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이 램프를 불었다'는 하나의 시리즈로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불 부는 등불 1 징쥐에 고성', '귀불 부는 등불 2 용령굴', '귀불 부는 등불 3 운남 벌레 계곡', '귀불 부는 등불 4 곤륜사', '귀불 부는 등불 4' 입니다. 제등 5 황피자 묘' "등불 부는 유령 6: 남중국해 폐허로 돌아감", "등불 부는 유령 7: 분노한 청시 향시", "등불 부는 유령 8 무협관산".
램프를 부는 유령은 가문의 가보 비서의 단편을 바탕으로 한 텍스트 모험 이야기 시리즈입니다.
소설에서 저자는 역사상 4대 도굴종파인 묵진(穆禪), 서령(西陵), 법추(faqiu), 이동산(Moving Mountain) 종파를 개척했다. 그 중 묵진은 기술 내용이 가장 높고 규칙도 가장 많은 종파이다.
'사람은 촛불을 켜고, 귀신은 등불을 끈다'는 전설의 금수종의 비밀로, 고분에 들어갈 때는 먼저 남동쪽 모퉁이에 촛불을 켜고 문을 열어야 한다는 뜻이다. 촛불이 꺼지면 빨리 나가고 아무것도 가져가지 마세요. 전설에 따르면 이것은 조상이 맺은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계약으로, 수천 년 동안 이어져 내려오며 결코 깨질 수 없다고 합니다.
추가 정보:
"램프를 부는 유령"의 저자와 "Tian Xia Ba Sing"이 책을 집필한 배경:
"Tian 샤바싱'은 혼자 학교에 다녔다고 한다. 당시 성적도 좋지 않았고, 언젠가 '암호어'로 유명해질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수학 점수가 30점을 넘지 못했다. 이상하네요. 『주역팔도』를 공부할 때 계산은 쉽지만 제곱근은 정육면체 만들기 같은 걸 할 수 없더라고요.
제 작문 점수도 좋지 않고, 제가 아는 한자는 2000~3000자 정도밖에 안 돼요. 평소 현대인이 쓴 책은 즐겨 읽지 않지만, 『수당연의』, 『수호』 등 고전 문학은 읽는 것을 좋아한다. 중학교 시절 작문 스타일은 이러했다. 그걸 토대로 선생님은 제가 글을 잘 안 읽는다고 생각하셨어요.
그리고 나는 서술형만 잘하면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설명적인 에세이를 쓰지 못한다. 영화 <용의 비밀>을 읽고 나서 드는 생각은 어제 밤새도록 썼는데 아직도 안 끝났어요. "
그러나 '천샤바싱'의 독특한 경험과 취미, 관심으로 인해 '등불을 부는 유령'을 집필하게 되었지만 우연한 계기로 불가피하게 쓰게 됐다. '천샤바싱'' 부모님은 바람을 피웠다. 그는 지질탐사팀의 일꾼으로 일하며 오랫동안 야생에서 광물맥을 찾아다녔다.
'천샤 바창'은 부모님과 함께 다싱안링 지역에서 살았다. 중국 동북부에서 어릴 때부터 낙양삽, 쇠드릴 등 전문적인 고고학 도구를 배웠던 그는 친구들과 함께 동굴이나 무덤에 자주 들어가곤 했다.
'Tian Xia Ba Sing'도 이야기, 다양한 민속 전설, 일화를 듣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흥분됩니다. 지금 그가 가득 찬 이야기는 그가 듣고들은 것에서 비롯됩니다. 어린 시절의 삶은 너무 풍요로웠기 때문에 이제 그는 아버지의 '세계를 놀라게 하는 가수'가 되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책에 나오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경멸합니다. 이런 얘기를 해준다는 건 어렸을 때 들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지루하고 지루한 이야기다. ”
고등학교 2학년 때 '천샤바싱'은 더 이상 공부하고 싶지 않아 직장에 다니다가 동료에게서 졸업장을 받았다.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방송국에서 미술가로 일한 뒤 의류사업과 미용실에서 일했다. 그는 병원에 가서 친구들과 함께 천진에 금융회사를 열었다.
< p>이 때문에 '천샤바싱'은 이제 금융회사와 글쓰기가 전공이 아니라고 말했다. "특히 진용의 소설을 좋아한다. 진용이나 루쉰 선생 같은 사람은 작가라 불릴 자격이 있다. 작가는 특히 고급 단어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이발소에서 머리를 자르는 사람을 선생님이라고 부릅니다. 작가라는 단어도 평가절하되는 이 시대, 개인적으로는 여전히 스토리 작가가 되고 싶다. ”바이두 백과사전-귀신이 램프를 불었다
인민일보-“귀신이 램프를 불었다”의 저자: 일화에 대한 사진적 기억력을 가지고 있으며 30점에 실패했습니다. 수학 시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