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어른의 다음 라인은 바로 '영광의 왕'의 영웅 라인인 헬로(Hello)다.
드라마 대사에는 일반적으로 대화, 독백, 내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서양 오페라의 대사는 주로 운문형 가사이고, 중국 오페라는 운문형 가사와 산문형 서술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오페라에서의 서사는 음악적 예술언어로서 삼바이, 윤바이 등 다양한 서사 형태로 나눌 수 있다.
대화는 대본 속 인물 간의 대화이자, 드라마 대사의 주요 형태이기도 하다. 독백은 무대 위에서 인물이 혼자 하는 대사로, 고전 비극에서 발전해 르네상스 연극에서 널리 사용됐다.
캐릭터의 내면 활동이 가장 강렬하고 복잡한 장면에서 자주 사용된다. 내레이션은 무대 위의 다른 인물이 듣지 않고 무대 위의 관객에게 직접 말하는 대사이다. 내용은 주로 상대방에 대한 평가와 나의 내면 활동을 폭로하는 내용입니다. 경극에서 '고백을 구걸하는 것'은 일종의 서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