다. 현재 가장 흔한 것은 선발 정글 수호자의 타법으로, 일반적으로 병종과 통제지도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결국 그들의 2 번 영웅 선택은 연금술사가 될 가능성이 높다.
4, 대 불사족
심지어 최근 패치가 출시되기 전까지만 해도 불사족과의 경기 전술적 사고방식이 끊임없이 바뀌고 있다. 최근의 패치로 수족이 상대의 미래 동향을 정찰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상대가 마침 빠른 등반을 하는 선수라면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지도에 대한 친숙도가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신호를 준다. 지도를 숙지하여 어떻게 안전한 MF 가 영향을 받지 않는지, 아니면 맞은편에 MF 에 있는 캠프를 판단함으로써 어느 정도 우위를 점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5. 수족의 단위는 대부분 높은 생명값과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마술과 소품들이 그들의 건강한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다. 모든 수족 영웅들은 매우 강하며, 각기 다른 장소에서 각기 다른 용도를 가지고 있다. 이 종족의 영웅은 가장 강한 3 영웅 코디를 가진 종족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