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먼저 준비한 CAD 인테리어 도면을 3dmax로 가져옵니다. 내부 평면도 선을 캡쳐할 때 선이 쉽게 도망가지 않도록 먼저 선을 고정해 둘 수 있습니다.
2단계: 3dmax 실내 모델 벽 모델 만들기 오른쪽 옵션에서 라인 캡처를 찾으세요. 캡처 도구를 사용한 후에는 끄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문과 창문의 선 위치, 다각형 돌출 등에 주의하세요.
3단계. 계속해서 인테리어 디자인 효과로 집을 모델링하고, 3dmax에서 상단과 문, 창문의 라인을 개선하고 단면을 배치하거나 모따기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Step 4. 제작된 3dmax 실내 모델에 M 소재 볼을 붙여넣습니다. 소재를 붙여넣을 때 먼저 다각형에서 면을 선택하고 모델과 분리해 줍니다. 수정이 잘못되었습니다. 다른 모델의 재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5단계. 4개의 뷰에서 모델을 회전하여 다양한 위치를 관찰하고, 3dmax 인테리어 디자인의 전반적인 효과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6단계. 실내 렌더링을 렌더링하기 전에 먼저 3dmax 카메라를 설정해야 합니다. 필요한 각도에 따라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각도도 좋은 3dmax 렌더링의 핵심입니다. . 하나.
>>3dmax 카메라 기술
7단계. 이제 우리가 보는 것은 붙여넣은 실내 모델의 재질 효과를 표시하는 3dmax 카메라 뷰입니다.
8단계. 카메라 뷰에서 렌더링할 3dmax 실내 렌더링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렌더링이 성공하면 3dmax 실내 렌더링이 완성됩니다! 최종 사진을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