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모드 기본 정보
시작 후 15 초 전에 게임 모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 모드' 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첫 번째 게이머가 게임 모드를 선택하는 명령을 입력하면 플레이어 목록을 검사하여 첫 번째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맨 위에 있는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명령은 한 문장으로 입력되며 "-dmaridsc" 와 같이 연속적으로 입력하거나 "-DM–ar–id–sc-rd"
를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위의 명령 입력 순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정확한 조합이 아니라면, 너는 또 다른 기회를 가지고 다시 입력할 수 있다.
-wtf 모드와 -test 모드는 별도로 입력해야 하며 다른 명령과 같은 문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것을 입력하고, 동작이 느리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에게 욕을 먹지 않도록 잠시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및 테스트 모드
다른 스키마 명령과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15 초 전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wtf 기술이 사용되면 냉각 시간을 재설정하고 에너지 값을 전체 값으로 재설정합니다. 그래서 모든 영웅과 물품의 기술은 0 냉각 시간과 0 에너지를 소비한다. 일부 트리거 기술은 냉각 시간이 없어 보이지만 정상적인 냉각 시간이 지날 때까지 실제로 그런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가지 예는 역광환입니다)
테스트 모드: -test 는 다중 플레이어 게임에만 사용되며, 사용 후 각 플레이어는 독립 실행형 모드 (뒤 참조) 의 명령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테스트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요 게임 모드
아래의 주요 게임 모드는 이닝 당 하나의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일부 주요 모드와 보조 게임 모드는 * * * 저장할 수 없으며 모두
로 나열됩니다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 초 후에 일반 모드가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의 영웅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모두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범위에서 자동으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TR/-팀 랜덤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임의: -mr/-moderandom 임의 전체 임의 모드, 모두 선택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하고,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하며 (1-2-2-2-2-2-2-1) 순으로 첫 번째 플레이어의 팀은 무작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는 데 20 분이 걸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작위로 영웅을 만듭니다. 자기 측 술집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모집 모드: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2 개의 술집에 넣는다 (근위와 자연재해는 각각 2 개씩). 나머지 영웅과 술집은 모두 제거되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패턴에 따라 이 영웅들을 선택한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델:–VR/-Vote Random 의 3 가지 무작위 경기 모델이 선택되고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드가 선택되면 30 초 이내에 개별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고, 투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할 수 있고, 투표가 무승부라면 무작위로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한 표만 투표할 수 있다. -option 1 또는 -option 2 또는 -option 3 을 입력하여 투표합니다.
확장 리그 모드:-XL/-확장 Leagu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측의 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은 모든 영웅에서 3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6.50 신규 모드:
제한된 라인업 선거 모델 (사실 저는 여전히 단일 선택 방안 모델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singledraft or -sd (swiss) 시스템은 임의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의 영웅 중 하나를 임의로 제공합니다. -pick 1/2/3 을 입력하여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차 게임 모드
아래의 보조 게임 모드를 선택하려면 주 게임 모드와 같은 문장에 함께 입력해야 합니다.
죽음의 경연 대회: -dm/-deathmatch 만약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당신은 부활 시간이 되면 영웅을 다시 선택할 것입니다.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라면, 당신은 무작위로 그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차례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모든 지능 영웅 모델, 모든 힘 영웅 모델,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추가 설명: 첫 번째 플레이어는 죽음의 경기 모드를 선택한 후 15 초 이내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사망 타이머 취소–ND 영웅이 사망한 후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수명 수–-lives # 이전 #, 최소 10, 최대 44 를 원하는 수로 교체하여 각 측면에 얼마나 많은 생명이 있는지 설정합니다.
반전 모드: -rv/-reverse 근위대 플레이어는 자연재해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근위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한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죽음의 경쟁 모델과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는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번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이들 중 한 영웅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같은 영웅을 사용하고 팀의 라인업은 같을 것이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기는 호환되지 않는다.
다중 선택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은 술집에서 제거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수 등 무작위로 셔플 됩니다. 블랙샵 해체에 효과적이다
같은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애자일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전력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모든 지적 영웅 모델: -ai/-allintelligence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완전 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전력 영웅 모델: -as/-allstrength 는 힘형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전 지능 모델, 완전 애자일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 게임 모드
물건이 떨어지는 패턴: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당신의 물건 칸에 있는 임의의 물건의 자리가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보상으로 너는 죽음으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모델: -em/-easymode 타워는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정한 돈도 더 많아진다.
부적모드 금지: -np/-nopowerups 강에서는 부적이 생기지 않습니다
슈퍼 병사 모델: -sc/-supercreeps 어떤 때는 각 방면에서 슈퍼병사가 병사를 따라 공격한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괴뢰이고, 좀 더 강한 것은 공포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이다.
중로 모드: -om/-onlymid 상하 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 상태입니다. -ntnb 와 같습니다.
도로 금지 모드: -nt/-notop 위 (왼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이다.
다음 금지 모드: -nb/-nobot 아래 (오른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스왑 금지 모드–ns/-noswap 은 스왑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금지 모드–NR/-norepick 은 재선택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ts/-terrainsnow 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 실험 단계에 있다.
6.52 신규 모드:
양인 모드 -poolingmode/-pm 물품 교환 허용 (즉, 양인)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는 설명/심판 선택을 위해 마우스가 플레이어 위에 있을 때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합니다.
2. 게임 명령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러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표시: -ma/-matchup 은 상대방이 통제하는 영웅과 등급,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을 보여줍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살인 수 표시: -cs/-creepstats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반보수 표시
살인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에 살인 수 표시
킬러 점수 숨기기: -csoff 기본 패널에서 킬러 수 숨기기
악의적인 도움 기술 금지: -disablehelp 는 팀 동료 Chen 성승의 충성도 시험을 전달하지 못하게 하고, 동료 Furion 선지자의 발아는 당신에게 사용할 수 없고, 동료 Harbinger 파괴는 당신을 감금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악의적인 도움 금지 기술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걸린 명령을 뛰어내리다: -unstuck 60 초 후에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라 (6.52 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다)
통제명령 회복: -recreate 는 N'aix 시신, Terrorblade 영혼 경비, Dragon Knight 드래곤 기사와 Banehallow 고통의 근원에 대한 통제권 상실 문제를 다루고 있다. 200 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었을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문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역복느낌표 표시: -showdeny 역보할 때 이 플레이어 느낌표가 역보대상자에 나타납니다.
역느낌표 숨기기: -hidedeny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showdeny 를 끕니다.
날씨 명령:-weather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상황에 대한 명령
반복느낌표와 적을 죽이는 명령: -di 는 -showdeny 와 -cson
을 입력하는 것과 같습니다죽음의 타이머 패널 보이기: -don/-deathon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영웅의 죽음이 죽음의 타이머 패널
죽음의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죽음의 타이머 패널 표시 안 함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 은 최소 0 최대 2000 의 정수이며 0 (포함) 에서 # 사이의 무작위 정수를 생성합니다. 기본값은 roll 100
입니다롤 정보 설정/해제:-roll/-rolloff. 롤 정보 수신 여부를 설정/해제합니다. 기본값은
켜기입니다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 숨기기
영웅을 연속 죽일 때의 더빙 금지: -mute 는 double kill 같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랜덤은 돈을 소비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 은 당신이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재선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돈을 쓴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 달러를 소비하지만 -ar 과 -tr 에서 400 을 소비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재선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와 자세한 정보 표시
영웅 교환 명령: -swap/-swaphero 는 당신이 교환하고 싶은 영웅의 일련 번호를 알려주는 영웅 목록을 보여줍니다.
-swap 1/2/3/4/5 교환하려는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교환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도살자의 누적력 수를 검사하다: -fs/-fleshstr 는 도살자 게이머에게만 사용되며, 이미 얼마나 많은 힘 속성이 수동적인 기술을 통해 얻어졌는지 보여준다.
6.50 신규 명령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 행위 방지
에 이 명령을 사용합니다두 가지 모드 선택
이 있습니다-mode1 기본 모드, mode2 가 작동하지 않으면 이
사용-대부분의 경우에 적합한 mode 2 권장 모드 (6.50 과 6.51 의 원칙이 다름)
정보 표시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 지우기
Apm 명령 보기: -apm 은 플레이어의 현재 손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수
를 봅니다각자의 끊기 시간을 보세요: -afk
각자의 afk(away from keyboard) 가 얼마나 오랫동안 자기 부대에 대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는지 보세요.
끊기 제거자: -kickAFK # 플레이어 afk 가 정격에 도달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하면 게임
온 후크 값 설정: -setafk
Afk 가 발길질을 할 수 있는 기간을 설정합니다
메신저 바로 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메신저 아이콘, 즉 유휴 농민의 형식
을 해제/엽니다.모든 영웅 교환: -swapall
적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영웅 교환 요청
영웅 교환 금지: -swapcancel
영웅 교환금지, 교환이 성공하면 자동으로 입력
칼 스킬 명령: -invokelist
칼 스킬 생성 테이블 표시
6.52 새로운 명령
음악 명령: -music XXX,
XXX 는 off,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orc1, orc2, 중 하나입니다
싱글 게임 명령
독립 실행형 게임이나 테스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급 상승:
-lvlup X 명령 뒤에 숫자 x 를 추가하여 올려야 할 레벨 수를 나타내고 x 를 입력하지 않으면 기본값은 1
입니다영웅 상태 새로 고침: -refresh 는 당신의 영웅 기술과 물건의 냉각 시간을 새로 고치고 생명과 마법을 회복합니다.
출병 명령: -spawncreeps 양측이 출병하여 정상적인 출병을 방해하지 않는다
부적을 생성하는 명령: -powerup 는 정상적인 부적을 방해하지 않고 부적을 새로 고칩니다. 이미 하나 이하의 5 초 전에 하나가 있다면 새로운 것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라.
중립 야생 괴물 새로 고침 명령: -neutrals 중립 야생 괴물을 새로 고칩니다. 모 캠프 근처에 쇄신을 막을 수 있는 단위가 있으면 새로 고쳐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자살 명령: -kill 은 당신의 영웅을 즉시 죽게 합니다
추가명령: -gold # 증가 # 돈
6.52 새로운 명령
영웅 죽이기 명령:-kill all/-kill sent/-kill scourge 모두 죽이기/근위영웅/자연재해영웅
시간 설정: -time xx 게임 시간 설정
다중 선택 모드: -noherolimit 여러 영웅 선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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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모드 용어 및 게임 명령 (전체)
패턴 용어
Normal/regular, 모드 없음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두 쌍방 술집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Ar/allrandom, 플레이어는 쌍방의 술집에서 임의로 영웅을 선택한다.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임의로 영웅을 선택한다.
Mr/moderandom 위의 4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합니다.
Lm/leaguemode, 10 명의 플레이어가 시동해야 합니다. 시작 후 플레이어는 random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팀 중 한 팀이 영웅을 선택하기 시작한 다음 다른 팀이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팀에 가서 2 명의 영웅을 선택한 다음 다른 팀에 가서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팀이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다른 팀이 마지막 영웅을 선택합니다. 영웅은 30 초마다 한 번씩 선택하는데,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기다리지 않는다.
Vr/voterandom, 모드 시작 후 팀당 3 가지 무작위 영웅 조합이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Option N (N = 1,2,3) 으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 수가 가장 많은 조합이 사용됩니다.
Dm/death match, 이 모드에서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그 영웅을 잃게 될 것이고, 그리고 영웅의 선택은 합동사용 패턴 (ap/ar/tr/normal) 에 따라 결정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Id/itemdrop, 영웅은 죽은 후에 돈을 잃지 않지만 물건을 잃어버린다.
Sc/supercreep, 게임에 슈퍼병사가 등장한다. 이 슈퍼병사들은 강하지만 많은 돈과 경험을 잃게 된다.
Em/easymode, 타워 약화, 더 많은 경험, 더 많은 정기 돈 (13g/8sec)
Np/nopowerup, 주문이 없습니다.
Ai/allinti,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allstr,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a/allagi,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shuffleplayers, 양 팀의 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재분배합니다.
Mm/mirrormatch, 양쪽에서 같은 영웅을 사용하겠습니다.
Du/duplicatemode, 같은 영웅은 임의로 여러 번 선택할 수 있습니다.
Sh/samehero, 모든 게이머들이 같은 영웅을 사용한다.
Wtf, cooldown 없음, 무한마.
Miakamode, 직접 사용해보세요 ...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명령 용어
랜돔, 돈을 쓰지 않고 무작위로 영웅을 골라라.
Repick, 각각 pick 또는 non-pick 모드에서 150g/400g 를 잃습니다. 만약 pick 모드라면, 영웅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non-pick 이라면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matchup, 상대방의 성형을 보여줍니다.
Ms/movespeed, 자신의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Unstuck, 60 초는 움직일 수 없고, 자신을 기지로 돌려보낸다.
Recreate, N'aix (개), Terrorblade(TB), Dragon Knight(DK), Banehallow (늑대 인간) 가 사용할 수 있는 명령어는 샘물에서 시작됩니다. 이 움직임은 avatar 가 통제 불능 버그를 다루는 데 사용됩니다.
Disablehelp, 동료 Chen 의 test of faith (충성 테스트) 는 당신에게 놓을 수 없습니다.
Enablehelp, disablehelp 취소.
Cs/creepstats, 얼마나 많은 병사를 죽였는지, 그리고 반보까지 계산했다.
Refresh, PA 를 다시 투명하게 합니다.
Cson, 병사 통계판을 표시합니다.
Csoff, 병사 통계판 숨기기.
Swaphero, 동료들과 영웅을 교환하는 것은 게임 시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를 보여주는 gameinfo.
Hidemsg, 영웅의 죽음에 대한 소식은 받지 않을 것이다.
Unhidemsg, hidemsg 취소
옵션 1, 첫 라인업에 한 표를 던지다.
옵션 2, 두 번째 라인업에 한 표를 던진다.
옵션 3, 세 번째 라인업에 한 표를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