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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트왕조 3' 은 1.6 패치를 사용한 후 약간의 느낌을 준다

고트왕조 3' 은 마침내 통관했지만, 1.6 패치 사용 후 희우반이 반반해 게임에 대해 몇 가지 개인적인 견해를 말하고 싶어 했다.

(1)v1.625931.28 공식 패치 사용 후 게임 줄거리는 버그가 적을 수 있으며, 이전 인물의 공중에 떠 있는 나무와 나무, 석두 공중부양 등이 크게 줄어들었다. 예를 들어 게임 전체가 귀신도시 고사가 봉기군이 주둔한 후 봉기군 상인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을 보았다.

가장 큰 장점은 게임 디스플레이를 최적화해 비교적 좋은 화면 효과 (원래 카드 기계를 비교하는 것) 로 쉽게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미지 디스플레이가 "높음" 을 선택한 후에는 기본적으로 다른 옵션을 조정할 필요가 없어 화면 이미지를 만족스럽고 부드럽게 만들 수 있다. 물론 슈퍼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

주로 스크린 샷을 짱, 거의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떤 일시 중지 또는 스크린 샷을 볼 수 없습니다.

게이머들에게 가장 반가운 것은 물론 공식 CD 면제 기능이다. 극히 보기 드문 제조사 행위다. 여기서 짱 소리를 낸다.

2) 문제는 여전히 적지 않다. 예를 들어 원래 영어버전으로 중국어 패치를 한 뒤 게임이 추락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이번에는 약 2 시간 안에 한 번 만날 수 있다. (시스템 재장게임이 재장되지 않은 원인일 수 있는가? ), 기본적으로 게임 진행 중 파일을 읽을 때 하드 드라이브 소리가 들리는데, 이때 고장이 날 확률이 높다.

또 대화 장면 전환 등을 할 때 기능 키를 계속 누르면 붙어있는 현상이 발생해 가끔 게임에서 튀어나와 1 초 정도 기다린 후 키를 누르면 패닉이 줄어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화명언)

그리고 음악도 있는데, 말을 잘 듣지 않는 것 같고, 때로는 음악이 차를 밀치고 곡을 바꾸는 등 게임 중단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또 줄거리 임무가 자질구레한 일이라 어느새 미션을 실패하거나 한 가지 임무를 걸고 있다. 사람들이 비교적 쉽게 만날 수 있는 소심한 사슴을 쏘는 임무다. 그 사슴은 가까이 가지 않거나 놓치지 않고 계속 모든 것을 죽인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슴의 AI 가 좋다. 세 번째로 이 임무를 할 때, 임무를 받은 강 남쪽의 모든 지역을 거의 다 밟았는데, 결국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는데, 결국 필린에서 받았다. 노스 쇼어 폐허에서 발견 된 마지막 겁 많은 사슴-실제 담력이 가장 큰 사슴 아, 이것은 여전히 ​​간단하고 더 어려운 작업입니다. 내가 아직해야 할 일 중 하나는 고원에있는 모든 사슴을 죽이는 것입니다! 설산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또 다른 임무가 잘못되면, 실패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매달릴 것이다. 더 많은 인물이 증발한다. 예를 들면, 내가 한 명을 데리고 신전 공사장으로 가고, 도중에 사냥감을 만나 함께 추격하고, 머리를 돌리고, 그 뒤를 돌아보고, 그 뒤를 따라가지 않고, 다시 읽다가, 그가 내 앞에서 대화를 하다가 뒤로 물러나는 것을 보고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또한, 나는 에슈타 적을 죽이고, 결국 루벤 성을 죽였고, 그는 나와 대화를 나누다가 다시 들어와 그를 죽였다. 그는 이미 없어졌다. 노예가 그의 성을 차지하여, 이 원래의 광명 결말을 영원히 결말이 없는 결말이 되었다!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기 때문에 이런 드라마 게임 디자인은 오히려 굳어져 있다. 그래서 게이머를 고트왕조 3 세계에 만류하는 것은 감탄할 수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선조의 돌멩이가 하나 더 생겨 내가 연거푸 묘지를 두 번 더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제는 오크를 죽이고 아카사 마법의 돌을 얻어 무덤에 들어가 해골을 죽였다는 점이다. 묘실 왕좌 앞의 바닥에서 또 다른 묘실인 아카사 마법의 돌을 발견하다니, 이 부적주에 한 조각을 넣으면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드러난다. 여섯 번째 묘혈에서는 임무를 완성할 수 없고, 검사 후 마법의 돌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아카사 묘는 이미 임무를 완수했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고, 그 결과 여섯 번째가 되었다. 그럼 이 아카사 마석은 많이 나와서는 안 돼요. 다시 때려요. 이 조각이 많아졌네요. 결국 불방장에게 가서 모든 임무를 완수했어요. 그래서 이 아카사 마석은 확실히 더 많은 피해를 입은 석두!

전반적으로 게임은 여전히 좋다. RPG 게이머가 놀 가치가 있다. 하지만 줄거리와 게임성은' 마법사' 보다 훨씬 못하다.' 마법사' 의 고리와 매력보다 훨씬 못하다. 단숨에 놀 수 있는 매력이 부족하다. "고대 두루마리 4" 와 비교해 볼 때, 지도는 고대의 적절하고 구체적이지 못한 큰 문제이며, 게임 장면은 디자인이 우수하고, 접시가 엇갈리는 실제 미로이지만, 지도에는 임무 방향의 지도 지도가 없고, 어떤 지도 표시도 어긋나고, 게다가 세계지도 영역이 크며, 지도 패턴은 더 이상 상세하지 않다. 자기 역할의 화살표가 상대적으로 커서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없다 수많은 잡다한 임무와 관련해 엄밀함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 임무를 실패해도 요령이 없다. 물론 가장 큰 아쉬움은 플레이어가 끝나지 않는 결말이 없는 게임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