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만 놓고 보면 파괴에 대처하는 더 편리한 방법은 로켓씨+플라즈마다. 광 레이저는 비용 효율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LL이 큰 인기를 얻었지만 Destruction이 LL을 이기기 때문에 현재 Destruction Sea가 더 지배적입니다. 내 제안은 로켓: 광선 레이저 = 1:1입니다. 다른 방어 시설도 구축해야 하며 수량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대포 사료가 있을 때 파괴에 대해 지배적입니다!
선제적으로 공격하기가 더 어렵다. 먼저 상대의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상대가 당신보다 너무 높다면, 디스트럭션이 데스 스타를 물리쳐도 어느 정도의 전투력은 있습니다! 점수가 비슷하고 Nissan도 비슷하다면 Destruction을 사용하여 처리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배열 대 파괴 전투에서 완전한 승리를 보장하려면 동일한 공격 및 방어 비율 2:1이 필요하며, 아군은 절반의 손실을 입게 됩니다! 당신이 주도적으로 상대를 공격한다면 상대는 여전히 방어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그런데 파괴적인 속사도 거의 없기 때문에 대포사료를 더 무서워한다. 그래서 트릭이 있습니다: 가벼운 전투: 파괴 = 30:1 이 비율을 사용하면 당신과 같은 비용 수준의 상대의 파괴가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600LF+20 파괴 VS 50 파괴(후자가 결정과 중수소 측면에서 전자보다 비용이 훨씬 높으며, 금속은 동등하다)
동일하게 공격, 수비 손실은 200LF 정도이고 수비측 손실은 약 45개가 파괴됐다. 비록 100% 동점이었지만 수비측 손실이 공격측 손실보다 훨씬 높았다! 그리고 회복이 있다면, 잔해를 모두 회복한다면 LF의 손실보다 얻는 것이 더 클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대포사료의 중요성입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당신이나 상대방 중 한 명이 방어해야 하므로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도록 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매복하여 추가적인 방어 엄폐물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위층과 아래층에 대해 일반화하지 마세요. LL이 파괴의 대포 사료가 되는 것은 분명히 불합리합니다. LL에 대한 RF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