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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크로스파이어는 국내 게이머에게 매우 감성적인 게임이다. 인터넷에서 CF 를 무시하는 소리가 자주 나오지만, 크로스파이어가 그해 가지고 있던 플레이어의 수가 정말 두렵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해 많은 크로스파이어 게이머들이 CSGO 로 전입한 뒤 CF 를 다시 열었을 때 매우 저급한 게임이라고 느꼈지만, 그들은 그해 피시방에서 밤을 새워 크로스파이어 하는 모습을 잊은 것 같다. < /p>
원래 게이머들은 11 주년 행사 축제에 몰두했고, 이 축제 이후에는 두 번째 포상이 필요했고, 심지어 10.1 일에도 큰 행사가 있었다. 하지만 이 열기는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오래 머물지 않았다. 어제 공식적으로 갑자기 간첩 패턴을 삭제하겠다는 글과 일련의 고전적인 팀 경기 노도가 있었다. 사실 수송선 TD, 피라미드 TD 등을 포함했다. 공식적으로는 플레이어가 더 나은 게임 경험을 하기 위해 먼저 이 패턴과 지도를 내려놓았다고 했지만, 앞으로는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 같다. < /p>
< P > 어떤 플레이어는 이 지도들을 삭제하면 삭제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이미 새 수송선이 있습니다. 이 오래된 지도들은 그대로 두어도 플레이어가 놀러 가지 않습니다. 삭제하는 것이 더 좋지 않습니까? 말은 이렇게 말하지만, 우리가 생각해 보지 않겠는가, 화선을 가로지르는 것이 정말 이 지경에 이르렀는가? 게이머의 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크로스파이어가 현재 우리에게는 더 이상 강한 매력이 없다는 것이다. 굳이 있어야 한다면 소위 감정밖에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이 지도는 플레이어가 너무 많은 기억을 담고 있다. 우리가 그해 처음으로 크로스파이어 (transfirewire) 를 열었을 때, 우리의 머리에 먼저 들어온 것은 바로 수송선이다. 그때 GP 를 위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매일 밤을 새워 수송선을 타고 임무를 수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폭파선을 연습하기 위해 매일 다른 사람을 찾아 수송선에서 총을 맞췄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 순간 저격을 연습하기 위해 우리는 밤낮으로 수송선에서 연습했지만, 이 물건들은 수송선과 함께 사람들의 머릿속에 사라질 수도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P > 어떤 게임으로든 11 년은 정말 길었고, 그해 전국의 전설과 워크래프트도 시간의 시련을 견디지 못했다. 11 년 전의 게임은 지금 확실히 뒤떨어졌다. 화질과 놀이가 뒤따르지만 본질은 여전히 거기에 있다. 신선한 시스템이 없으면 플레이어를 전혀 끌어들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 /p>
사실 많은 게이머들은 FireWire 를 건너면서 현재 CSGO 인 또 다른 게임 모델로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생각하지만, 당시 텐센트는 영웅급 무기의 이익만 보고 이런 것에 신경을 쓰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 해에 FireWire 를 통해 업그레이드될 수 있었다면, 아마 지금 CSGO 가 없었을 텐데, 당신들은 뭐라고 말했을까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