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격작용: 상대를 강타하여 305 무기 피해 지점의 물리적 피해를 입힌다.
관련 소개:
펀치는 공격이 끝난 후 일반 공격의 타이머를 재설정하기 때문에 다음 일반 공격 시간을 1.5 초로 바꾸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냉각 시간이 없고, 추가적인 상해가 더해져 분노 15 시를 소비한다. 무기 재능 중 맹격은 시전 시간을 1.5 초에서 0.5 초로 줄여 최대 30 까지 격격 피해를 높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광폭한 재능에서 맹격은 기술 트리거에 의존하여 순간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펀치는 이동 중에 시술을 하여 PVP 가치를 높일 수 있다. 펀치는 순간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펀치는 무기의 표준 속도에 따라 상해를 계산하는 것이 아니므로, 느린 무기를 사용하여 펀치를 사용하면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양손 무기의 경우 강화된 펀치는 실용적인 가치가 있다. 두 번의 일반 공격 사이에 용맹한 타격 대신 맹격을 삽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관련 기술:
1. 포효 약화:
부근에서 적의 제조에 영향을 준 근전 피해를 약화시키다.
2. 도발 포효:
부근의 모든 적을 끌어들여 전사의 포효를 공격하다. 이런 포효는 냉각 시간이 길기 때문에 비상시 팀 구성원을 구조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