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PSP Ridge Racer 2에서 드리프트하는 방법

PSP Ridge Racer 2에서 드리프트하는 방법

내 경험은 PS에서 Ridge Racer 4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R4)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선, 코너링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1. 속도를 줄입니다. 즉, 코너링에 브레이크를 겁니다.

2 쉽게 말하면 테일 플릭이라고 합니다.

< p>3. 경로는 특정 코너를 통과하기 위한 최적의 경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레이싱 게임은 속도를 추구하므로 제 경험으로는 다음 순서로 코너링 방법을 선택합니다.

3— —》2——》1

즉, 방법 3을 사용할 수 있으면 3을 사용해 보십시오. 곡선에서 3을 사용할 수 없으면 2를 사용하고 사용하지 마십시오. 1.

LZ 당신의 연구 1 그것이 내가 2 우아하다고 부르는 것이고 2가 내가 1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속도를 추구하고 싶다면 방법 3에 대해 더 많이 공부해야 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방법 3 세 가지 유형 중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모든 능선 레이싱 게임의 본질은 드리프트가 아닌, 이 방법입니다!

2: 방법 2는 매우 훌륭하지만 속도 저하가 동반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속도계가 변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지만 코너링에 방법 3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예를 들어 S-커브를 선택하는 경우 이 S-커브 코너링 방법은 지속적인 드리프트가 필요하며 드리프트나 제동 없이 좋은 경로를 선택하는 것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큰 반호 같은 곡선도 있고, 꼬리를 휘두르면 확실히 바깥 쪽에서 안쪽 라인을 삽입하는 것만큼 빨리 달리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평소 드리프트하는 코너를 모두 방법 3처럼 공부하시면 속도가 훨씬 빨라지실 거에요! 3년 동안 R4 플레이어로서 LZ는 더 많은 것을 시도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