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은 호방에서 돌아섰습니까? 만약 내가 너에게 호방에 가서 먼저 연습하라고 제안하지 않았다면,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음식을 비교하는데, 너는 연습을 할 수 있고, 먼저 자신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근전은 천성적으로 손이 짧아 눌려 매우 정상적이다. 하지만 당황하지 말고, 먼저 진정하고, 심호흡을 하고, 보충하고, 다른 사람의 리듬에 빠지지 마세요. 정말 눌려서 어쩔 수 없는 말을 하면 라라야로 간다. 선장은 물칼과 파도로 피를 갈아서 맞은편을 허탈하게 할 수 있다. JUGG 는 사람을 죽이지 못하면 f 를 절약하고, 일부러 망치와 같은 기술을 몇 개 숨기고, 맞은편 사람들을 허비하고, 맞은편의 사기를 떨어뜨린다. 다른 사람을 너의 리듬에 빠뜨리다. DOTA 는 모든 사람에게 날카로움을 바라지 않는다. VIGOISS 처럼 광형도 물이 있을 때. 잡히면 안 되면 눈을 꽂고 들판을 치고, 대선도 강을 건너지 말고, TP 를 가지고 지도에 아무도 보이지 않으면 번쩍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단체전은 허전하지 말고 자신의 기술을 다 놓아라. 죽어도 맞은편에 있지 말고 팀 동료들에게 살인의 기회를 만들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COCO 와 JUGG 는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아 의식이 좀 높아야 한다. 정말 DPS 를 하고 싶은데 SNK 를 할 수 있어요. 연대전은 한두 개의 망치를 던지고, 머리를 빼앗지 않고, 광점 맞은편 법계 영웅들을 향해 첫 번째 생명으로 상처를 흡수하고, 팀원들의 안전을 보장한다는 속담이 있다. 이는 바로 이 연대가 전시에 일부러 자리를 잘못 잡으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맞은편에 점프칼과 선기 기술이 있는 사람들이 모두 너를 능욕하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이 매맹에도 한계가 있어야 하고, 자리를 잘못 들어서는 안 된다. 팀원 1000 을 떠나지 마세요. 거의 비슷해요. 왜냐하면 당신의 첫 번째 생명이 사라진 후, 팀원들은 현재 위협이 없을 때 제때에 따라잡아야 하고, 너무 멀리 달려서 팀원들이 따라잡지 못하고, 순전히 SNK 의 크기를 낭비하고, 자신도 안에서 흔들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나도 이렇게 많은데, 나도 단지 늙은 새일 뿐이고, 너의 그 단계에서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현재 도살자, NEC, 블랙버드를 연습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은 당신에게 추천할 좋은 YY 채널이 없습니다 ...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