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엔지니어는 다양한 방향과 직위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경력은 확실히 다릅니다.
여기서 세 가지를 나열하겠습니다. 참고할 수 있습니다.
방향 1: 웹 프론트엔드 수석 엔지니어
이런 방향은 웹 프론트엔드의 가장 기본적인 선택입니다. 현재 웹 프론트엔드 실무자의 수준으로 볼 때, 현재 웹 프론트엔드가 직면한 문제는 실무자는 너무 많지만, 기술을 진정으로 마스터하는 인재는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를 위해서는 우리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들이 외로움을 견디고, 다양한 기술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외부 세계에 방해받지 않고, 충분한 인내심을 갖고, 점점 더 축적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며, 성공 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 ”
방향 2: 수석 웹 아키텍트
이 방향의 급여는 수석 웹 프런트엔드 엔지니어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지만, 수석 웹 아키텍트는 가장 광범위한 웹 관련 지식의 축적과 축적이 이루어지며 이러한 경력 개발 방향은 첫 번째만큼 원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아키텍트로서 백엔드 기술, DBA, 플랫폼 등을 배워야 하며 이러한 학습에는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프로젝트 작업에서는 집에서 두 개의 데모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므로 필연적으로 슬럼프가 발생하지만 지속하는 한 미래에는 무지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향. 3: 팀을 구성하고 스스로 사업을 시작하세요.
프런트엔드 기술자로서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려면 산업의 역학, 산업 체인의 역학 및 관련 제품 분야의 역학을 확장하는 동시에 제품의 운명을 제어하는 능력을 향상해야 합니다.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하면 확실히 더 다양한 위치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예:
+Node.js 서버 및 API를 개발하고 서버 측 엔지니어로 일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React Native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nw. Node.js, Electron 및 React Desktop은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Canvas 및 OpenGL Unity는 게임을 개발하고 게임 개발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Sketch 및 FramerJS는 다음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및 프로토타입을 수행하고 인터랙션 디자이너가 됩니다.
+Ruff는 임베디드 개발에 참여하고 임베디드 개발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Cylon, Nodebots, Robotjs는 하드웨어 개발을 수행하고 하드웨어 엔지니어가 될 수 있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