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층에서 말하는 것을 반대하다: 심도공포뇌신은 매우 힘이 있다. 2 초 1 발 13K 이상, 죽어라 으르렁대며 1 초 2 발당 1K, 2 초면 4K 입니다. 13 과 4 는 비교가 안 된다.
첫 번째 관문은 마음대로 하고, 꽉 차지 않은 사람이 보스를 때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물가에 가서 괴상한 쇄신을 지키며, 돈을 벌어서 업그레이드한다.
두 번째 관문은 장갑을 치는 것이 더 좋다. 장갑은 약점이다. BOSS 머리를 터뜨리는 것과 같다. 특히 BOSS 가슴 앞에 있는 개척자 회사 로고가 가장 큰 피해를 입는다. 촉수를 치면 피가 매우 낮다. (하지만 결국 촉수를 죽일 수 있다면 BOSS 의 공격력 절반을 폐지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그러나 일반적으로 직접 집화장갑은 곧 지나간다. 화력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기본 혈단은 움직이지 않고, 상해는 그대로 더해진다. 이것은 심도 있는 공포지도의 특색이다. 상해순위는 믿을 수 없다. BOSS 죽음은 여전히 혈조를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촉수를 치는 것보다 장갑을 치는 것이 낫다.
세 번째 관문인 보스는 무적이다. 보스를 칠 때 가끔 노출된 눈만이 핏줄을 다치게 할 수 있다. 같은 촉수는 결국 촉수를 때려죽이고 보스가 공격력을 줄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지만, 나는 전혀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촉수 보스의 피를 많이 맞히는 것보다는 총알을 바꿔서 눈을 몇 번 더 때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C4 폭탄에 따라, 한 번에 200K 까지 폭파할 수 있으니, 기본적으로 두 번 폭파하면 세 번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온 것은 건강하지 않은 별명이다. 총을 잘 쏘고, 호를 빌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