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p사이트에서 추천하는 잘생긴 중국 화가는 누구인가요?

p사이트에서 추천하는 잘생긴 중국 화가는 누구인가요?

춘화35를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화풍을 더 좋아합니다.

화가를 찾는다면 좋아하는 스타일의 키워드를 직접 검색한 뒤, 좋아하는 그림 스타일을 선택해 팔로우할 수도 있다. 또한, 가끔 우편함에 화가 추천도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작가

원작가의 그림 실력은 일러스트레이터보다 높으나, 원화가가 색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반드시 색이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스토리보드와 모든 캐릭터 디자인, 배경이 준비되면 누군가는 모든 자료를 모아 후속 작업을 위해 확대되고 상세한 스토리보드를 그려야 하기 때문이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구성 담당자입니다. 스토리보드는 장면의 일반적인 풍경을 설명하는 단순한 스케치인 경우가 많습니다.

구성 작가는 스토리보드의 각 프레임, 캐릭터 모델링 테이블, 배경의 대략적인 지시에 따라 캐릭터와 배경 사이의 상세한 위치 관계를 확대하여 그려야 합니다. 구성의 지시 사항이 불분명할 경우 후속 원본 페인팅 작업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완성된 구도와 캐릭터 디자인 시트를 원 작가에게 넘겨주고, 구도를 바탕으로 좀 더 세밀한 메인 카메라 이미지를 그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원화 지도가 존재하는 이유는 한 작품에 보통 2~4명의 원화 작가를 고용하기 때문이다(작품에 따라 그 수는 다름). 각 원작자가 그린 캐릭터는 개인의 화풍(또는 그림 실력의 깊이)에 따라 다소 모양이 틀릴 수 있습니다. 각 원화가가 그린 원화를 수정하고 화풍을 통일하여 캐릭터 디자인 시안에 충실하게 만드는 것이 원화감독의 몫입니다.

훌륭한 원화 화가와 원화 감독은 메인 렌즈의 각 프레임을 그리기 위해 사진 렌즈에 대한 연구를해야합니다. 영화에서는 배우에게 적절한 위치에 서도록 요청하고 감독이 원하는 포즈를 취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은 이상적인 위치와 캐릭터 움직임을 그리는 데에만 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능력과 자질을 갖춘 원화가, 원화감독이란 촬영과 편집의 개념을 바탕으로 이상적인 메인 카메라 이미지(캐릭터의 올바른 자세와 움직임)를 그려낼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편집자가 아는 한, 많은 선배 원작 애니메이터나 원작 감독들이 영화를 좋아하고 그에 대한 연구를 해왔다.

원래 애니메이터와 원화 그림 감독은 대부분 풀뿌리 애니메이터에서 시작됩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으로 승격되기 위해서는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이해하고 숙지해야 하기 때문에, 신입생이 애니메이션 회사에 입사하자마자 원작 애니메이션 작업에 참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좋은 자격과 노력을 갖춘 애니메이터가 원조 애니메이터로, 그리고 원조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승진하는 것은 매우 빠른 일입니다. 자격이 부족하고 노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풀뿌리 애니메이터로 일할 수밖에 없습니다.

위 내용 참고 : 바이두백과사전 - 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