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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14 캐주얼 파티에서 간 없이 고대 무술 +2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일주일에 한 권씩의 속도로 여섯 번째 책을 끝냈는데, 가장 사기꾼인 펑얼이 마지막으로 끝낼 계획이다. 간에 문제가 없으면 마음이 편하고 행복할 수 있고 그렇게 힘들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고방식:

2.2에서 2.3까지 3개월 정도 걸렸어요. 일주일 동안 소울 크리스탈을 모았고, 그 다음에는 일주일에 한 권 정도의 책이 나왔죠. 책을 마무리하다 +2. 그리고 종류별로 하나의 업적이 있는 2.1 고대무예와 달리 고대무예+2는 하나의 업적만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해볼 가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시간을 투자하는 한 Guwu +2는 실제로 그다지 고통스럽지 않습니다(Ji TT보다 훨씬 낫습니다 = =)

신화:

어떤 사람들은 동물원 30개를 닦았다고 들었지만 토할 때까지 연달아 나오는데, 사실 신화로만 따지면 일일 랜덤 고레벨, 랜덤 메인라인은 신화 100개/30분, 동물원의 신화 50개/15분 못지않다. 무작위 성전 중에 어떤 함정도 만나지 않는 한, 10분 안에 신화 5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입으로 따지면 동물원이 1회당 평균 1,500장 정도의 철학적 자료를 생산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일이다. 그래서 랜덤버전의 1,500금화는 비교할 수 없지만, 4,500금화가 있는 직업이 몇몇 있다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랜덤 저레벨은 신화 60개/30분만 주므로 트럼펫 연습용으로 활용하기 더 좋습니다.

기호 관리:

기호 관리는 매우 간단하지만 이를 더욱 쉽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1권을 마무리하기 전에 하이랜드, 블루 미스트, 매직 시티의 세 군대에서 각각 일반 부적 3개와 군사 부적 1개를 연결하기만 하면 원하는 부적이 나타나지 않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리푸의 무기 판단은 보상을 받을 때 어떤 무기를 쥐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FATE:

저는 50장짜리 더블 컬렉션을 가지고 있어서 매일 넘기고 있는데, FATE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지나갈 때 구경만 했어요. . 일반적인 운명의 시간 창은 약 10분(운명은 15분, 처음 10분 이내에 다른 사람에 의해 죽거나 죽이는 데 약간의 행운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대화가 필요한 운명의 대화 버블의 존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려면 5분), 새로 고침 간격은 약 1시간입니다. 그래서 하루에 서너 번씩 그 사람 옆을 지나가면 내 운명은 주 상반기에 결정될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반형이상학적인 팁입니다.

1. 소울 크리스탈의 경험이나 인터넷 검색을 바탕으로 어떤 운명이 가장 닦기 어려운지 알아보고, 가장 닦기 어려운 운명을 우선시하세요. , 그리고 몇 번 지나치세요.

2. 특정 장소로 ​​이동하여 근처의 운명을 먼저 처치하면 새로운 운명이 더 자주 나타날 것입니다.

3. 장소에 도착하면 먼저 주위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물어보세요. 2시간 이상 기다리면 금방 나갈 테니까 누워서 같이 기다리자. 근처의 운명을 함께 정리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답답했던 건 계곡 약사님과 제2전투여단이었는데, 전자가 너무 쪼그려 앉아 있어서 한번은 맵으로 보내서 확인해보니 아직 14분이나 남았더라. 그는 달려가서 싸움을 끝냈습니다. 나중에 근처에서 요정미션을 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꿈의 운명을 클리어하는 게 나을 것 같았다. 클리어하고 나서 달려가서 여섯 명과 함께 죽였다. 후자는 3~4일 동안 나오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근처의 황무지를 열기 위해 4번이나 드나들었고, 거기에 항상 누군가가 쪼그려 앉아 있는 것을 발견하고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4시간을 기다려서 리자드맨 미션을 몇개 골랐는데, 근처의 운명을 정리하라고 불러서 돌아보니 황실 NPC들이 잔뜩 나타나서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다른 네 명의 플레이어가 나타나 즉시 운명을 클리어했습니다. 그 때 파이어2로 웅크려 있던 신병을 한 명 더 추가했다. 그 결과 베이젠 1명이 동시에 리프레시됐다. 나머지 두 사람은 베이센에서 운명을 달리한 뒤 난샤 측을 클리어한 뒤 전이됐다. 금메달을 따기 위해 제 시간에 맞춰 Beisen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친구나 가족들은 아직 건드리지 않았지만 현재 버그가 있다고 들었습니다(국제 버전 2.3 패치 노트 참조). Little Ala Mhigo 소속의 Henghui Team Scout의 임무가 운명을 호위하기 위해 이 운명은 스치지 않을 것입니다. 국내 서버에서 처리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운명에 관해서는 하얀 악마로서 대부분의 운명은 새와 함께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의 보너스 포인트는 1레벨 T스킬을 추가하는 것이고, 나머지는 모두 트리트먼트에 추가됩니다. 이런 식으로 운명과 싸울 때 새는 앞에 있는 보스를 막고 동시에 모든 사람의 혈액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자세를 사용하여 새를 출력하고 가끔 치료하면 됩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파란색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DoT에 우선순위를 두십시오.

형이상학적일 수 있는 비법은 운명에 들어가기 전에 새를 놓아주고, 싸움이 시작된 후에 모집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난이도를 계산할 때 두 사람이 아닌 한 사람으로 계산됩니다(틀릴 수도 있음). !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확인을 요청하세요.) 날아다니는 새의 또 다른 장점은 도망치면서 'XX운명' 팀을 외칠 수 있다는 점이다. 누군가 이미 게임의 절반 동안 열심히 일한 뒤 당신을 팀에 추가한다면, 심지어는 금메달을 딸 수도 있다. 한 번만 만질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의 가방에 들어있는 초회복 물약은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네 자매는 아직 싸워본 적이 없지만 최근에 몹이 너무 많아서 싸우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지나가는 사람이 적으면 좋을 것 같아요.

몬스터 생성:

이에는 실제로 아무런 트릭이 없습니다. 두 번만 더 달릴 수 있습니다. 더 귀찮은 것은 누군가가 같은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한다는 점이므로, 주위에 아무도 없을 때 한밤중(시차로 피로한 사람들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음)에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입장 전 근처의 야만인 ​​퀘스트를 수락하면 일석이조도 할 수 있다. 세련된 장비가 있다면 착용하고 AOE를 받으세요.

미로:

책을 사서 미로에 들어가지 말고 먼저 이틀 동안 무작위 전문가와 무작위 고급 플레이어를 플레이하세요. 당신이 하급자라면 어찌할 수 없는 일이다. 세련된 옷을 입고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T 친구들을 데리고 오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