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주의 깊게 실험해 보면 DNF 속성이 호환되지 않는 문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보통 온라인 게임에서는 속성이 주기적으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네 가지 속성은 서로를 억제해야 합니다.
결론. 빛은 얼음을 이기고, 얼음은 어둠을 이기고, 어둠은 불을 이기고, 불은 빛을 이깁니다. 빛과 어둠 사이에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실험 과정을 추론해 봤습니다. 제 말을 들을 인내심이 없다면 건너뛰고 직접 해보세요.< /p>
원래 빛은 어둠을 이기고 불은 얼음을 이기는 줄 알았는데.
그런데 미로 미션에서 빛속성 공격인 만만개를 쥐고 있던 적이 있었습니다. Dark Elf와 Light Elf Zero를 물리치려면 두 개의 Ligui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이상한 점은 Fire Elf를 죽이려면 네 명의 유령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혹시나 이전에 얻은 속성 정보가 잘못된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확인을 위해 무기속성을 어둠속성으로 바꿀 수 있는 사악한 물약을 먹었습니다.
기적이 일어났습니다.불속성을 죽이는데 유령 한마리만 필요했는데 빙네스를 죽이는데 네마리가 필요했습니다.
잠정적인 결론은 어둠속성이 불속성과 빛속성을 압도한다는 것입니다. 얼음 속성을 극복합니다.
계속 실험을 하다가 도롱뇽 개미 물약을 먹습니다. 무기 속성을 불 속성으로 바꾸면 됩니다.
원래 다들 불 속성이 가능하다고 생각했지요. 얼음을 물리치는 것이 가장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얼음 넥스가 전혀 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사실, 올바른 속성입니다. DNF의 구속은
빛이 얼음을 이기고, 얼음이 어둠을 이기고, 어둠이 불을 이기고, 불이 빛을 이기는 순환입니다.
레벨링에 있어서 가장 어둠이 있습니다. 그래서 불 속성은 상대적으로 쓰레기 속성입니다. 일부 불 속성 공격 무기는 레벨링을 위해 최대한 적게 사용해야 합니다.
얼음 속성은 레벨링에 가장 좋은 속성 공격입니다.
Molten Rock과 Headless의 녹색 몬스터 중 일부는 불 속성 몬스터가 많이 있는데, 불 속성과 어둠 속성이 모두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약간 반대되는 속성입니다. 우리는 항상 어두운 속성이 쓸모없다고 생각했습니다.
Snow Mountain의 맵은 모두 밝은 속성의 세계입니다. 이것은 순전히 토론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