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추첨 및 대회 진행
선수는 경기 전 추첨을 위해 조직위원회가 지정한 시간에 추첨 장소에 도착할 수 없는 경우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사전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조직위원회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고 조직위원회와 사전에 연락하지 못한 팀은 자동으로 대회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참가 팀이 8개 이상인 대회의 경우, 상위 8위 안에 드는 경우 주최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추첨을 다시 추첨할 수 있습니다.
각 대회별 프로모션 방법은 조직위원회의 확인을 거쳐 대회 개최 전 공지될 예정이다. 원칙적으로 하위 디비전의 모든 대회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대회로, 32개는 16개, 16개는 8개, 8개는 4개, 4개는 2개로 진행됩니다.
참가팀이 7~14팀일 경우 조직위는 현장 상황을 토대로 부별 일정을 정할 예정이다. 14개 팀의 상황을 예로 들면, 1차 예선에서는 12개 팀이 경합을 벌이고, 2개 팀이 부전승을 거두게 된다. 이렇게 1차 경연을 마친 후 상위 8팀이 성공적으로 배출되며, 8대 1이 된다. -4단계로 진입하게 됩니다.
9팀 또는 18팀이 참가하는 경우 1라운드 이후 부활전을 치른다. 예를 들어 9팀이 1라운드에서 8팀이 4팀으로 진출하게 된다. 1팀, 5팀이 1차 예선 통과 후, 1차 추첨에서 패한 4팀, 2팀이 직접 진출, 2팀이 경쟁하므로 3팀은 예선 통과, 이전 5팀은 결별하게 됩니다. 8팀을 4팀으로 구성합니다.
대규모 대회의 전국 결승전이나 하위 부문의 대회를 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을 경우, 조직위원회는 적절하게 선수들이 조별 예선에 출전할 수 있도록 주선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대회 시스템은 Tencent가 각 대회 전에 발표한 대회 시스템을 따르며, 최종 해석권은 Tencent에 있습니다.
선수가 대회 시스템에 불만을 갖고 참가를 거부할 경우 자동으로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며, 팀에 지급되는 모든 환급은 취소된다.
경쟁 모드 1
팀 경쟁 모드입니다. 부활 시간은 3초로 설정되어 있으며, 150명 기준으로, 먼저 150명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Desert 1-TD
대회 맵은 Desert 1-TD입니다.
팀 대결 모드에서는 자살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살한 쪽에서 경기 종료 후 상대방이 150명에 도달하면 1명이 추가됩니다. 추가 5라운드의 전멸 모드 맵은 데스 크로스입니다. 한 파티에서 150명 이상을 추가했다면 이 모드가 직접 승리하게 됩니다.
경쟁 모드 2
폭발 모드. 팀원 피해를 활성화합니다. 2개의 7라운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
첫 번째 7라운드 게임이 끝난 후 게임 비디오를 저장하고 방을 다시 생성하면 양측이 역할을 교환합니다. 경쟁하기 위해. 2차례의 7라운드 경기가 끝난 후 두 경기의 점수를 합산해 승자를 결정한다. 동점일 경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5라운드의 데드크로스가 추가로 진행된다.
폭파 모드의 경쟁 맵은 전원 공급 스테이션입니다. 플레이오프 맵은 Death Cross입니다.
게임 모드 3
데스 크로스
세 번째 게임 모드는 절멸 모드입니다. 2개의 5라운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5라운드 게임이 끝난 후 게임 영상이 저장되고 양측이 역할을 교환하여 경쟁하게 됩니다. 2번의 5라운드 게임이 끝난 후 두 게임의 점수를 합산하여 승자를 결정합니다. 동점인 경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5번의 추가 게임을 진행합니다.
어나일레이션 모드의 경쟁 맵은 스트리트 파이팅입니다. 플레이오프 맵은 데스크로스
모든 선수가 CF 포인트 무기와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나, 경기 중 구급상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참가자는 게임 시작 전에 게임기 디버깅을 수행하여 게임 중에 마우스, 헤드폰, 키보드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체 메시지' 채팅 채널은 팀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은" 경우에도 규칙이 계속 적용됩니다. 다른 팀원이 공개 *** 게임 문자 메시지를 사용할 경우 파울이 부과됩니다. 게임 도중 다른 팀원은 "팀 메시지" 채팅 채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전 진행 중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는 1분 이내에 일시 정지 없이 스스로 게임에 다시 입장하게 됩니다. 선수의 기계가 충돌하여 경기가 진행되지 않고, 선수가 1분 이내에 재입장할 수 없는 경우, 심판원은 1분 이내에 선수의 상황을 파악한 후 즉시 일시 정지하고 점수를 기록하며, 선수의 기계가 끝난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복원됩니다. 한쪽에 2명 이상의 선수가 집합적으로 연결이 끊긴 경우, 주심은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점수를 기록한 후 모든 선수가 입장한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폭파 및 섬멸 모드에서는 연결 끊김 또는 동결이 발생하면 상황이 어느 쪽에게 유리하든 상관없이 게임이 계속 진행되며 연결이 끊어지거나 동결된 플레이어가 게임에 입장하게 됩니다. 다음 게임에서. 한쪽에 2명 이상의 생존 플레이어의 연결이 끊어지면 게임이 계속 진행되지 않고 다시 플레이됩니다.
대회 진행 중 맵 버그를 고의로 사용할 경우 경고 조치되며, 고의로 2회 이상 사용할 경우 대회 참가 자격이 직접 박탈됩니다. 게임 중 맵 버그로 인해 플레이어가 맵에서 쫓겨나거나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 재대결 없이 라운드가 계속됩니다.
크로스파이어 대규모 종목 결승전에서는 조별 포인트전에서 동점이 있을 경우 블래스트 모드에서 포인트 차이로 승자를 결정하게 되는데, 포인트 차이가 동일할 경우 두 팀이 승자를 결정하게 된다. 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각 팀은 블래스트 모드에서 재경기를 해야 합니다.
게임 중 주최자가 제공한 하드웨어 장비로 인해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정상적으로 진행하려면 플레이어는 즉시 심판에게 경기 중단을 알려야 하며, 심판은 당시의 특정 조건에 따라 결정을 내립니다.
대회 진행 중 선수의 개인적 요인(신체상태 등)으로 인해 대회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할 경우 조직위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해당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경기 중 반칙 경고를 2번 받은 팀은 실격 처리된다.
참가자의 CrossFire 이벤트 참여로 생성된 사진, 동영상, 재생 및 기타 리소스에 대한 사용 권한은 Tencent에 있으며, 모든 참가자는 참가하기 전에 이를 수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