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 저 분들 답변을 보니 리븐Q-의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것 같네요. -|||
리븐의 Q는 약 50~100야드 앞으로 이동합니다. 세 번째 동작은 약 100~200야드 정도 이동할 수 있으며 일부 얇은 벽(즉, 100~200야드만)을 넘을 수 있습니다. 벽), 자세한 데이터는 게임 내에서 제공되지 않으며, 다른 게임 데이터베이스에서도 제공되지 않지만 아마도 추정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신중하게 측정할 시간이 없습니다).
Q가 마우스 방향이 아닌 앞으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위치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에 마우스를 클릭할 필요가 없으면 Raven은 Qing을 계속 앞으로 유지합니다.
Q를 사용하여 벽을 통과하려면 먼저 Q를 두 번 누른 다음 벽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고, 이때 다시 Q를 누르면 벽의 반대편을 클릭하면 됩니다. 레이븐은 방향이 바뀌게 되는데, 이때 Q는 지나갈 수 없고, 벽에 가깝지 않은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앞뒤 휘두르는 것은 영웅의 일반 공격이나 스킬 공격의 서막이자 후속 동작으로, 앞으로 휘두르기가 취소되면 공격 동작을 할 수 없으나 스킬이 발동됩니다. 앞으로 스윙을 취소할 수 없으며(도타는 s 취소를 사용할 수 있음), 백스윙은 변위나 다른 스킬을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의 r과 같은 스킬은 스킬 영창 동작(시전 동작)이며, 앞으로 휘두르는 동작을 계산하지 않으며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징크스의 W, 오바마의 Q, 브릴리언트의 R은 전진스윙 스킬이 뚜렷해 방해가 무용지물이고, 그래도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갈렌의 R, 빅버그의 R 등에도 방해가 가능한 스킬이 있습니다.
물론 그 밖에도 자세한 사항이 있는데 현재로서는 자세히 설명드릴 내용이 생각나지 않습니다.
순전히 손으로 만든 작품이니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질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