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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의 다양한 약어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DotA는 Defence of the Ancients의 약어로, 고대나무를 지키다, 폐허를 지키다, 고대 유적을 지키다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1. 엔터테인먼트 버전이 아닌 Dota 지도 명령의 전체 목록

기본 게임 모드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기본값이 됩니다. 15초 후 일반 모드.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다음에서 선택합니다. 모든 주점 범위 내에서 영웅이 무작위로 자동 획득됩니다.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무작위 모드: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습니다. 리버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무작위: -mr/-moderandom은 전체 무작위 모드, 전체 선택 모드, 팀 무작위 모드 및 일반 모드 중에서 모드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리버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팀은 (1-2-2-2-2-1) 순서로 교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20초 동안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영웅이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자신의 선술집에서는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무작위 드래프트 모드: -rd/-randomdraft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지도 왼쪽 상단의 숲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 따라 이러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캡틴 모드: -cd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지도 왼쪽 상단의 숲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선장은 cm 모드에 따라 각 측면에서 2명의 영웅을 금지하고 이 영웅을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투표 모드: -vr/-voterandom 3개의 라인업이 무작위로 선택되며,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측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미러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힘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택 시 각 플레이어는 30초 이내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려면 -옵션 1, -옵션 2 또는 -옵션 3을 입력하세요.

확장 리그 모드: -xl/-extendedleagu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처음 20초 안에 양 파티의 팀 리더(파란색 및 분홍색 플레이어)는 전체 영웅 중 4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서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단일 선택 모드: -singledraft 또는 -sd(스위스) 시스템은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 각각에 대해 무작위로 한 명의 영웅을 제공하고 선택을 위해 에너지 서클에 넣습니다.

Captain 모드: -captainmode 또는 -cm 양측의 주장(파란색 및 분홍색 선수)이 각각 4명의 영웅을 BAN하고, 주장은 1-2-2-2-2의 순서로 팀원을 위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1. 영웅 선택이 완료되면 양쪽 플레이어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2단계 게임 모드

데스매치: -dm/-deathmatch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이 지나면 다시 선택할 영웅입니다. 메인 게임 모드가 무작위인 경우 해당 영웅을 무작위로 얻게 됩니다. 팀이 44명을 죽거나 기지가 파괴되면 팀이 패배합니다.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역방향 모드 및 미러 레이스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죽음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생명 수 -lives # 양쪽에 생명 수를 설정하고 이전 #을 원하는 숫자로 바꾸세요. 최소값은 10, 최대값은 44입니다.

역방향 모드: -rv/-reverse Guards 플레이어는 Scourge 팀의 영웅을 선택하고 Scourge는 Guards 팀의 영웅을 선택합니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스매치 모드, 동일한 영웅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에는 양쪽에 동일한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1분 후, 각 선수 쌍의 영웅(예: 선수 1과 선수 6이 한 쌍)의 영웅이 해당 영웅 중 하나로 교체되므로 동일한 영웅이 사용되며, 팀의 라인업도 동일하게 됩니다. 데스매치는 동일한 영웅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복제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후에도 영웅은 선술집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유권 및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섞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블랙샵 파괴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동일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됩니다. 미러 모드, 리버스 모드, 데스매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민첩성 영웅 모드: -aa/-allagility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능 모드, 전체 강도 모드 및 데스 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지능 영웅 모드: -ai/-allintelligence 지능 기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민첩성 모드, 최대 강도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힘 영웅 모드: -as/-allstrength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텔리전스 모드, 전체 민첩성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된 게임 모드

아이템 드롭 모드: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인벤토리에 있는 무작위 아이템 슬롯의 무언가가 떨어집니다. 보상으로, 사망 시 돈을 잃지 않습니다.

쉬운 모드: -em/-easymode 타워가 약해지고, 경험치도 더 빠르게 증가하며, 매번 더 많은 고정 돈을 얻게 됩니다.

룬 모드 비활성화: -np/-nopowerups 강에서 룬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슈퍼 군인 모드: -sc/-supercreeps 각 측면에서 10마다 따라갈 슈퍼 군인이 생성됩니다. 분 미니언이 공격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인형, 강한 것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 가장 강한 것은 고대 히드라이다.

중간 모드: -om/-onlymid 위쪽 또는 아래쪽 차선 모두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ntnb와 같습니다.

상위 병력 금지 모드: -nt/-notop 상단(왼쪽) 차선에서는 병력을 보낼 수 없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중간 차선 모드에서는 병력 없음: -nm/-nomid 중간 차선에서는 병력이 파견되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하단 병력 금지 모드 : -nb/-nobot 하단(오른쪽) 차선은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스왑 금지 모드: -ns/-noswap swap-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모드 비활성화: -nr/-norepick 재선택-재선택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은 실험단계입니다.

키우기 모드: -poolingmode/-pm은 아이템 교환을 허용합니다(예: 사람 키우기)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해설/심판 선택을 위한 모드, 이 모드에서는 더 많은 것 플레이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정보가 표시됩니다.

미니 모드: -miniheroes/-mi 영웅 모델 크기는 원래 크기의 1/2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 - fastrespawn/ -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은 원래 시간의 1/2입니다.

근접 모드만 해당: -meleeonly/-mo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범위 모드만 해당 : -rangeonly/-ro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험용 룬 모드: -experimentalrunes/-er 실험용 룬 모드, 이 버전은 3분마다 룬을 새로 고칩니다.

플레이어 게임 보조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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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업 표시: -ma/-matchup 상대가 조종하는 영웅과 레벨을 표시하고,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도 표시합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죽인 적 수 표시: -cs/-creepstats 죽인 적 수와 거부 수 표시

킬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 적 수

적 사살 점수 버전 숨기기: -csoff는 기본 패널에서 적 사살 수를 숨깁니다.

악성 도움말 기술 비활성화: -disablehelp는 팀원 Chen Paladin의 충성도 테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전송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팀원인 Furion's Prophet's Germination은 당신에게 사용될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인 Harbinger's Destruction은 당신을 가둘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의 Captain은 당신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금지된 악의적인 도움 기술 잠금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갇힌 상태에서 탈출하기 위한 명령: -unstuck 60초 후에 영웅을 기지로 순간이동시킵니다.

Regain control 명령: -recreate는 일부 영웅의 제어권을 잃는 문제를 처리합니다. 200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사망할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사망할 때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부 느낌표 표시: -showdeny 거부할 때 플레이어의 느낌표가 거부되는 개체에 나타납니다.

거부 느낌표 숨기기: -hidedeny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showdeny는 꺼집니다.

날씨 명령: -weather 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조건에 대한 명령

느낌표 거부 및 킬 카운트 명령: -di는 입력과 동일합니다 - showdeny 및 -cson

죽음 타이머 패널 표시: -don/-deathon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을 때 죽음 타이머 패널이 표시됩니다.

죽음 타이머 숨기기 패널: -doff /-deathoff는 종료 타이머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임의의 숫자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은 최소 0에서 최대 2000의 정수로, 다음에서 임의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0(포함) ~ #, 기본값 롤 100에 대한 롤 정보 켜기/끄기

: -rollon /-rolloff. 롤 정보 수신 여부를 설정/해제하며 기본값은 설정입니다.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 중일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을 숨깁니다.

< p>영웅 살해 시 연속 더빙 금지: -mute는 더블 킬 같은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 -random은 돈을 소모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비용이 듭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0골드가 필요하지만 -ar 및 -tr에서는 400골드가 필요합니다. 무작위 영웅 모드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입니다. 재선택 비활성화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되는 게임 모드 및 세부 정보 표시

영웅 교체 명령: -swap/-swaphero 영웅 목록 표시, 따라갈 수 있음 교체하려는 영웅의 일련번호를 알아두세요.

-swap 1/2/3/4/5 영웅 번호를 교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교체 요청을 제출하세요. 그 사람이 귀하에게도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 것입니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나, 시작 후 90초 이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스왑 비활성화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이 명령 사용

표시된 정보 지우기 명령: -clear 표시된 정보 지우기 화면 왼쪽

apm 명령 보기: -apm 플레이어의 현재 손 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횟수 보기

각 플레이어의 유휴 시간 보기: - afk

각 플레이어의 AFK(키보드에서 멀어짐)가 자신의 장치에서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않은 시간을 확인하세요.

아이들러 제거: -kickafk # 플레이어의 AFK가 정격 값에 도달하면, 아군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합니다. 게임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유휴 값 설정: -setafk

쫓겨나는 데 걸리는 시간 설정

메신저 바로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농부 형태의 유휴 택배 아이콘 끄기/켜기

모든 영웅 교체: -swapall

묻기 모든 사람이 영웅 교체

영웅 교체 금지: -swapcancel

영웅 교체가 금지되며 교체가 성공한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음악 명령: -music XXX,

XXX는 다음 옵션 중 하나 끄기, 무작위,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orc1, orc2, orc3, undead1, undead2, undead3, other1, other2, other3, other4, other5

Aqua 명령: -water XXX

물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XXX는 빨간색, 파란색, 녹색 중 하나이며 기본

살해 음향 효과: -play ##

인용 명령: -quote

경험치 모드 보기: -bonus

영웅을 죽여 얻은 총 경험치와 돈 보기< /p>

스왑 모드: -sw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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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플레이어와 위치 교환

게임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는 일반 DOTA 버전의 모든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 -RD -RDSP 등) 또는 IM 모드의 일반 명령을 IM 모드의 명령과 혼합하여 보다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편집자는 IM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IM 모드에서 일부 독점 명령을 컴파일했습니다.

-im은 IM 모드를 켭니다(IM 버전의 지도를 플레이하려면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모드이고, DOTA IMBA를 플레이하려면 반드시 켜야 합니다). 참고: 버전 3.72 이후에는 -im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값은 im 모드입니다. 일반 게임 모드(-ap, rd 등)만 입력하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n 이 모드에서는 AI 영웅의 스킬이 IM이 아닙니다.

-sl 이 모드에서는 보조 기술, 궁극기 및 노란색 점 중 하나를 포함한 각 영웅의 모든 기술이 손실되며 더 이상 학습, 주문 시전 및 해당 역할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fe 이 모드에서는 야생 몬스터와 로샨이 사망한 후 일반 아이템을 드롭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120초가 지나면 무작위 야생 몬스터 중에서 엘리트 야생 몬스터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죽이면 많은 추가 경험치와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엘리트 야생 몬스터의 드랍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fn 빠른 야생 몬스터 새로 고침 모드 야생 몬스터의 새로 고침 속도가 빨라집니다.

-re 선택 영웅인 Roshan을 추가했습니다("Man's Domineering Wave"라는 하나의 스킬만 가짐).

-ss 영웅은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원래의 4가지 스킬을 잃게 되며, 최대 4개의 스킬과 최대 3개의 궁극기 스킬을 무작위로 얻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킬은 노란색 점만 남습니다.

-ak 영웅은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추가 스킬을 얻습니다. 영웅이 4레벨로 업그레이드된 후에는 1레벨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b 시스템은 무작위로 8명의 영웅을 금지합니다.

-cc 이 모드에서는 미니언들이 외설적으로 변합니다. 그러나 일정량의 시스템 리소스를 차지합니다. 동시에 경험치를 획득하여 미니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AK/SS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ra 이 모드는 AK/SS 모드 및 팀 BUFF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영웅마다 초기 2개의 스킬이 있으며,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변경할 때마다 새로운 스킬을 얻게 됩니다. 스킬 습득 개수는 스킬 레벨과 영웅의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os 일부 영웅은 이 명령을 사용한 후 다른 기술 세트를 사용합니다. (현재는 죽음의 기사와 숨겨진 암살자만이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게임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SS/AK 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sa 무작위 속성 모드 영웅의 총 시작 치수는 60, 총 성장은 6입니다.

-bb 도난 방지 타워 모드 이 모드에서는 건물을 몰래 공격할 때 건물이 대부분의 공격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ach 이 명령은 획득한 모든 업적을 쿼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tpu X 명령 뒤에 숫자 X를 추가하여 기부해야 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아군 건물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이기 위해 돈을 기부하세요.

-bastion 영웅 바스티온을 숨기려면 선택하세요. 이 명령은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게임 시작 후 15초 후에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formless는 영웅을 보이지 않게 숨기도록 선택합니다. 이 명령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게임 시작 후 15초 후에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ay 이 모드에서는 Guards Scourge의 모든 플레이어가 팀원이며 시야를 공유하고 팀에 속해 있으며 동시에 9999999의 돈을 받습니다. 하지만 경비병 플레이어는 여전히 스컬지 군단에 적대적이며, 스컬지 플레이어 역시 경비병 군단에 적대적입니다. 이 모드는 주로 BOSS에 도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ox는 오닉시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AY 모드로 도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닉시아

정보 목록:

레벨: 255

종족: 고대목

체력: 480,000 < /p>

공격력 : 영웅 공격력 425~527

방어구 : 영웅 방어력 274

스킬 :

첫 번째 단계 : < /p>

파이어 브레스 : 상대가 해당 방향으로 대량의 불을 분사해 1750의 화염 피해를 입힌다.

플라잉 윙 스트라이크 : 전방의 적을 525야드 뒤로 밀어내고 1500~2500의 물리 피해를 준다.

드래곤 테일 스윕 : 650야드 뒤 넓은 범위의 적을 밀어내고 1250~20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클리브: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공격 피해를 줍니다.

두 번째 단계:

카오스 의식: 증오 목록을 지우고 공중으로 날아오릅니다.

파이어 레인(Fire Rain): 1375~1750 포인트의 파이어 AOE 데미지를 준다.

심호흡: 심호흡을 하고 5초 후에 무작위 영웅을 향해 발사합니다. 짧은 시간 내에 다수의 화염 폭풍이 방출됩니다. 2000점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소환 : 오닉시아는 2단계에서 일정 시간이 지날 때마다 검은 하루살이 15마리가 소환되며, 검은 하루살이가 죽으면 일정량의 오닉시아 생명력이 차감됩니다. .

3단계 :

파이어 브레스 : 상대가 해당 방향으로 대량의 불을 분사해 1750의 화염 피해를 입힌다.

플라잉 윙 스트라이크 : 전방의 적을 525야드 뒤로 밀어내고 1500~2500의 물리 피해를 준다.

드래곤 테일 스윕 : 650야드 뒤 넓은 범위의 적을 밀어내고 1250~20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클리브: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공격 피해를 줍니다.

소울 피어(Soul Fear): 주변의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포에 떨게 만들어 사방으로 도망치게 만듭니다.

둠스데이 플레이스(Doomsday Place): 1000야드 내에서 매초마다 용암 분사가 발생하며 영향을 받은 유닛은 475점의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3-선택-1 모드

dota imba 3-선택-1 명령

-sdimstscfefnfrak-neng-cn 

명령 힘, 지능 은 민첩한 영웅 3명 중 1명을 선택해 랜덤한 1개의 스킬을 가지고 탄생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종료 모드를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즉, -dm -nd 명령이 실행됩니다.

무작위 전체 캠프 죽음 모드

Dota imba는 모든 영웅과 최소 5개의 무작위 기술, 가능하면 4개의 궁극기 동작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ardmimstakssscfefn-neng-cn-nd 

-nd 이 모드에서는 46명의 영웅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탄생에는 무작위 스킬 2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죽을 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