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세계에는 ESWC, WCG, CPL
1 < /p>
ESWC
이벤트 이름: ESWC
이벤트 조직: Li garena 전자경기도 다양한 즉석 전략, 1 인칭 사격게임, 스포츠 경기 게임의 인기에 따라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중국에서 두 차례 열린 한국 WCG 대회와 같은 것이다. WCG 하나만으로는 아름다운 전자경기 풍경이 될 수 없다. 최근 프랑스의 ESWC 에서 또 다른 세계적 수준의 대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ESWC 전체 이름 Electronic Sports World Cup, 중국어는 전자스포츠 월드컵으로 번역된다. 4 명의 세계 정상게이머가 창립한 후 Ligarena 유한책임회사가 조직한 전자경기 대회로 변신했다. 한국 WCG 및 미국 CPL 과 병행하는 3 대 글로벌 전자 (인터넷) 게임 대회 중 하나. < /p>
Ligarena 는 1999 년부터 지역적인 세계 게임 대회를 조직하기 시작했는데, 그 행사의 이름은 나중에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LAN ARENA 대회였다. LAN ARENA 대회는 지금까지 세 차례 성공적으로 열렸고, 최근 1 회 * * * 전 세계 20 개국 1500 명의 선수가 참가했고, 총 상금은 3 만 유로였다. 지난 3 일 결승전에서 전 세계 1 만여 차례 관람객을 접대하며 전 세계에 적지 않은 LAN ARENA 돌풍을 일으켰다. Ligarena 의 뛰어난 세계 대회 조직 능력으로 인해 Intel, Microsoft, 삼성을 포함한 수많은 IT 업계 거상들의 후원과 지원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 LAN ARENA 를 기반으로 ESWC 를 발동하는 것은 세계 전자경기계의 또 다른 행사입니다. < /p>
ESWC 경기의 3 개 공식 경기 종목은 각각' 반테러 엘리트',' 워크래프트 ⅲ',' 허황된 경기장 2003' 이다 3 개의 공연 종목은' 우뢰의 망치 ⅲ' (Quake III-Arena),' 대테러 엘리트' 여자 공연전, XBOX 판' 허황된 선수권' 공연전 (Unreal Championship) 이다. < /p>
최근 ESWC 공식 홈페이지가 가동을 재개하고 2 차 ESWC 세계 결승전이 2004 년 7 월 6 일부터 7 월 11 일까지 프랑스 푸바테시의 Futuroscope 테마파크 내에 예정된다고 발표했다. 그 때 Futuroscope 는' 디지털시티' 를 열어 세계 최고의 장비와 완벽한 품질의 서비스 인력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400 명의 세계 정상급 선수를 접대하여 편안한 경기 환경에서 최대한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물론 Futuroscope 는 완벽한 경기장뿐만 아니라 넓은 전시실에서 게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게이머와 관광객들이 현장에 와서 경기를 관람하는 전 과정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이번 ESWC 의 특징 중 하나다. 결승전 단계의 모든 공식 대회와 공연 종목은 전명 현장을 전시장에 투사하고, 베테랑 게임 평론의 해설에 따라 게임에 대해 아는 초보조차도 게임 대회의 즐거움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 프랑스 예선 경기만 5 월 29 일 개막하기로 확정됐고, 중국을 포함한 다른 나라들은 아직 움직임이 없었고, 올해 ESWC 의 글로벌 파트너도 NVIDIA (WC) 으로 확정됐다.
< /p>
ESWC2004 대회 및 보너스 설정: < /p>
공식 대회 항목은
counter-strike
< p P >counterstrike female
quake iii arena
세 번째 공연 항목은 아직 투표 조사를 진행 중이며 현재 UT2004 가 세 번째 공연이 될 가능성이 높다 Q3A 의 경기도 조정될 것이며, TDM 과 같은 어떤 팀웍 형식으로 경기를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TDM, TDM, TDM, TDM, TDM, TDM) D
올해 ESWC 는 4 개 종목 5 개 챔피언 쟁탈을 잠정적으로 진행하며 총 상금이 20 만 달러가 넘는다. < /p>
대테러 엘리트
1,40,000 달러
2,24,000 달러
; 000 달러 < /p>
워크래프트 iii
1,10,000 달러
2,6,000 달러
< 000 달러 < /p>8,1,000 달러
실황 축구
1,10,000 달러
< p 000 달러 < /p>8,1,000 달러 < /p>
대테러 엘리트 여성대회
1,10,000 달러
< 000 달러 < /p>2,6,000 달러
3,000 달러
4,2,000 달러 < WCG 는 세계 최초로 가장 규모가 큰 게임문화제이다. 그것의 구호는' beyond the game' 인데, 그 목적은 E-SPORTS 이념을 세우는 것이다. 전 세계 게이머들은 WCG 의' 대항' * * * 을 통해 게임의 스릴과 스릴을 체험하는 동시에 공평한 경기를 통해 각국 선수들에게 국가를 위해 영광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 /p>
2000 년부터 매년 열리는 WCG 대회는 현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주도하는 선봉장이 되고 있으며 E-SPORTS 이념과 글로벌 게임 경기 표준화를 통해 광범위한 게임 관련 산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전 세계의 젊은이들은 언어, 문화, 인종의 장벽을 뛰어넘어 게임 세계에서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였다. 창시 이래 올해는 이미 제 4 회이다. 대회 창립 초기에는 참가국이 17 개, 출전 선수는 1 만 명에 불과했다. 올해 참가국은 55 개, 출전 선수도 60 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 /p>
WCG 개막식 성황인 WCG 조직위원회는 WCG 조직의 대표로, 첫 번째 세계와 최대 규모의 게임문화제를 국제무대에 올리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기관으로, 게임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촉진할 수 있는 드문 기회를 창출했다. WCG 조직위원회는 2000 년에 설립되어 세계 전자경기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조직하여 WCG 의 평가전으로 삼았다. WCG 조직위원회는 집행위원회와 명예주석 Ro MooHyun (한국대통령), ChangDong Lee 부회장 (한국문화관광부장) 부회장, 그리고 삼성전자회사 부사장 겸 집행사장 < /p>
WCG 등 8 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창출에서 확고한 시장 포지셔닝에 이르기까지, 개시자의 초심은 첫 번째 국제 전자 경기 대회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게임 문화 축제로 발전하여 최종 목표로 전자경기 올림픽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의 이념은 고품질이지, 고량의 운과 참여가 아니다. 전문가들은 2003 년 전자관련 산업 중 게임산업의 생산액이 3190 억 달러로 정보산업과 통신산업에 버금가는 반면 2007 년에는 6830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게임산업의 발전세는 매우 강할 것이며 다른 오락산업과 더 많은 융합을 이룰 것이라고 결론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산업, 게임산업, 게임산업, 게임산업, 게임산업, 게임산업, 게임산업) WCG 와 CPL 의 차이점은 CPL 은 전적으로 자체 손익에 의존하고 있으며, 항상 전자경기 세계올림픽이라고 불리던 WCG 뒤에는 한국 정부의 지원과 삼성사의 정립협조에 의존하고 있으며, CPL 과 ESWC 를 능가하는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는 점이다. 스타크래프트에서 제국, 워크래프트, UT, CS, Q3,, FIFA... WCG 는 세계 유일의 주요 전자경기 게임을 포괄하는 대회이다. WCG 의 소중한 점은 참여성과 포용성에 있다. 이는 올림픽과 상상된다. 한 나라의 선수 수준이 어떻든 세계 최고의 선수와 맞설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물론 이는 경기의 질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특히 CS 종목은 그 수준과 CPL, 심지어 ESWC 비 사이에 차이가 있다. WCG 는 현재 주류 4 대 경기 게임, 즉 CS, 스타크래프트, FIFA 시리즈,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을 중심으로 연간마다 그에 따라 조정한다. 2003 년 WCG 중국구 대회 때 네 가지 게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살펴봅시다. < /p>
대테러 엘리트 게임 버전:; 교체 대원 한 명이 허용되지만, 교체 대원은 매 반전이 시작되기 전에만 교체할 수 있다. < /p>
스타크래프트 게임 버전: starcraft: brood war v1.10b 게임 모드: 1 대 1 경기에서 use map setting 모드 사용, 경기 선택지도 WCG_Lost Temple, WCG Wcg _ neo jungle story WCG _ neo legacy of char
워크래프트 게임 버전: War craft III v 1.06 게임 모드: 1 대 1 경기 지도: Dusk Wood, LLE Tranquil paths
flfa 1. 경기 버전: FIFA 2003 2.. 일반 규칙 a) 경기 방법: 1 대 1 b) 팀 선택: 국가대표팀 c) 심판이 게임을 오픈해 정해진 경기 시간 5 분 이상
< /p>
대회 포지셔닝: < /p>
연례 WCG 는 세계 최대 게임 문화 행사이자 e 스포츠 행사로, 최고 e 스포츠 수준과 최고 대회 상금을 보유한 WCG2004 는 전 세계 55 개국 60 여만 명의 선수들의 참여를 가장 열정적으로 맞이할 예정이다. 대회는 또한 경기 게임을 통해 세계의 평화와 발전을 추진하고 촉진할 것이다. < /p>
대회 방향: < /p>
WCG 의 대회 주도 방향은 전자경기를 교량으로 삼아 인문교류를 더욱 촉진하는 것이다. WCG 는 전자경기의 축제일 뿐만 아니라 국적, 언어, 문화적 차이를 게임으로 대체하여 전 세계 젊은이들을 위한 것이다 < /p>
축하, 조화, 자극, 도전이 공존한다: < /p>
올림픽이 4 년에 한 번 열리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를 통해 문화교류를 촉진하고 세계평화를 촉진하는 것과 같다. WCG 는 1 년에 한 번 열리는 전자올림픽 대회, 전 세계 모든 게이머와 최고의 게임, 가장 강력한 게임 플랫폼, 그리고 각국의 다양한 게임 우세의 특징을 실감나게 반영하는 최고급 게임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CG 는 게이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명절의 기쁨과 조화를 가져다주며 경기의 자극과 경쟁을 이끌고 있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원히 기쁨과 희망을 줄 수 있다는 것은 WCG 가 항상 고수해 온 목표이다.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p>
종합디지털문화축제: < /p>
WCG 는 디지털 선봉장으로' 게임 초월' 이라는 구호의 지도 아래 끊임없이 자아를 보완하고 최고봉에 오르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 디지털 문화 축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 /p>
3
CPL
cyber athlete progess ional league, Angel Munoz < /p>
Cyder 라는 단어는 cydernetics 에서 유래한 것으로 키잡이를 뜻한다. 업데이트된 용어 cyderspace 가 그를 대신했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가 William Gibson 은 한 사람이 화면을 제어하면 모든 사람, 컴퓨터 및 정보 자원에 연결할 수 있는 글로벌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환상을 이 단어로 묘사했습니다. 어근 athlete 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쟁자나 논쟁자를 의미한다. < /p>
1997 년 여름, CPL 창업자 Angel Munoz 는 cyderathlete 로 경쟁자가 컴퓨터 화면을 통해 경기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CPL 이 매년 개최하는 CPL 여름선수권대회와 겨울선수권대회는 세계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규범적인 리그로 여겨져 왔다. CPL 관련 규칙도 업계 표준으로 여겨져 왔으며, 기본적으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경기 규칙은 모두 CPL 규칙에서 진화했다. CPL 은 CS 가 유행하기 전에 이미 여러 종목 리그를 조직해 경험이 풍부하다. 비교하면 WCG 와 ESWC 는 조직 방면에서 아직 미성숙한 곳이 많다. CPL 은 유럽에 지부를 두고 매년 봄과 가을에 CPL 유럽 선수권대회를 개최하며 올해부터 세계 규모의 대회로 승격될 예정이다. < /p>
현재 CPL 은 미국, 독일, 영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프랑스, 싱가포르, 호주, 브라질에서 많은 대형 대회를 개최하는 글로벌 컴퓨터 대회의 선두 주자입니다. CPL 이벤트는 컴퓨터 경기 20 만 달러의 보너스, 경기 중 사용할 컴퓨터, 제품 전시회, 객석, 세미나, 음악회, 대형 BYOC (자체 컴퓨터) 구역을 제공한다.
< /p>
CPL 은 인종, 성별, 종교, 국적의 구분이 없는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 /p>
CPL 경기는 7 가지 중요한 부분으로 나뉩니다. < /p>
1. 경기: 공식 CPL 이 컴퓨터들은 CPL 구분 LAN 의 일부이다. 이 공식 대회에는 20 만 달러의 상금과 세계 각지에서 온 1000 명의 출전 선수가 있다. 보통 CPL 에 참가하는 것은 소량의 등록비 외에 다른 비용이 없다. 또한 CPL 의 게임' Counter-Strike'.' Unreal Tournament' 와' Quake3' 은 폭력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어 출전 연령에 제한이 있다. 17 세 이상 (16 세 이하)
2.c3: C3 은 Consummate Computer Comptition. 의 완벽한 컴퓨터 경기를 가리키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CPL 의 일부입니다. < /p>
3. 전시회: 많은 기업들이 CPL 대회에서 작은 음료, 옷, 하이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p>
4. 심포지엄: 관계자와 산업 옹호자들은 회의실에서 최대 2 시간의 세미나를 개최하도록 초청되었다. < /p>
5. 관람석: 500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이 있고 스크린이 4 개 있습니다. 참석자들은 스크린을 통해 경기 실황을 볼 수 있고, 결승전에서는 1000 명의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6.byoc: byoc 는 자체 컴퓨터를 의미합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는 컴퓨터, 모니터, 주변 장치를 가지고 이더넷 카드를 통해 10/100M 에 적응하는 LAN 에 연결할 수 있다. CPL 은 게임 서버도 제공하는데,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선수는 비공식 경기에서 경기를 할 수 있다. < /p>
7. 음악회: CPL 대회에는 1000 명이 볼 수 있는 음악회도 있습니다. < /p>
CPL 사장 Angel munoz
는 CPL 이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조직되고, 가장 공식적이고, 영향력이 가장 큰 e 스포츠 행사로 5 개 대륙을 포괄하는 글로벌 리그이며, 30 개국에서 프로 게임 리그 조직으로 승인된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직접 SK 의 휘황찬란함을 만들어 3D 왕조를 만들었다. < /p>
우리나라: < /p>
CIG
중국 전자경기대회는 정보산업부, 문화부, * * * 청단 중앙, 중국 주요 통신사업자가 지원합니다. 중국 전자경기대회 고교리그 CIG CL 에 이어 CIG2005
가 집주인의 순서로 말하자. < /p>
1, WEG: 올해 막 시작된 세계적인 대회로 올해 * * * 는 3 시즌을 개최했고, 처음 2 시즌은 주로 초청제, 3 분기는 예선, 분기마다 몇 달 (긴 ~ ~), WAR3 프로젝트 팀을 개최했다 일반 녹화는 없고, 비디오만 있고, 시간도 뒤처져 있다. < /p>
2, WCG:WCG 는 올림픽과 약간 비슷해 매년 개최지를 바꾼다. 올해는 싱가포르, 내년에는 이탈리아 (마치) 에서 최초의 세계대회다. WAR3 종목 조별 8 조, 그룹당 N 명 (보통 6 명 미만 ... WCG 는 선수가 국가를 대표하여 출전하는 경기이다.
< /p>
3, ESWC: 이와 유사한 WCG 는 시간이 넉넉하고 위치 고정 (프랑스) 을 제외하고는 거의 다르지 않지만 당연히 개최시간은 다르지만 WCG 를 능가하는 추세다. < /p>
4, CIG: 중국 최대 규모의 전기경쟁 대회로 매년 연말에 개최돼 전국 각지의 고수들을 모아 국내 최고의 대회다. < /p>
5, WC3L: 처음에는 4K, SK, MOUZ 등 거물급 클럽을 포함한 유럽 클럽 리그였다. 첫 번째는 정규전, 온라인 경기, 4 경기 1V1, 1 경기 2V2, 점수순위에 따라 상위 4 위가 포스트시즌에 직접 진출했다 지금은 이미 전 세계의 클럽으로 발전했고, 중국의 WE 는 자격대회에 참가하여 WE 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 ! ! ! < /p>
6, INCUP: 유명 온라인 리그, 월요일경기, 탈락제, 월말, 분기말, 연말마다 경기가 있고, 결국 우승을 결정하고, 매번 우승자마다 상금이 있고, 수준도 높은 경기다. < /p>
7, CPL: 다른 오프라인 경기와 비슷하지만 CPL 의 이름만 있을 뿐이에요. < /p>
8, CEG: 중국 공식 경기, 지방간 경기, 단 1 경기 WAR3 경기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