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것은 고급 언어의 특징과 어셈블리 언어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것은 1972 년 미국 벨 연구소의 D.M.Ritchie 에 의해 출시되었다. 1978 년 이후 C 언어는 이미 대, 중, 소형, 마이크로머신에 이식되었다. 운영 체제 설계 언어,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작성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설계 언어로 컴퓨터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프트웨어 개발뿐만 아니라 시스템 소프트웨어, 3D, 2D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을 작성하는 데 적합한 C 언어를 필요로 하는 강력한 데이터 처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 및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과 같은 특정 응용 프로그램 Windows 프로그래밍: Windows 프로그래밍 성경은 거의 50 만 명의 Windows 프로그래머와 함께 프로그래밍 홀에 들어가 IT 시대의 기술 엘리트로 성장했습니다. , 기본 및 중급 및 고급 주제를 다루고, Windows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세부 사항을 포괄적으로 소개하며, 독자가 고옥의 관점에서 완전한 지식 체계를 구축하고 향후 경력을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책 ***3 부 23 장. 1 ~ 12 장은 기초지식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13 ~ 18 장의 주제는 그래픽이고, 19 ~ 23 장은 더 많은 고급 주제를 다루고 있다.
제 1 장 시작
1.1 Windows 환경
1.1.1 Windows 간략 역사
1.1.2 Windows 의 모든 측면
1.1.3 동적 링크
1.2 Windows 프로그래밍 옵션
1.2.1 API 및 메모리 관리 모드
1.2.2 언어 선택
1.2.3 프로그래밍 환경
1.2.4 API 설명서
1.3 첫 번째 Windows 프로그램
1.3.1 문자 패턴
1.3.2 Windows 매핑 프로그램
1.3.3 헤더 파일
1.3.4 프로그램 포털
1.3.5 MessageBox 함수
1.3.6 컴파일, 연결 및 실행
2
2.1 문자 세트 간략 역사
2.1.1 미국 표준
2.1.2 미국 이외의 세계
2.1.3 확장 ASCII
2.1.4 더블바이트 문자 세트
2.1.5 유니코드 구조 프로그램
2.2 와이드 문자 및 c 언어
2.2.1 char 데이터 유형
2.2.2 더 넓은 문자
2.2.3 와이드 문자 라이브러리 함수
2.2.4 소스 코드 파일 유지 관리
2.3 와이드 문자 및 Windows
2.3.1 Windows 헤더 파일 유형
2.3.2 Windows 함수 호출
2.3.3 Windows 용 문자열 함수
2.3.4 Windows 에서 printf 사용
2.3.5 포맷된 메시지 상자
2.3.6 국제화는 본 책
3 장 창 및 메시지
3.1 창 생성
3.1.1 시스템 구조 개요
3.1.2 HELLOWIN 프로그램
3.1.3 전반적인 고려 사항
3.1.4 창 클래스 등록
3.1.5 창 생성
3.1.6 창 표시
3.1.7 메시지 순환
3.1.8 창 프로시저
3.1.9 메시지 처리
3.1.10 사운드 파일 재생
3.1.11 WM_PAINT 메시지
3.1.12 WM_DESTROY 메시지
3.2 Windows 프로그래밍의 몇 가지 어려움
3.2.1 누가 누구를 호출했는가
3.2.2 대기열 메시지 및 비대기열 메시지
3.2.3 속도
전속결
4.1 그리기 및 다시 그리기
4.1.1 WM_PAINT 메시지
4.1.2 유효한 직사각형 및 유효하지 않은 직사각형
4.2 GDI 소개
4.2.1 디바이스 환경
4.2.2 장치 환경 핸들 얻기: 방법 1
4.2.3 정보 구조 그리기
4.2.4 장치 환경 핸들 얻기: 방법 2
4.2.5 TEXTOUT 함수 상세 정보
4.2.6 시스템 글꼴
4.2.7 문자 크기
4.2.8 텍스트 크기 측정 단위
4.2.9 텍스트 서식 지정
4.2.10 통합 사용
4.2.11 SYSMETSl.C 윈도우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