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OL2라는 게임에 관해서는 저만큼 시장에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이 게임은 제가 입사하면서 처음 맡은 슈팅 게임이었기 때문에 이 게임에 대한 발언권은 충분합니다.
CSGO 전국 서버가 출시되지 않고 CF가 쇠퇴기에 접어들었을 때. 국내 FPS 게임은 늘 공백이 있었다.
리그오브레전드가 유일하고, 다른 게임들도 리그오브레전드의 힘에 떨고 있다.
당시 국내 FPS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은 CF, CODOL, 역습, 건슬링거, CSOL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솔직히 별 재미도 없습니다.)
CSOL2가 출시되기 전, 당시에는 이미 몇 안되는 슈팅 온라인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게임 자체에는 문제가 많습니다. 리앙 역시 이번 게임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온라인 접속자 수가 그리 높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CSOL의 파생작으로서 게임 자체의 게임성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CSOL2의 그래픽은 의심할 바 없이 업그레이드되었지만 CSOL2의 게임 플레이는 메트로폴리스와 까꿍 모드만 있습니다.
특히 까꿍 모드는 매우 재미있었지만요. 출시되었을 때. 하지만 어느 정도 플레이를 하고 나면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맵을 외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드는 후반으로 갈수록 지루해집니다.
다른 모드의 경우 메트로폴리스는 상대적으로 늦게 출시됐고, 출시될 무렵에는 게임의 인기가 이미 지나간 상태였다.
좀비 모드는 1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경쟁 모드는 솔직하게 말하면 당시 이 게임의 경쟁 모드를 플레이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플러그인은 많지만 이를 재생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돈을 버는 게임은 적고, 당국에서는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부족합니다. 스피커를 파는 것 외에 캐릭터도 판매하지만, 게임을 위해 온라인에 접속하는 사람의 수가 적다. 게임 수입은 그다지 높지 않으며, 게다가 이 게임은 에이전트입니다. 에이전시 수수료와 운영 수수료로 인해 이 게임의 수익이 예상만큼 높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예산과 홍보 측면에서 CSOL2는 매우 부진했습니다. 기존 플레이어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며 신규 플레이어는 관심이 없습니다.
CSOL2의 당황스러운 점은 기존 CSOL 플레이어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돈을 충전하는 것보다 CSOL1을 계속 플레이하여 CSOL2에서 캐릭터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쨌든 게임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게임의 플레이어들도 기본적으로 숨바꼭질 모드를 경험하게 된다. 숨바꼭질 모드와 좀비 모드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주변에 아무도 없습니다.
모두가 숨바꼭질을 하다 지치면 자연스럽게 플레이어들이 떠나게 된다. 사용자 유지율이 상당히 낮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OL2'로도 알려진 CSOL2 게임은 1인칭 슈팅(fps) 게임이다. 2012년 한국에서 처음 테스트됐고, 2015년 중국 서버에서 테스트됐다.
개인적으로 CSOL2가 차가워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CSGO(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가 있습니다.
2. 전작 csol, cf, counter war, codol 등이 담겨있습니다.
3. 현재 롤, 도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4. CSOL2의 화질은 그리 이상적이지 않으며 총기 역시 그다지 순수하지 않습니다.
이상하게도 CSOL2가 이 4가지 이유로 인기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운영사에 의해 완전히 망해버렸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플레이했는데, 마침 Win10 시스템 초기 시험 단계였습니다
나 Win10 시스템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 플레이 후 게임을 종료할 때마다 마우스가 잠겨서 움직일 수 없습니다
저도 공식적으로 여러번 신고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p>
통과 며칠 내에 내 계정이 차단되었고 그들은 내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 . . .
아직 B번호를 클릭하지 않았는데 열려있는지 불안한가요? 고객센터에 항의했는데 설명을 못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절판 소품이 없어졌어요
FPS 게임을 20년째 하고 있어요 수년 동안 어떤 지원이나 플러그인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부정행위를 가장 싫어합니다.
아무리 플레이를 잘하더라도 결코 부정행위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만들어내는 즐거움은 전혀 아닙니다
이제부터 센추리스카이시티의 어떤 게임도 건드리지 않겠습니다
저는 개인 서버를 플레이해왔습니다.
2018년 5월 18일, Century Tiancheng은 csol2 국가 서버의 운영을 공식적으로 중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sol2는 NEXON과 VALVE***가 공동으로 개발 및 생산했습니다. 2013년 8월 한국 서버에 출시됐다. 같은 해 9월 국내 센추리텐청(Century Tiancheng)에서 에이전트로 발표한 뒤 두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2015년 4월 22일 정식으로 퍼블릭 베타 버전으로 출시됐다.
게임의 공식 프로모션은 공정한 경쟁을 통해 전통적인 고전 CS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 방식은 숨바꼭질입니다. -탐색 모드! 이 모델은 2015년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모든 게임에는 사이클이 있습니다. 더 이상 좋지 않은 게임이 아닙니다. 제가 영원히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