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스토리 수천 년 동안 Crogenitors는 진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은하계를 여행했습니다. 생명체를 만날 때마다 유전자를 변형하여 새로운 힘과 능력을 부여합니다. 그들의 가장 큰 업적은 슈퍼 군인, 즉 유전적 영웅을 탄생시킨 것입니다. 지나치게 공격적인 Crogenitor는 "지수" DNA(E-DNA)의 힘을 활용하여 궁극적인 전사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E-DNA는 불안정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궁극적으로 통제할 수 없습니다. 수많은 돌연변이 악당들이 주인의 통제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어둠의 포자가 되었습니다. 끔찍한 전쟁 시대 이후, Dark Spores는 마침내 마지막 Crogenitors를 포위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어둠의 포자가 통제하는 은하계 은신처의 무법자이자, 오랜 잠에서 깨어난 살아남은 크로니터(6~7~6~7)이기도 합니다. 인공지능 HELIX가 유일한 가이드입니다. 당신이 의식을 잃은 동안 HELIX는 당신을 안전하게 숨겨줄 것입니다. 이제 HELIX의 상세한 DNA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안정적인 E-DNA를 사용하여 유전적 영웅을 재현해야 합니다. 이 영웅들을 이전보다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다크 스포어(Dark Spores)와의 최후의 전쟁으로 이끌어 보세요. ◆ 진 히어로 EA는 '다크 스포어스'에서 플레이어가 100명의 완전히 다른 유전자 영웅(4개의 변형을 포함한 25가지 기본 유형으로 세분화)을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들을 다크 스포어와의 전투에 투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25명의 기본 영웅은 모두 서로 다른 이름, 배경 이야기, 능력 및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웅은 5가지 유전적 유형(생물학적, 생화학적, 플라즈마, 언데드 및 양자)과 3가지 주요 군인 유형(센티넬, 어벤저, 스톰브링어)으로 더 세분화될 수 있으므로 영웅은 생물학적 센티넬, 플라즈마 스톰 메신저 또는 언데드 어벤져 등등? 6? 7? 유전자 유형: 바이오젠은 바늘로 찌르는 피부와 같은 방어 능력과 독한 숨결, 얽힌 덩굴과 같은 공격 능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생화학 유전자(Cyber?6?7?6?7Gen)는 나노 로봇을 사용하여 신속한 치료, 초고속 처리 또는 향상된 인식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NecroGen은 생명체에게 그림자 제어, 공포 제어, 부활과 같은 강령술 강화 능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PlasmaGen은 생명체가 중력 에너지를 안내하고 시간과 공간을 제어할 수 있게 하여 물질과 에너지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Quantum Gene(QuantoGen)을 사용하면 유기체가 중력을 제어하여 시간 속도를 높이거나 낮추고, 순간 이동하거나 중력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웅 클래스: 센티넬 영웅은 "Dark Spore" 게임의 인간 방패입니다. 그들은 높은 체력과 견고한 갑옷을 갖춘 백병전 투사이므로 적들 사이에서 무적입니다. Ravager 영웅은 빠르고 은밀하며 공격 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들의 방어구는 센티넬만큼 강력하지 않기 때문에 위험한 지역을 빠르게 드나들고 짧은 시간 내에 최대의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Tempest 영웅은 "Dark Spore" 게임에서 원거리, 치유, 애완동물 유닛입니다. 이들은 센티넬이나 어벤저스와 함께 가장 잘 작동하며, 효과 범위 버프와 치유 능력으로 인해 가장 귀중한 팀 동료가 됩니다. ◆ 적 및 AI 제어 시스템 "Dark Spore"에서 플레이어는 수백 가지의 다양한 적 유형(플레이어의 영웅과 동일한 5가지 유전적 유형을 기반으로 함)을 만나게 되며, 각 유형의 적에는 고유한 능력과 공격 스타일이 있습니다. 많은 적들의 혼합된 공격 움직임은 유전적 영웅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며, 각 행성에는 각각 다른 특수 공격, 강점 및 약점을 가진 적 보스가 거주하게 됩니다. 특정 적들은 협동 게임에만 등장하며 팀워크를 장려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영웅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여 영웅이 능력을 사용하거나 영웅을 전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팀원들은 함께 일하고 서로 도와야 합니다.
'다크 스포어'의 'AI 디렉터'는 게임 내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적들을 블록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적 설정을 조합해 레벨에 등장하는 적의 위치와 수, 그리고 게임 내 플레이어 수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팀과 팁을 통해 플레이어가 레벨을 다시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합니다. 적의 예: 호버봇(Hover Bots): 이 적들은 같은 종류의 다른 적들과 힘을 합쳐 레이저 광선을 엮어 만나는 모든 영웅에게 피해를 줍니다. 산성 껍질(Acid Shell): 높은 에너지 저항력을 지닌 생물학적 유전적 적입니다. 산성 껍질 짐승은 수명이 절반 정도 남았을 때 껍질 안으로 들어가게 되며, 이때 어떠한 물리적 공격도 효과가 없으며 독성 구름을 방출합니다. 싱크 홀(Sink Hole): 다가오는 영웅에게 중력 발사체를 발사하여 주변에 중력 우물을 생성하여 근처 영웅을 끌어당깁니다. ◆ 플레이 방법: "다크 스포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할 때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크 스포어"의 배경 스토리를 자세히 소개한 후 교육 수준으로 안내합니다. 튜토리얼 레벨을 시작하려면 플레이어가 탐색 화면에서 "시작"을 클릭합니다. 튜토리얼 레벨에서는 이동, 공격, 특수 능력 사용, 팀 내 다양한 영웅 역할 전환 등 게임의 기본 작동 방법을 소개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컨트롤 중 하나라도 잊어버린 경우 "부록"에 빠른 참조 시트가 제공됩니다. 튜토리얼 레벨을 완료한 후 "우주선으로 돌아가기"를 눌러 튜토리얼 레벨을 종료하세요. 플레이어의 우주선은 플레이어의 로비 화면으로, 여기서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Arsenal"을 통해 유전적 영웅 팀 보기 및 변경 2. "Editor"를 통해 영웅 편집 및 업그레이드 3. "Guide"를 통해 전투를 계속하거나 입장할 수 있는 투명한 옵션 PvP 아레나는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바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튜토리얼 레벨을 벗어나면 튜토리얼 레벨을 완료할 때까지 이러한 옵션이 잠깁니다. 플레이어가 우주선으로 돌아오면 게임은 먼저 플레이어에게 세 번째 캐릭터를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튜토리얼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세 개의 시작 캐릭터 중 두 개를 잠금 해제했지만 팀에는 여전히 빈 슬롯이 있습니다(아래 그림의 사각형 1).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개편된" 영웅이 있습니다(위 그림의 사각형 2). 플레이어는 사용하려는 영웅을 표시하고 "활성화"를 선택하여 잠금을 해제합니다. 새로 활성화된 영웅을 플레이어 팀에 추가하려면 빈 팀 슬롯을 클릭한 다음 새 영웅을 클릭하세요. 캐릭터를 선택하고 팀을 구성한 후 편집기(아래 이미지의 오른쪽 상단)로 이동하여 처음으로 영웅을 업그레이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