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AP 가 어떻게 DK 상해를 가미한 DK 의 타격 기술을 XX 의 무기 피해와 YY 포인트를 더한 다음 AP 는 무기 속도와 무기의 피해를 곱한 것이다

< p>AP 가 어떻게 DK 상해를 가미한 DK 의 타격 기술을 XX 의 무기 피해와 YY 포인트를 더한 다음 AP 는 무기 속도와 무기의 피해를 곱한 것이다

< /p>

이것은 정말 좋지 않다.,. 당신은 또한 어떤 재능의 그림자/서리 피해의 가산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무기의 FM? 그리고 다양한 트리거 효과? 예를 들어, 사악한 재능의 탄저병? 얼음 재능을 가진 사사리안의 위협 등등? ,,,, 아마도 당신의 캐릭터 패널 부상은 수천 개에 불과하지만 말뚝 박기 시 초 부상은 2 ~ 3 만 < /p>

178 에 근접전 DPS 계산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통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4.3 개정 이후 많은 기술에 대한 설명이 모호해졌습니다. 일부 속성도 좋지 않습니다 ... < DK 제로 천부적인 상태 ... 아마 14AP 가 근전 초상 1 시를 올리는 것 같은데 ... < /p>

현재 버전은 60 급 만급의 시대가 아니다 .. 진짜가 안 돼 ... 게으른 진실 ...? 이제 키 재주조 플러그인이 있고 캐릭터 속성과 함께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더 이상 이것을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