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코드네임: 바이탈리티'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와 현실적인 서바이벌 게임 시스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다채로운 스토리를 잇달아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을 위한 현실 세계를 만들어 왔다.
하지만 '코드네임 : 바이탈리티'의 하이라이트는 단순히 풍경을 감상하며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근접 액션도 '코드네임:바이탈리티'의 특징 중 하나다. 다음으로, 인생에서 근접전을 이해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근접전에서는 날카롭고 날카로운 냉기들이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도끼는 극히 단순한 구조와 원리를 지닌 일상도구로서 간단한 재료만으로 제작 및 합성이 가능하다. 일상적인 게임에서는 나무를 베거나 장작을 쪼개는 데 자주 사용되지만, 위기 상황에서는 날카로운 도끼를 사용하여 생존자들이 눈앞에 있는 사악한 감염자들을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는 단순히 근접전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야생에서 사냥할 때 먹이가 너무 가까이 다가가 헛되이 먹이가 되는 일이 없습니다. 활과 화살은 일정 거리에 있는 적에게 위협을 가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냉기 중 하나입니다. 사냥감이 과도한 소음에 겁을 먹고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고 만들기가 번거로운 총알이나 화약에 비해, 저렴하지만 '침묵' 효과가 내장된 활과 화살은 사냥에 매우 유용하다.
냉기병은 근접 전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지만, 성난 좀비의 조류 앞에서 일대일 공격만 할 수 있는 냉기로는 당연히 시대를 따라갈 수 없다. 근접 전투에서 대규모 좀비 조수를 만날 때, 강력한 피해와 오래 지속되는 출력을 갖춘 현대식 총기로만 들어오는 감염자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전자동 사격 총기를 소유해야만 이 혹독한 세상에서 계속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산이 제한되고 물이 고갈되면 어떤 강력한 화력도 안전을 100%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이때 차량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평범한 삶에서 차량은 단지 이동 수단일 뿐이지만, 감염된 사람들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상황에서 차량과 총기를 사용하면 속도와 열정을 느끼면서 포위 공격에서 벗어나 죽음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코드네임:바이탈'의 세계에서 생존자는 결코 혼자가 아니다. 팀에 합류하고, 팀원들과 서로 도우며, 함께 살아남다 보면 스트레스가 많이 해소될 것입니다. 특히 기이한 형상과 뛰어난 능력을 지닌 BOSS를 만나면 팀원들이 힘을 합쳐 그를 에워싸고 총과 대포 소리가 나는 가운데 고함을 지르며 싸움을 벌였고, 아드레날린이 치솟는 팀 난투전은 너무나 박진감 넘쳤다. 흥미 진진한.
앞서 언급한 난투 콘텐츠 외에도 지면에 가깝게 움직이는 슬라이딩 삽, 유연한 움직임 등 풍부한 난투 액션도 존재한다.
감염된 사람의 경우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감염된 사람과 싸우고 포위 공격을 돌파하는 것도 매우 즐거운 작업입니다.
더욱 참신하고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가 속속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코드명: 바이탈리티'는 텐센트 최초의 리얼 협동 생존 모바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웅장한 오픈 월드, 현실적인 황야 생존, 자유로운 사이트 선택 및 구성, 원활한 슈팅 전투, 5가지 주요 셀링 포인트와 더 많은 게임 속보를 직접 확인하려면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공개 계정을 주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