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종합
방어구 관통력 레벨: 모든 직업이 방어구 관통력 레벨을 통해 얻는 혜택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공포, 정신적 비명, 가슴 아픈 외침, 악의 초월을 조기에 방해하는 데 필요한 최소 피해량이 대폭 감소되었습니다.
가속 레벨: 주술사, 성기사, 드루이드 등이 헤이스트 레벨을 통해 얻는 근접 가속이 30만큼 증가합니다.
Frenzy, Enrage, Master of Destruction, Death Wish, Arcane Empowerment, Moonkin Frenzy, Heart of the Beast 및 Avenging Wrath의 피해 보너스는 더 이상 중첩될 수 없습니다.
마나 재생: 지능과 정신력으로 제공되는 마나 재생량이 40으로 감소했지만,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가능한 특성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해당 특성을 지닌 직업의 마나 재생 속도는 전투 중에도 변함없이 유지되며, 비전투 상태에서는 마나 재생 속도가 감소됩니다.
주술사의 불의 정령과 야생 늑대의 영혼, 마법사의 물의 정령과 거울상, 드루이드의 나무정령은 모두 흑마법사와 사냥꾼 애완동물과 동일한 속성인 광역 피해를 회피하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도발: 이제 플레이어나 애완동물이 생성한 모든 도발의 효과가 감소합니다. 또한, 몬스터 리더가 드루이드, 성기사, 전사 등의 도발 효과를 받을 경우, 위를 제외한 펫 및 기타 직업의 도발 효과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독극물 퇴치제: 2초가 아닌 3초마다 적용됩니다. 지속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요정의 불꽃과 요정의 불꽃(야생): 이제 PvP에서 대상의 방어력을 5분 40초 동안 5만큼 감소시킵니다.
와일드 페어리 파이어: 곰 변신 및 다이어 베어 변신 시 이 스킬의 데미지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활성화: 이 스킬은 재설계되어 이제 더 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대상은 20초에 걸쳐 시전 드루이드의 기본 마나를 450만큼 얻습니다.
생명꽃: 마나 비용이 모든 레벨에서 두 배로 증가합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끝나거나 해제되면 피어나는 생명의 각 층은 주문의 기본 마나 비용의 절반을 돌려받으며, 치유 효과는 층 수에 따라 배가됩니다.
파쇄: 이 스킬은 이제 혼수상태 스킬이며 다른 모든 혼수상태 스킬과 수익 감소 규칙을 공유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어도 더 이상 효과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각 콤보 포인트의 지속 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폭행: 더 이상 다른 기절 효과의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은밀한 공격(스토커)의 감소 효과를 공유합니다.
새비지 디펜스 : 40레벨부터 습득 가능하며, 전제 스킬은 거대곰 형태입니다. 드루이드가 근접 치명타를 가할 때, 이 스킬은 공격력 2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플레이어가 받는 다음 공격은 공격이 입힌 피해량에 관계없이 보호막을 완전히 고갈시킵니다. 곰 형태로만 작동합니다.
스타폴: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로 감소했습니다.
스윕: 곰 변신 및 광포한 곰 변신에서 이 스킬은 더 이상 대상을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드루이드의 뒤와 옆에 있는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재능
재설계된 Starry Focus의 균형: 별빛꽃, 겨울잠, 회오리바람을 시전할 때 받는 피해로 인해 받는 시전 지연이 23/46/70만큼 감소하고 총 주문량이 증가합니다. 1/2/3만큼 서두르세요. 일식: 별빛 불꽃을 시전할 때 진노에 대한 피해 보너스가 30으로 증가합니다. 향상된 달빛야수 형태: 이제 정신 에너지의 10/20/30이 주문력으로 변환됩니다. 무리: 이 지속 피해 스킬의 주문력으로 제공되는 피해 보너스는 다른 클래스의 유사한 주문과 일치하도록 크게 증가되었습니다. 이제 달빛야수 형태일 때 야생의 징표와 야생의 축복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달빛야수 변신: 마나 소모가 감소합니다. 재설계된 자연의 선물: 모든 주문의 치명타 적중 시 33/66/100의 확률로 자연의 축복을 받아 3초 동안 시전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이제 달빛야수의 광란 효과가 격노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주문에 맞으면 더 이상 이 효과가 발동되지 않으며, 원거리 및 근접 물리 공격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태풍: 이제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와일드 컴뱃 하트 오브 더 와일드: 지구력 보너스가 2/4/6/8/10으로 수정됩니다. 야수 공격: 달빛야수 형태에서는 이 특성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특성: 원시 고어: 베임 및 파열 피해가 지속적으로 치명타를 입힙니다. 원시적 강인함: 기절 효과를 받는 동안의 피해 감소는 이제 표범 형태일 때만 작동합니다. 광란의 눈물: 맹렬한 이빨에 대한 치명타 보너스가 10/20/30/40/50에서 5/10/15/20/25로 감소했습니다. 야만적인 포효는 이제 격노 효과이며,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대신 물리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생존 본능: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3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적자생존: 방어구 보너스가 22/44/66에서 11/22/33으로 감소했습니다.
생명의 씨앗 복원: 이 특성은 이제 전체 치유에 포함되며 초과 치유를 포함합니다. 향상된 야생의 표식: 이제 모든 총 속성 값도 1/2로 증가합니다. 강렬함: 이제 시전 시 17/33/50 마나를 회복합니다. 새로운 특성: 나무껍질 강화: 나무껍질 주문의 피해 감소 효과가 5/10만큼 증가하고, 나무껍질 효과가 있는 동안 무효화 효과에 저항할 확률이 30/60만큼 증가합니다. 이 주문은 이제 여행 및 인간형 형태에 80/160 보너스 방어구를 제공합니다. 치유 향상: "자연스러운 관대함"으로 이름이 변경된 이 특성은 치유 및 영양 공급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을 5/10/15/20/25만큼 증가시킵니다. 향상된 생명의 나무: 생명의 나무 형태가 이 재능으로 받는 추가 방어력 보너스가 67/133/20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됨: 이 특성은 "환생"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야생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생명나무: 이제 방어도가 240 증가합니다. 또한 이제 이 형태에서도 자연의 손아귀와 가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특성의 시간 경과에 따른 치유 주문에 대한 비용 감소 효과는 드루이드가 생명나무 형태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계속 유효합니다. 해당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여행 형태와 동일하게 조정되었습니다.
헌터
탄약: 다양한 활과 총기의 최대 탄약 스택이 1000으로 증가했습니다. 화살통과 탄약 주머니는 더 이상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헌터의 자동 사격에는 15의 공격 속도 증가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팩 리더의 영향 범위가 팀 전체로 확대되며, 효과 반경도 30야드에서 40야드로 확장됩니다.
동물 우리 애완동물 소환: 사냥꾼이 동물 우리에 가지 않고도 애완동물을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스킬입니다. 냉각 시간 30분.
민첩함, 잔인함, 끈기 등의 애완동물은 모두 공격력 5, 방어력 5, 생명력 5의 보너스를 받아 다양한 애완동물 유형 간의 차이를 줄입니다. 재능 외에도 애완동물 간의 차이는 주로 독점적입니다. 능력.
프로스트 트랩: 트랩에 접촉한 대상이 프로스트 트랩의 효과에 면역인 경우 트랩의 효과 범위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영향을 받은 대상의 이동 속도는 6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헌터스 마크: 이 스킬로 제공되는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가 300포인트에서 500포인트로 증가되었습니다.
이제 애완동물은 사냥꾼으로부터 더 많은 주문 적중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물리 공격 애완동물에 비해 마법 공격 애완동물은 더 이상 플레이어의 체력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지 않습니다.
재설계된 바이퍼 스팅: 대상을 쏘아 8초 내에 4마나(시전자의 마나 한도의 최대 8에 해당하는 값)를 소모하고 사냥꾼에게 300마나에 해당하는 회복 값을 제공합니다. 각 사냥꾼은 한 번에 한 대상에게 한 종류의 독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능
야수 마스터리: 더 이상 주인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고 대신 주인 소환의 지속 시간을 3/6초 연장합니다. 강화된 독수리 보호대에 이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샷 키메라 샷: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 16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충격 사격이 2단계로 재설계되었습니다. 키메라 사격과 다발 사격은 50/100의 확률로 대상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효율성: 값이 2/4/6/8/10에서 3/6/9/12/15로 증가했습니다.
저격수 대가: 이 특성은 이제 조준 사격 및 키메라 사격의 주문 비용도 5/10/15/20/25만큼 감소시킵니다. 피어싱 샷: 재설계되었습니다. 조준 사격, 고정 사격, 키메라 사격 치명타로 인해 대상은 8초에 걸쳐 이 피해의 10/20/30에 해당하는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이 특성으로 인한 출혈 피해는 더 이상 피해량을 일정 비율로 증가시키는 다른 보너스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원거리 무기 전문화: 필요한 재능 포인트가 3포인트로 감소하고 효과는 각각 1/3/5입니다. 신속 재생 재설계: 속사 효과를 받는 동안 3초마다 마나의 2/4가 재생됩니다. 또한, 급속살상 효과를 획득하면 6초 동안 2초마다 마나의 1/2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Silent Shot: 더 이상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Rapid Arrow Draw: 발동 확률이 4/7/10에서 4/8/12로 증가하고, 자동 발사 시 피해량이 50에서 80으로 증가합니다.
생존 함정 재설계: 희생 함정, 서리 함정, 폭발 함정, 독사 함정이 발동되면 대상을 가두어 2/3/4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폭발 사격: 기본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공격력의 보너스 계수가 12.5만큼 감소합니다. 이 스킬로 인한 지속적인 피해는 더 이상 지혜의 심판과 빛의 심판의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파티 사냥: 필요 재능 포인트가 3포인트로 줄어들고 총 민첩성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장전 총: 재설계되었습니다. 동결 함정, 서리 함정 또는 동결 화살로 대상을 얼리면 다음 두 번의 신비한 사격이나 폭발 사격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유발하지 않거나 마법을 소모할 확률이 33/66/100입니다. 그리고 탄약; 희생의 함정이나 검은 화살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때 위의 효과를 얻을 확률은 2/4/6입니다. 이제 이 특성에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검은 화살: 대상에게 검은 화살을 발사하여 해당 화살에 가하는 모든 피해를 6만큼 증가시키고 15 이상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은 30초. 검은 화살과 함정 스킬은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T.N.T.: 폭발 사격, 폭발 함정, 제물의 함정 피해가 2/4/6만큼 증가했습니다. 함정 마스터리 : 해당 특성이 9레벨에서 2레벨로 이동되고, 필요 특성 포인트가 3포인트로 변경됩니다. Trap Mastery, Resourcefulness 및 T.N.T.도 이제 Black Arrow에 영향을 미칩니다. 향상된 여행: 이 특성은 제거되었습니다. 와이번 스팅: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PvP에서는 지속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펫 : 기존 군중제어기 제거 효과에 더해 강인함은 12초 동안 피해 감소 효과를 20 증가시킵니다. 절박함 : 해당 스킬의 치명타 적중 감소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포식자의 광란 피해가 6/12에서 8/16으로 증가했습니다. 분노의 울부짖음(늑대 전용 기술)은 이제 전투의 외침 및 힘의 축복과 중첩되지만 늑대와 사냥꾼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능력의 효과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증가하여 여전히 동일한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효과는 더 이상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오랑우탄 애완동물에는 새로운 경주 기술인 복싱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전사 스킬과 유사하며 레벨이 하나뿐입니다. 민첩 애완동물은 이제 맨티스의 은혜와 희생의 포효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강화된 저항 마법 피해 감소가 3/6/9에서 5/10/15로 증가했습니다. 회복의 포효 재사용 대기시간이 6분에서 3분으로 감소했습니다. 희생의 포효는 이제 사냥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상어 공격: 잔혹한 애완동물은 이 새로운 2레벨 특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펫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실버백: 끈기 애완동물은 이 새로운 2레벨 특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으르렁 기술을 사용하면 애완동물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탬피드(코뿔소)는 1명의 대상에게만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밀쳐내는 효과에 더해 25의 출혈 피해를 주는 부정적인 효과도 추가합니다(이 효과는 열상 등과 중복될 수 없습니다). 천둥 짓밟기는 더 이상 고릴라 애완동물 전용 기술이 아니며, 모든 강인한 애완동물이 배울 수 있습니다. 해당 스킬이 1레벨로 하향되었습니다. 영원노래 숲과 유령의 땅 물에도 거북이와 게가 나타나며, 블러드 엘프 사냥꾼은 현지에서 강인한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특성: 야생 사냥: 3개 시리즈 애완동물 모두 이 새로운 레벨 2 특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얻는 체력 보너스가 20/4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 보너스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아케인 블래스트: 중첩 효과는 더 이상 마법 효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제할 수 없습니다.
마법사 갑옷: 시전 시 마나 회복량이 50으로 유지됩니다.
용암 갑옷: 주문 치명타 적중 확률은 마법사의 전체 정신적 가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특성
아케인 비전 명상: 이제 시전하는 동안 17/33/50의 마나 재생을 유지합니다.
불꽃 점화: 이 특성으로 인한 지속 피해는 더 이상 피해를 늘리거나 줄이는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향상된 스코치: 향상된 스코치 스택마다 제공되는 주문 치명타 확률이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로 불태우기, 화염구, 서리불꽃 화살 주문의 치명타 확률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방화: 이제 시전하는 동안 17/33/50의 마나 재생을 유지하게 됩니다.
서리는 물의 원소를 강화합니다. 긴 겨울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물 요소는 더 이상 마법사의 분대에 마나 회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법사가 얼음 화살을 시전할 때마다 최대 10명의 분대나 팀 구성원에게 회복 효과(마나 회복)를 제공할 확률이 33/66/100입니다. Winter's Chill: Winter's Chill 스택마다 제공되는 주문 치명타 확률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얼음 화살의 치명타 확률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사망 후에도 오라가 유지되며, 효과 범위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왕의 축복은 20레벨 트레이너에게 배울 수 있습니다. 재능 트리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지혜의 축복(레벨 7) 및 상급 지혜의 축복(레벨 3): 이제 5초마다 92의 마나를 회복하고 더 이상 마나 분수 토템의 효과로 가려지지 않습니다.
퇴마: 이제 모든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데드와 악마 생물에게 치명타를 가할 확률이 100이지만,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생물에는 더 이상 시전할 수 없습니다.
프리 핸드: 이 효과의 기본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희생의 손: 이 스킬을 통해 전달되는 피해는 성기사의 생명력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자기수양 시간이 2분으로 단축됩니다.
피의 봉인/순교의 봉인: 두 봉인의 피해량이 증가하는 동시에 심판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조정 후 봉인 피해량은 전체 피해량의 약 60%를 차지하고, 저지먼트 피해량은 약 40%를 차지하며 기본적으로 변동이 없습니다.
정신 조율: 더 이상 트레이너에게서 배울 수 없습니다. 현재 정신 조화는 보호 시스템의 심층 기술로, 각각 5/10의 효과를 갖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재능
신성한 오라 마스터리: 포커스 오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을 침묵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하고 다른 모든 오라의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되고 2분 동안 냉각됩니다. 신의 은총의 손: 레벨 4로 이동되었습니다. 이제 자유의 손길, 희생의 손길, 구원의 손길의 마나 비용이 15/30만큼 감소하고, 구원의 손길의 효과가 50/100만큼 증가하며, 희생의 손길의 효과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계몽된 판단: 더 이상 공정한 판단의 범위를 확장하지 않습니다. 레벨 10으로 이동했습니다. 집중 오라 강화: 어떤 오라라도 활성화되면 이 특성이 제공하는 침묵 및 방해 효과에 대한 저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스러운 빛 주입: 레벨 10으로 이동하면 더 이상 성스러운 빛의 시전 시간이 단축되지 않고 대신 다음 성스러운 빛 치명타 확률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순수의 심판: 9레벨로 이동되었습니다. 순수한 마음: 이제 저주, 독, 질병 효과의 영향을 받는 지속 시간이 15/30만큼 감소합니다. 정화의 힘: 이제 엑소시즘과 신성한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7/33만큼 감소하고 더 이상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성한 정화: 8레벨로 이동되었습니다.
불의 수호자 보호: 재능이 3포인트로 감소하고, 효과는 각각 10/20/30입니다. 복수의 방패: 기본 피해량과 보너스 계수가 30 증가했습니다. 성역의 축복: 회피/막기/막기 후에는 마나만 얻습니다. 또한 현재 형태의 마법 슬롯이 있는 우호적 대상만 마나를 얻습니다(곰 형태와 치타 형태의 드루이드는 마나를 얻지 못합니다). 강화된 신앙 오라: 어떤 오라라도 활성화되면 이 특성으로 제공되는 추가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스러운 수호자(Holy Guardian): 이제 성스러운 희생의 효과가 5/10만큼 증가하고, 성스러운 방패의 지속 시간이 50/100만큼 증가하며, 피해 흡수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보호: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으로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신성한 희생: 성기사의 오라 영향을 받아 모든 분대/팀원이 받는 피해의 30%가 성기사에게 이전됩니다. (총량은 성기사의 최대 체력인 150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지속시간은 10초, 쿨타임은 2분입니다. 새로운 특성: 신성: 보호 시스템의 1레벨 특성은 스킬로 인한 치유량을 1/2/3/4/5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치유량도 1/2/3/5만큼 증가시킵니다. 4/5. 성스러운 빛 보호: 이제 성스러운 간구가 해제되지 않을 확률이 50/100이 됩니다. 징벌의 망치 강화 : 필요 재능이 2포인트로 감소하고, 징벌의 망치의 냉각 시간이 10/20초 감소합니다. Divine Shield: 기본 데미지와 보너스 계수가 모두 30 증가합니다. 정의의 심판: 이제 정의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초 감소하고, 정의의 문장으로 인한 기절 효과가 0.5/1초 연장됩니다. 한손 무기 전문화: 필요한 특성 포인트 수가 3으로 감소하고 효과는 4/7/10입니다. 홀리 미션 : 1레벨 기준 총 지구력 수치가 4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방패: 더 이상 신성한 방패, 응징의 방패,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지만, 이제 응징의 방패에 33/66/100의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침묵하게 합니다.
이제 응징의 축복이 심판의 손길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신성한 의지 : 응징의 오라를 강화하는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홀리 스톰: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눈에는 눈: 이 특성은 이제 성기사의 공격자에게 치명타 피해의 5/10을 반환합니다. 광신 : 3점 재능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확률이 6/12/18 증가하고, 위협 수치가 10/20/30 감소합니다. 현명한 심판: 즉각적인 마나 재생이 기본 마나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회개는 더 이상 근접 공격 사이의 시간을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향상된 응징의 오라: 이 특성은 제거되었습니다. 정의로운 복수: 필요한 특성 포인트가 3포인트로 줄어들고 효과는 10/20/30입니다. 이 특성으로 인한 지속 피해는 더 이상 비례적으로 피해를 늘리거나 줄이는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제 Crusader Strike는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발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신성한 징벌(Holy Retribution): 활성화한 모든 오라는 징벌 오라뿐만 아니라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성스러운 인장: 투사의 성지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치명타 확률과 더불어 퇴마술과 성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신속한 처벌: 어떤 오라에서도 가속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스트
질병 해제: 효과 간격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되고,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단축됩니다.
파괴적인 역병: 이제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성령 : 30레벨 트레이너에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홀리노바: 마나 소모량이 약 20 감소합니다.
강화된 신성한 집중: 이 특성은 삭제되었습니다.
정신적 예리함, 심령 집중, 그림자 도달 범위, 그림자 집중 및 그림자 친화력이 이제 심령 공포에 영향을 미칩니다.
치유의 기도: 자신의 부대가 아닌 대상의 부대를 치유하는 스킬입니다.
그림자 악마: HP가 증가했습니다. 이제 주인의 주문력이 30만큼 증가하고, 마나 회복량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악마는 피해량에 관계없이 대상에게 적중할 때마다 마나를 회복합니다. 그림자 악마에 대한 근접, 원거리, 주문 공격이 더 이상 75번의 실패 확률을 갖지 않습니다. 이동 속도가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와 동일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설명 텍스트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림자 악마는 새로운 능력인 그림자 포복을 얻습니다. 이 능력은 그림자 악마를 적대적인 대상 옆으로 순간이동시켜 다음 5초 동안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재능
수양 신성 수용소: 신성 수용소의 효과는 중첩될 수 있으며, 모든 신성 수용소가 흡수하는 총 피해량은 목표 레벨*125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면 과치료를 포함한 총 치유량이 계산됩니다. 강화된 성령: 이 특성은 제거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향상된 순간 치유: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를 5/10/15만큼 감소시키고, 순간 치유가 체력이 50 미만인 아군 대상에게 치명타를 줄 확률을 4/7/10만큼 증가시킵니다.
선물: 이 특성은 더 이상 대상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지속 시간 효과는 15초로 연장되고, 받는 치유 보너스는 2에서 3으로 증가합니다. 동시에 최대 하나의 대상에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강화된 신의 권능: 인내: 총 체력도 2/4만큼 증가합니다. 명상 및 향상된 신의 권능: 보호막은 특성 트리에서 교체됩니다. 명상: 이제 시전하는 동안 17/33/50의 마나 재생을 제공합니다. 정신적 예리함: 5포인트에서 3포인트로 감소하고 효과는 각각 4/7/10입니다. 새로운 특성: 영혼의 수호자: 신의 권능: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페넌스 : 데미지가 약 30 증가되었으며, 자신에게도 사용 가능합니다. 파워 인퓨전: 이 스킬에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희망: 신의 권능: 보호막을 시전할 때마다 분대/팀원에게 새로운 희망 효과가 발동되어 20초 동안 받는 피해가 3만큼 감소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효과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의지의 힘: 기절, 공포, 침묵 효과의 지속 시간 감소가 3/6/9/12/15에서 6/12/18/24/30으로 증가했습니다.
신성한 새로운 재능: 전심: ***2점. 신의 권능: 보호막을 시전하면 대상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60만큼 증가합니다. 질병 해제 효과를 자신에게 시전하면 질병 해제 효과에 더해 독 효과도 해제될 확률이 50/100입니다. 치유의 고리: 치유량이 약 40만큼 증가했습니다. 신성한 집중: 재설계되었습니다. 순간 치유, 상급 치유, 연계 치유, 치명타 회복 후 마나 재생 속도가 8초 동안 16/32/50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복원 증폭: 주문 치유 효과를 향상시키면 복원 주문에 5/10/15의 추가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복원 주문은 대상의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이는 총 연속 체력의 5/10/에 해당합니다. 15. 치유. 행운을 빕니다: 연계 치유 또는 순간 치유를 사용할 때 다음 대 치유 또는 치유의 기원의 시전 시간이 4/8/12만큼 감소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믿음의 시험: 체력이 50 미만인 대상에게 시전하는 치유 주문의 치명타 확률을 더 이상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대상에 대한 추가 치유 효과가 2/4/6에서 4/8/12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탑: 이 특성은 취소되었습니다. 다크니스 : 6층에서 1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소멸: 시전 시 사제에게 걸린 둔화 및 이동 제한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소멸 중에는 이러한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새로운 특성: 강화된 파멸의 역병(암흑): 파멸의 역병으로 인한 주기적인 피해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역병 시전 시 피해가 즉시 발생하며 피해 값은 파멸의 역병의 5/10/15에 해당합니다. 총 주기적 손상. 정신 용해: 원래 효과에 더해 흡혈의 손길, 파멸의 역병, 어둠의 권능: 고통의 시간별 피해 치명타 확률이 3/6만큼 증가합니다. 마인드 테러(Mind Terror): 재설계되어 이제 포인트가 1개만 있습니다. 대상을 위협하여 3초 동안 공포 상태에 빠지게 하고 10초 동안 모든 무기(원거리 무기를 포함한 무장 해제 효과)를 잃게 합니다. 쿨타임 2분, 즉시 시전. 공포 효과는 해제될 수 있지만 무장해제 효과는 해제될 수 없습니다. 향상된 정신 전환: 이제 시전하는 동안 17/33/50 마나 회복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친화력: 원래 효과에 더해,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이 해제되면 기본 마나의 5/10/15만큼 마나가 회복됩니다. Shadow Form: 물리 피해뿐만 아니라 받는 모든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치명타로 인한 추가 피해가 제거되고 "지속 피해가 있는 주문은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침묵: 범위가 30야드로 확장되었습니다. 정신 전환: 이제 시전하는 동안 83의 마나 재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의 포옹 지속 시간이 1분에서 5분으로 증가했습니다. PvP에서는 60초입니다. 더 이상 쿨타임이 없습니다. 흡혈의 손길: 해제되면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스토커
치명적인 연고: 이 연고로 인한 총 피해량은 도적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으며, 보너스 계수가 8에서 12로 증가됩니다.
치명적 투척: 비행 속도가 증가합니다.
빠른 작동 연고: 재설계되었으며 이제 발동 확률이 무기 속도와 관련됩니다.
포이즌 블레이드: 이 스킬은 더 이상 치명타를 발생시키지 않으며, 이 스킬로 유발된 보조 무기의 독 효과도 더 이상 치명타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Wounding Ointment: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발동 확률이 무기 속도와 관련됩니다.
재능
암살 피의 갈증: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사용 후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대상은 출혈을 해야 합니다. 더 이상 도적의 출혈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15 에너지 포인트를 소모하고 6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상한 독: 독을 사용할 때 대상이 치명적인 연고에 영향을 받을 확률이 15/30/45만큼 증가합니다. 멸종: 이 특성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은신 상태에서 그리고 은신 상태에서 깨어난 후 20초 이내에 에너지 포인트 30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컴뱃 임펄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으로 단축됩니다. 살육의 잔치: 활성화된 동안 도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잔인한 전투: 중독된 대상에 대한 피해가 2/4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반사: 필요한 특성 포인트가 3포인트로 감소하여 회피 확률이 2/4/6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 속도가 4/7/10만큼 증가합니다.
민감한 그림자 춤: 사용 시 독립된 스킬바가 있습니다. 사악한 부름: 백스탭과 출혈에 대한 피해 보너스가 1/2/3/4/5에서 2/4/6/8/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술사
혈욕/영웅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으로 감소하고 피로는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땅속성 토템 : 땅속성 생명력이 대폭 증가되며, 방어력 수치가 소폭 증가됩니다. 이제 더 이상 주술사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지 않고 주문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불 속성 토템: 불 속성의 생명력과 마나가 소폭 증가하고 데미지 보너스 계수가 증가합니다. 또한 Fire Elementals는 주문을 시전하는 데 필요한 마나가 적습니다.
불의 혀 무기: 주문력 보너스 계수는 무기의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느린 무기는 상대적으로 더 높은 주문력 보너스를 받습니다.
얼음 무기: 공격력이 약 20 증가했습니다.
마나 샘 토템: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토템이 팀원에게 제공하는 마나 회복 효과는 지혜의 축복 효과와 동일하며, 둘은 중복될 수 없습니다.
해독 토템과 질병 제거 토템이 '정화 토템'으로 통합되었으며, 효과 간격이 5초에서 3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재능
대지 영혼의 힘 강화 재설계: 대지결속 토템이 모든 함정이 발동될 때마다 자신과 주변 아군 대상에게서 마법을 제거할 확률이 50/100입니다. 5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질풍: 가속 효과가 10/15/20/25/30에서 5/10/15/20/25로 감소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냉기의 힘: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용암 강타, 충격 주문이 얼음 공격 효과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5/1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15미터 이상 떨어진 대상에게 냉기 충격을 시전하면 50/100의 확률로 대상이 얼어붙어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Lava Lash: 이제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소울 웨폰(Soul Weapon): 이제 물리적 공격에 대한 증오가 아니라 모든 공격에 대한 증오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스톰 스트라이크 : 효과가 2배 증가하고, 쿨링 시간이 2초 단축된다. 향상된 폭풍의 일격: 재설계되었습니다. Storm Strike를 사용하면 50/100의 확률로 기본 마나를 즉시 20 회복합니다. 끈기: 이 특성은 더 이상 방어도를 증가시키지 않지만 총 체력을 2/4/6/8/10만큼 증가시킵니다. 해방된 분노: 필요한 특성 포인트가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더 이상 민첩성을 증가시키지 않지만 총 정확도를 3/6/9만큼 증가시킵니다.
정기적인 새로운 특성: 귀가 먹먹해지는 메아리: 화염 충격 및 냉기 충격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2초만큼 감소시키고, 화염 충격 및 냉기 충격으로 인한 직접 피해를 10/20만큼 증가시킵니다. Elemental Mastery: 활성화되면 다음 Lightning Bolt, Chain Lightning 또는 Lava Burst 주문이 즉시 시전되는 주문이 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추가로 화염, 냉기, 자연 주문의 치명타 확률이 15초 동안 15만큼 증가합니다. Elemental Mastery와 Natural Swiftness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원소 범위: 이제 화염 충격의 범위도 5/10/15미터 증가합니다.
용암 쇄도: 더 이상 화염 충격의 범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화염 충격의 효과가 해제되면 시전 속도가 6초 동안 10/20/30만큼 증가합니다. 라이트닝 오버로드: 5포인트에서 3포인트로 감소, 효과는 각각 7/14/20입니다. 폭풍, 대지, 불: 더 이상 대지 충격이나 바람 충격의 범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대지결속 토템을 시전하면 33/66/100의 확률로 해당 지역 내의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듭니다. 이제 뇌우를 의식이 없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상부활복귀 : 효과적인 치료 외에 과도한 치료도 치료량에 포함됩니다. 복원 특성 트리에서 고대 치유와 치유의 선물이 서로 바뀌었습니다. 영혼 정화: 이제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마나 해일 토템: 이 주문은 더 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복원 토템: 5포인트에서 3포인트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흐름 토템의 효과가 7/12/20만큼 증가하고 치유 흐름 토템의 치유량이 15/30/45만큼 증가합니다. Riptide: 이 스킬에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조류의 힘: 이제 새로운 주문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