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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요요 자원 관리 시스템 사용법 튜토리얼

3D 리소스 최적화 시스템은 매우 강력한 리소스 최적화 시스템으로 3D 시뮬레이션, 머티리얼 스크립트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3dmx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구현 가능합니다. -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를 클릭하면 3D 렌더링의 생산 효율성이 효과적으로 향상됩니다. 기능 소개: 3D 리소스 최적화 할당 시스템은 3D 모델 관리, Vary 재료 관리, 광 네트워크 관리, 3dmx 스크립트 관리, 공통 3D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3DMax 소프트웨어"와 고유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재료 파일의 과학적 그룹 관리를 통해 매끄러운 접합 인터페이스로 재료를 빠르고 쉽게 활성화할 수 있어 3D 렌더링 실무자의 드로잉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3D 리소스 최적화 구성 시스템은 또한 사용자가 3DMAX 관련 패치를 설치했는지 자동으로 식별할 수 있는 3DMAX 패치 수집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3DMAX 소프트웨어를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고 3DMAX 소프트웨어 상태의 빈번한 충돌을 방지합니다. 소프트웨어 기능: 1. 모델, 재료, 조명 효과 및 스크립트를 3D Max 부서로 드래그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3D Max와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Liu Liu에서 Max로 재료를 드래그 앤 드롭하기만 하면 됩니다. 부서와 Yoyo는 자동으로 3D 텍스처 경로를 찾고 3D 텍스처를 잃지 않습니다. 이는 편리하고 빠르며 사용자의 드로잉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2. 모델, 소재, 조명 효과, 스크립트를 독립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Max_ 부서에서 자신만의 모델, 소재, 조명 효과, 스크립트를 쉽고 편리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도 적합) Liuliuli를 편리하게 다시 활성화하면 사용자가 시스템 자체의 공통 자료를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3. 정확한 그룹화 관리를 연구하면 재료 네트워크가 더 이상 정확한 분류 디렉토리와 자세한 재료 사진 키워드 설명으로 어수선해지지 않아 재료 네트워크를 질서정연하게 만들고 재료 검색을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 4. 시간과 노동력을 절약해 주는 검색 기능을 통해 자료 사진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Liuliu의 지능형 검색을 통해 사용자는 자료 사진 분류, 이름, 단일(복수) 키워드 및 ID 번호를 검색하여 자료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림! 작업 방법 1. 3DL 파일을 Liuyou 소프트웨어로 가져옵니다. 방법 1: 다운로드한 3DL 파일을 소프트웨어로 직접 드래그하여 여러 3DL 파일을 동시에 선택하고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가져오기 파일을 통해 단일 3DL 파일 또는 전체 파일 디렉터리를 소프트웨어로 가져옵니다. 2. 자신의 MAX 모델을 소프트웨어에 추가합니다. 방법 1. 로컬 추가를 통해 별도의 MAX 파일 모델을 소프트웨어에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추가할 장소를 선택하면 다음 그림이 생성됩니다. 2.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먼저 추가하려는 MAX 파일을 선택한 다음 "텍스처 추가"를 클릭하여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이 MAX 파일의 필요한 3D 텍스처를 로드합니다. (팁: 모델과 3D 텍스처가 동일한 폴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3D 텍스처가 자동으로 크롤링될 수 없습니다.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현재는 3D만 자동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2009 이하 버전의 MAX 파일), 아래 그림과 같이 3. 3D 텍스처가 모두 있는지 확인하거나 3D 텍스처 수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확인해야 합니다. 수동으로 "추가" 명령을 사용하여 3D 텍스처를 추가합니다. 동시에 중복된 3D 텍스처가 있는 경우 "삭제" 명령을 사용하여 3D 텍스처가 올바른지 확인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 방법 2: MAX에서 모델을 추가하려면 먼저 MAX를 실행한 다음 추가해야 하는 모델을 열어야 합니다. (팁: 모델의 3D 텍스처가 누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Liuyao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누락된 3D 텍스처를 크롤링합니다. 그런 다음 Yoyo 소프트웨어의 MAX_ 섹션에서 모델을 추가하도록 선택합니다. 여러 개의 MAX가 열려 있는 경우 작동해야 하는 MAX를 선택하면 그림과 같이 모델을 추가할 수 있는 MAX의 작업 패널이 나타납니다. 아래 그림 ; 추가할 모델을 선택하고 관련 없는 모델과 조명 효과를 모두 숨깁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단계"를 클릭하면 확대/축소 버튼이나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3D 렌더링 사진에서 모델의 크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조정에는 "첫 번째 단계"를 다시 클릭해야 합니다.

올바른지 확인한 후 "Step 2"를 클릭하고 3D 렌더링에 필요한 크기를 선택합니다. 완료 후 "Step 3"을 클릭하여 3D 렌더링을 시작합니다. (팁: Yoyo 소프트웨어의 3D 렌더링은 Vray 렌더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 이를 설치한 고객은 Vray 렌더러를 설치해야 합니다.) 3D 렌더링이 완료된 후 "Step 4"를 클릭하면 됩니다. 네 번째 단계의 실제 작업은 MAX_ 부분에서 두 번째 절반을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첨부된 내용은 아래와 같이 내 자신의 3D 렌더링 스크린샷입니다. 3. Liuliu 소프트웨어에 자신만의 재료, 조명 효과, 스크립트 및 재료를 추가하는 방법은 MAX_ 부품에서 모델을 추가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조명 효과 "Step One"의 경우 광 네트워크 ies 파일을 선택해야 하며 후속 유사한 모델이 MAX_ 섹션에서 추가됩니다. 스크립트의 추가 방법은 위에서 아래로의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4. Yoyo 소프트웨어의 모델, 재료, 조명 효과 및 스크립트를 MAX로 가져옵니다. 모델을 가져오려면 Yoyo 소프트웨어에 표시된 모델 그림을 MAX의 보기 대화 상자로 직접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치와 방향을 설정한 후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모델을 해제하면 모델이 MAX로 성공적으로 가져옵니다. 재료를 가져오려면 먼저 MAX의 재료 제어판에서 셰이더를 선택한 다음(팁: 셰이더를 선택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첫 번째 셰이더가 됩니다) Yoyo 소프트웨어에 재료 사진을 표시해야 합니다. . MAX 보기 대화 상자로 직접 드래그하고, 재질 볼이나 재질 제어판으로 드래그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조명 효과를 가져오려면 먼저 대상 선형 광원 또는 VRayIes를 생성한 다음 Yoyo 소프트웨어에 표시된 조명 효과가 있는 사진을 MAX의 보기 대화 상자로 직접 드래그하여 이 광원에 조명 효과를 할당해야 합니다. 스크립트를 가져오고 Yoyo 소프트웨어의 스크립트에 의해 표시된 사진을 MAX의 보기 대화 상자로 직접 드래그하십시오. 5. 3DL 파일 내보내기 3DL 파일로 내보내려는 모델, 재료, 조명 효과 또는 스크립트를 선택하고 마우스를 클릭하여 "3DL 파일로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3DL 문서로 성공적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모델 파일 디렉토리 스크린샷입니다. 6. 내 모델 분류 내 모델 분류를 선택하고 마우스를 클릭하여 분류 설정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분류 설정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상위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하위 카테고리에 카테고리 이름을 입력한 후, 하위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추가하면 생성됩니다. 동시에, 생성된 카테고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하위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하위 카테고리 변경 또는 하위 카테고리 삭제를 클릭하여 하위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7. 가져온 타사 모델 타사 모델은 3D Liuliu.com 공식 웹사이트에서 생성된 3DL 파일을 의미합니다. 일반 사용자는 Liuliu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저장된 모델, 재료, 조명 효과 및 스크립트를 가져옵니다. 3DL 문서로 나갑니다. 즉, 3D Yoyo.com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작되지 않은 가져온 3DL 파일은 가져온 타사 모델 범주에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