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on't Starve 공식 서버 오픈 단계:
1. 서버 구축 준비 – 토큰 획득
구축하려는 경우 공개 서버에 독립된 서버를 공개하려면 서버 토큰을 얻어야 합니다. 이는 개발자가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서버를 종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토큰을 얻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참고: 모든 기호와 구두점은 반각 모드로 입력됩니다.
같이 굶지 말고 달려라.
재생을 클릭하세요!
~(숫자 키 1 왼쪽에 있는 키)를 눌러 콘솔 입력 명령을 열고, 다시 누르면 콘솔을 닫고, 여전히 화면에 콘솔 텍스트 정보가 표시되어 있으면 Ctrl을 누르세요. +L을 누르면 닫힙니다.
아래와 같이 Documents\Klei\DoNotStarveTogether 아래에 server_token.txt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
2. 서버 구축 준비 - 구성 파일 수정
(1) 구성 파일 경로
아래 그림과 같이 settings.ini가 C에 있습니다. :\Users\you 사용자 이름\Documents\Klei\DoNotStarveTogether 경로입니다.
(2) 참고: DST는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다음 내용은 모두 영어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ettings.ini에 다음 내용이 없으면 직접 추가하셔도 되고, 서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network]네트워크 구성
default_server_name = 여기에 서버 이름을 입력하세요.
default_server_description = 서버를 설명하세요(선택 사항).
server_port = 10999, 서버 통신 포트는 변경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트 매핑 및 네트워크 유형에 익숙한 사람이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server_password = 여기에 서버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일반에 공개하려면 공백으로 남겨두세요.
max_players =[1-64] 최대 플레이어 수는 1~64명이며, 컴퓨터 성능 및 네트워크 부하 용량에 따라 채워집니다. 기본값은 6명입니다.
pvp = true [ true | false ] PVP 활성화 여부(플레이어가 서로 공격할 수 있음).
game_mode = [ Endless, Survival, Wild ] 세 가지 게임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override_dns = [DNS 서버 채우기] DNS 설정을 무시합니다. 로그인 속도가 매우 느린 경우 8.8.8.8, 8.8.8.8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nable_vote_kick = [ true | false ] 투표를 허용하여 사람들을 추방할지 여부, 기본값은 true입니다.
enable_snapshots = [ true | false ] 서버가 이전 상태로 롤백하도록 허용할지 여부(롤백과 동일하며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집을 불태우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 일부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기본값은 false입니다.
enable_autosaver = [ true | false ] 자동 저장 기능 활성화 여부. 기본적으로 서버는 새 날이 시작될 때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tick_rate = [ 10 | 15 | 30 | 60 ] FPS와 유사하게 값이 높을수록 서버의 네트워크 대역폭과 CPU에 따라 달라집니다.
connection_timeout = [밀리초 수 입력, 1초 = 1000밀리초], 중단 및 응답하지 않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대기 시간, 기본값은 8000입니다.
server_save_slot = [1-5] 서버가 로드하는 아카이브, 기본값 1.
pause_when_empty = [ true | false ] 서버가 유휴 상태일 때 자동으로 일시 중지하고 플레이어가 입장할 때 계속할지 여부. 기본값은 false입니다.
[account]계정 구성
dedicated_lan_server = false [ true | false ] LAN 게임만 허용할지 여부, 기본적으로 닫혀 있음.
3. ADSL 전화 접속 인터넷 액세스
라우터가 있는 경우(시중에 라우터 종류가 너무 많기 때문에 특정 라우터 모델에 대해서는 별도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방법은 비슷합니다.): 라우터 설정 페이지에 들어가서 포트 매핑 기능을 찾아 매핑해야 하는 포트를 추가합니다. 프로토콜로 UDP를 선택하고 포트 번호로 10999를 입력합니다.
라우터 없음: 제어판 열기->시스템 및 보안->Windows 방화벽->고급 설정->인바운드 규칙, 새 규칙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포트 확인->UDP 확인, 특정 로컬 포트: 채우기 10999년에.
4. 서버 시작 - 서버가 성공적으로 실행되는지 테스트합니다.
서버를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DST 전용 서버를 엽니다.
같이 굶지마를 열어보세요.
재생을 클릭하고 잠시만 기다리세요.
Server-Type 서버 유형 필터에서 Dedicated Server를 선택하세요.
오른쪽 목록에 자신의 서버가 나타나고 전용 서버가 표시되면 서버가 성공적으로 실행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서버에 들어갈 수 있는지 테스트하도록 합니다).
(1) 서버 열기 - LAN 서버
LAN 서버는 지정된 범위의 포트 10998~11018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N의 다른 터미널에서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 파일 settings.ini의 [account] 아래에dedded_lan_server = true를 추가하세요.
(2) 서버 켜기 - 여러 서버 실행
먼저 컴퓨터 하드웨어와 네트워크 대역폭이 동시에 여러 서버를 실행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지 확인하세요.
새 서버 경로 만들기: 서버의 시작 옵션에 -conf_dir <폴더 이름>을 입력합니다.
5. 서버 관리 - 콘솔 명령
관리자 권한을 얻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토큰을 생성한 사용자는 자동으로 관리자 권한을 얻습니다.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는 서버에서 다른 사용자를 추방하거나 추방할 수 있으며 LUA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관리자 권한을 부여하려면 Documents\Klei\DoNotStarveTogether\save\ 아래에 adminlist라는 새 txt 파일을 생성해야 합니다.
서버가 종료되면 새로 생성된 adminlist 파일에 사용자 ID(KU_**** 형식)를 추가하세요. 한 줄에 하나의 사용자 ID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저장 후 파일을 닫으세요. 이제 사용자는 관리자 권한을 갖게 됩니다.
서버 구축을 위한 구성 요구 사항:
(1) Steam 계정에 Don't Starve Together가 있어야 합니다. DST가 있는 경우 여러 개의 독립 서버(Dedicated)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섬기는 사람).
(2) 독립 서버는 DST 게임에서 서버를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라우팅 침투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서버는 게임 클라이언트에 적합한 포트를 열어야 합니다. 서버의 기본 통신 방법은 UDP 프로토콜입니다. , 포트 번호: 10999.
(3) 안정적인 독립 서버를 구축하려면 시스템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업로드 속도: 8KB/플레이어/초.
독립 서버의 최대 인원 수를 6명으로 기준으로 계산하면, 6명이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네트워크 업로드 속도가 50KB/초 이상에 도달해야 합니다. 물론 네트워크 업로드 대역폭이 커질수록, 네트워크 통신이 불량하면 독립 서버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고 화면이 정지됩니다.
메모리: 약 65MB/플레이어. 독립 서버의 최대 인원을 6명 기준으로 환산하면, 6명이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사용 가능한 메모리 크기가 500MB 이상이어야 합니다.
CPU: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에 대한 명확한 언급이 없습니다.
게임 런타임 라이브러리: VCRedist_2008(x86), DST 게임 루트 디렉터리 폴더에 있음, DST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파일 찾아보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