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444인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데, 초반에 어떻게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 네, 초반에는 불도 아니고, 천둥도 아니고, 얼음과 불도 아닌데 어떻게 나인소드가 될까요? 다른 부서도 마찬가지죠? 회복 능력과 얼음 램프 시간을 보장하려면 얼음 2개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213, 223, 천둥 2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운석의 거리는 생각보다 훨씬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밖으로 나가서 건드리면 DYB 콤보에 의존하기 때문에 불을 조금 더 추가하는 것보다 데미지가 훨씬 강력합니다. 매우 높으면 323, 423이고 423에 도달하면 공식적으로 XDB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424에서 444A 직원까지 다양한 콤보를 능숙하게 전환하면 후반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XC가 앞으로 나아가 G를 던진 다음 DB가 사람을 발사하고 민첩하고 빠른 얼음 램프입니다. . 물론 전통적인 XDB 전기 G 아이스 랜턴 소방관 또는 XDG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 . 잠깐, 칼 학교가 많이 있는데,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도록 나열하겠습니다.
파이어 카드
파이어 카드는 포인트를 추가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이며 단순한 폭력입니다
< p> 포인트 추가 순서는 메인 E, 보조 W, R 2레벨, Q 1레벨 순입니다. 1레벨 Q는 QQWRV가 보이지 않는 경로 Z D T를 자르는 주요 출력 스킬입니다.장비가 공격 쪽으로 편향되어 있습니다. 미친 속도와 야채 남용으로 인해 미친 듯이
썬더 파이어 카드
썬더 파이어 카드와 파이어 썬더 카드는 메인 W, 보조 E, 레벨 Q 1개, 레벨 2개와 거의 동일합니다. R레벨. 주 스킬은 Z D C X
공격력 편향된 장비
얼음과 불 카드
얼음과 불 카드는 시대의 눈물이다 . . 칼의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얼음과 불 카드가 진짜 칼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메인 Q와 보조 E 또는 메인 E와 보조 Q, 1레벨 W와 2레벨 추가 R, 주요 스킬 모두
< p>파란 천막 설치, 양칼, 점핑 나이프 리프레시 등 블루가 충분히 있어야 합니다.아이스 썬더 카드
2B로 잘라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