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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keep, 왜 이러세요?-제품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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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개요 < /p>

1. 제품 개요

keep 이 제품은 스포츠 헬스들에게 헬스 교육, 달리기, 자전거 타기, 요가, 걷기 등을 제공한다 < /p>

slogan: 자율적으로 자유를 주세요 < /p>

logo: k 자모를 로고로, keep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영어에도 keep 에 서양식 라벨을 붙입니다. < /p>

2. 시장 분석 < /p>

거시적 p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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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으로 경제수준이 높아지면서 생활을 즐기고, 피트니스 운동 의식이 점차 사람들의 마음을 깊어지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투자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 /p>

사회에 돈을 지불하고 있다 헬스장 사교수가 늘어남에 따라 인터넷 전파 속도가 빨라지고 대중의식이 높아지면서 헬스운동의 지식기술은 이미 문제가 되지 않고, < /p>

시장 단계: < /p>

가 keep 온라인 초창기에 국가가 국민건강조사자료를 발표한 것으로 나타났다. 20-40 대 사람들은 사회적 중견력으로 왕성한 오락과 소비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C 측 소비가치가 더 높다. < /p>

하지만 장소는 전 국민 헬스의 기초이며, 미국 1 인당 헬스장 16 평방미터에 비해 우리나라의 1.46m2 체육장 자원이 극도로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다. 민중들은 운동을 방해하는 중요한 원인으로 적합한 운동장을 찾지 못했다. 동영상 사이트에서 집에서 체중 감량 피트니스 자습서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온라인 주류 피트니스 자습서는 종류가 적고, 목표가 적고, 과학성도 강하지 않다. < /p>

< P > 이전 인터넷 헬스업계가 수요가 많았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단계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keep 등 일부 제품의 출현은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인터넷 전체를 앞으로 발전시켰다. < /p>

시장 규모: < /p>

우리는 2016 년 전국 헬스장 수가 15,000 개 안팎으로 추산하고, 업종은 230 억 위안의 시장 용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시장 규모에 비해 수십억 건의 시가회사 출현을 지탱할 수 있다 < /p>

인구연령 구조로 인해 중국 헬스인파 침투율은 유럽과 미국이 아닌 한일, 특히 체육총국이 기대하는 운동인파 목표를 참고하면 2020 년, 2025 년 업종 규모는 각각 540 억, 930 억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더 멀리, 헬스업계의 규모는 현재의 4 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1050 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 /p>

비즈니스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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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ep 의 수익 모델은 다양하지만 대부분 단순하고 난폭한 것이 지배적이다.

스포츠 몰은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 의류 판매를 한다. Keepclass 온라인 정가 과정, 지식 지불. 그리고 커뮤니티와 발견의 홍보 광고, 간단한 유량이 나타난다. < /p>

3. 경품 분석 < /p>

경쟁 단계: < /p>

경매 분석: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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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단계에서 볼 수 있듯이 스포츠 헬스 분야 앱은 여전히 많아 자유경쟁 단계에 있다. < /p>

비즈니스 모델 모두 스포츠 쇼핑몰과 온라인 유료 수업이 있어 온라인 유료 수업 < /p>

포지셔닝 방면 < /p>

keep 은 실내력, 요가 등 다양한 형태를 주목하는 소셜 공유 플랫폼이다 < /p>

쾌동권도 실외달리기를 위주로 하지만 상대적으로 벌컥과 벌컥, 빨간 봉투 보상 형태로 운동을 장려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사용자 연령이 큰 < /p>

특색 기능상 < /p>

환동권의 빨간 봉투다 반드시 사용자 유출을 초래할 수도 있고, 빨간 봉투의 존재로 인해, 작은 이득을 차지하는 노인들을 위주로 하는 < /p>

< P > < P >, 같은 기록 운동 데이터 외에, 그 훈련 건화물 문장, 오프라인 운동단의 기능으로 달리기를 좋아하는 남성 사용자들을 둘러싸고 있다. 이 사용자들은 통통에서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온라인 성적은 남성이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될 수 있게 한다. < /p>

< P > keep 의 소셜모듈도 특징이다. 사용자가 젊고, 성형이 필요한 여성이 많고, 여성그룹도 남성보다 실내와의 운동과 사교를 나누는 것을 선호하며, 이 부분은 사용자 점도를 높이고, 빨간 봉투보다 사용자를 더 잘 잠글 수 있다. < /p>

4. 제품 포지셔닝 < /p>

첫 번째는 젊은 사용자, 특히 여성이 지방 감량 성형을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철, 필라테스, 요가, 자중 강도 훈련과 같은 실내 운동을 주로 하고, 두 번째는 운동 성과를 공유할 수 있다. < /p>

제 3 의 keep 는 사용자가 헬스에 대해 언급할 때 keep 만 켜면 되며 다른 app 를 활성화하여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헬스 앱의 포괄성을 보장하기 위해 훈련, 음식, 정보, 사교, 쇼핑몰 몇 개 모듈, 그리고 훈련 방면의 기능도 비교적 포괄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훈련 지도 범위는 어려서부터 크며, 동작, 과정, 장기 계획 * * *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초운동-달리기 관련 기록도 포함되어 있다. < /p>

2, 제품 분석 < /p>

1. 사용자 분석 < /p>

에릭의 자료에 따르면 Keep 의 이용자들은 주로 1 ~ 2 선 중대형 도시에 집중되어 3/4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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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거의 60% 의 여성 사용자가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으며, 같은 나이에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젊은이들이 60% 에서 35 세 이하의 사람들이 거의 90% 를 차지하고 있으며, keep 의 주요 사용자가 젊은 여성, 특히 젊은 직장인과 대학생 집단에 집중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고급 교육을 받았습니다. < /p>

사용자 초상화 < /p>

1. 베이징 화이트칼라 메이메이, 여성의 30 대 8 년 복안 작업으로 내 몸에 큰 문제가 생겼고, 경추병, 허리가 아프고, 걷는 기질이 없고, 허리가 굽고 등이 굽고, 남편도 나를 귀찮게 했다. 나는 젊어지고 싶다 < /p>

2. 대학생 왕녀는 20 세, 생활 사랑, 실내 헬스를 좋아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웨이보, 위챗 모멘트, 사람, 중국 틱톡(더우인), 케프 등 소셜 플랫폼에서 앞으로 피트니스 인터넷 레드를 꿈꾼다. 범프한 몸매, 달콤한 생김새. < /p>

3. 뚱보 아량, 여성 16 세, 부모 일가는 모두 뚱보이다. 어려서부터 먹고 먹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이제 컸다 < /p>

4. 상하이 헬스 트레이너 아남남성은 25 세 이전에 큰 헬스장에 들어왔지만, 노감독이 많아 고객 출처가 없어 집세도 낼 수 없었다. 매월 여자친구가 나를 따라 기본급을 먹고 잘생기고 몸매가 좋지만 경험이 없어 고객 자원이 없는 내가 어떻게 노련하게 싸울 수 있을까 < /p>

결론: 위에 열거된 네 가지 유형의 사용자는 대부분 인파를 대표할 뿐, keep 의 주요 사용자가 성형을 목적으로 하는 여성 화이트칼라, 외모 좋은 기질을 좋아하는 여성 대학생, 자신의 변화를 목격하고자 하는 작은 뚱보 또는 마른 사람, 유명한 돈을 벌기 위한 전문 헬스 트레이너 또는 종사자

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워존이나 디딜 방아 또는 무인 체조실에서는 keep 의 영상훈련과정 훈련 < /p>

2. 집, 요가패드나 침대 위에서 keep 의 영상훈련과정 훈련 < /p>

3 지하철을 따라 헬스장으로 가는 길에 한가할 때 건재나 공유를 본다. 둘째, 사교 방식을 이용하여 플랫폼에 팬과 친구를 쌓고, 공유는 사용자 점도를 높이고, 셋째는 헬스대 V 의 건품 (예: 영양학, 운동역학, 코프 문장) 을 이용해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것이다. < /p>

2. 수요 분석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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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헬스장에 가고 싶지 않거나 너무 비싸고 능력이 제한되어 헬스장 안에 좋은 몸매 조건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 일부 자신의 조건이 있는 일반 사용자가 스트레스를 받는다. 결국 연표나 각종 강좌를 개설했을 수도 있습니다. < /p>

3. 시간이 없어서 현대인의 생활 리듬이 빠르고 일이 바쁘고, 여가 시간이 거의 없어 특별히 훈련을 하고, 매일 배회하며 회사, 집 사이를 배회하며, 장소에 대한 요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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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어떻게 운동해야 할지, 방법론이 부족한지, 헬스 분야에 발을 들여놓으면 피트니스 관련 지식 (예: 합리적으로 지방 감량, 근육 증근, 음식, 행동요령, 행사 개최 등 지식 또는 정보) 을 알아야 한다. < /p>

5. 여러분과 헬스 지식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햇볕을 쬐어 자부심과 관심을 얻는 것도 수요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훈련 날, 의기투합하고, 소통하고, 응원하고, 같은 화제를 가진 사교권은 사용자에게 신선함과 끈기를 불어넣어 주고, 이는 사용자가 보고 싶어하는 동기부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6. 장비 요구 사항, 장비 구매 필요 < /p>

3. 제품 기능 구조 < /p>

도구성, 데이터 통계, 비디오 및 연습, 디딜 방아 연결 쇼핑몰 구매 등 < 통합 사용자의 전체 헬스 프로세스, 헬스 폐쇄 루프 구축, 시작 훈련 동영상에서 햇볕에 쬐는 사진 공유, 한가할 때의 건품 읽기, 장비 구입에 이르기까지 헬스를 떠올리게 하면 keep 을 사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4. 기능 분석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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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처에 학교가 있으면 학교 운동장 활주로 및 달리기에 적합한 다른 장소를 우선적으로 내놓을 것이다. < /p>

배경은 어두운 keep 톤이기 때문에 그의 일시 중지 재개 버튼은 선명한 빨간색 녹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버튼이 특히 크다 < /p>

2. 피트니스 코스 < /p>

피트니스 코스 내용 이는 keep 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마음을 볼 수 있으며, 내키지 않을 경우 사용자 피드백을 통해 더욱 개선되는 피드백 메커니즘을 통해 다음 추천은 사용자 자체와 더욱 개인화될 수 있으므로, Keep 초기화 시 사용자에게 성별, 소재한 도시, 키, 체중, 운동능력, 목표 등의 기본 정보를 기입하고 일치하는 훈련을 푸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또한 keep 을 더욱 개인화하기 위한 것이다. < /p>

동작설명은 글, gif, 그림으로 펼쳐져 있어 분명하지만 체험은 좋지 않다 연습을 하면서 동작을 이해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음 동작 전 휴식 시간에' 다음 동작 설명 기능' 스위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고, 사용자의 지루한 기다림을 해결하는 동시에 훈련 과정에서 동작의 해설아이디어를 적절히 늘리는 것이 일반 사용자들에게 더 쉽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3. 액션라이브러리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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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정보

keep 는 교육 모듈, 검색 모듈, 교과 내용 모듈 등 정보 관련 문장 포털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습니다. < /p>

사용자 조각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정보 내용은 기본적으로 3 ~ 5 분 이내에 읽을 수 있으며, 여러 포털을 배포하고, 사용자에게 독서를 안내하고, 고품질 콘텐츠를 활용하며, 행사, 선물, 현재 시사와 함께 내용을 풍부하게 만들고, 사용자를 참여시킵니다. 하지만 명품 포털마다 푸시되는 문장, 특히 Keep 일간지는 양질의 콘텐츠 푸시와 반복 빈도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품질명언) < /p>

3, 사용자 피드백/만약 내가 pm

1. keep 의 논평에서 "저는 항상 헬스 소프트웨어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말이나 이와 비슷한 말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확실히, keep 에서 < /p>

이는 나를 포함한 많은 남성 사용자 하라자 직류, 그리고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사용자도 예쁜 몸매와 기질이 좋은 여동생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미남 미녀를 감상하고자 하는 일부 사람들이 큰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keep 의 장점으로 더욱 그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개선: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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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온라인 유량의 장점을 이용하여 오프라인 사교, 오프라인 헬스, 오프라인 상점 운영, 오프라인 헬스장도 있습니다. < /p>

사용자 피드백 보기 < /p>

요약:

다만 사용자 음식 수요, 맞춤형 맞춤, 오프라인 사교 방향은 여전히 더 최적화되고 발전하여 사용자 음식 수요를 더 잘 충족하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사회적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Keep 는 사용자 요구 충족, 사용자 참여, 사용자 경험 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항상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