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도적'이라는 드라마에서 이런 장면이 어렴풋이 기억난다. 도적 두목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엉덩이에 손을 얹고, 의자를 밟고, 그는 한 발에 포도주가 담긴 큰 그릇을 들고 다 마시고는 담대히 노래했다. “큰삼촌, 둘째삼촌 다 삼촌이요, 높은 탁자도 낮은 의자도 모두 나무로 만들어졌네. ..." 그의 지휘를 받는 사람들도 고함을 질렀다. 남자들은 독창적인 방식으로 소리를 지르지만, 거기에는 나를 깊숙이 끌어당기고 충격을 주는 거칠고 거침없는 매력이 있었다.
Tan Weiwei와 민속 예술가들이 춘절 갈라 무대에 올리기 전까지 저는 이 노래가 삶의 진정한 본질에서 비롯되고 열정, 정직, 영웅주의가 물씬 풍긴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황토 예술 형식은 화입니다. 은노곡은 국가 예술의 보물이자 국가 무형 문화 유산이며 세계가 중국을 이해할 수 있는 독특한 명함입니다.
Chen Zhongshi 선생님의 고전 산문 "An Laoqiang Played on Bailuyuan"을 읽으며 Huayin Laoqiang과 다시 접촉하게 되었습니다. Chen Zhongshi의 눈에 Laoqiang은 Guanzhong 땅에서 자랐습니다. “Laoqiang은 장엄한 Guanzhong 땅의 깊은 곳에서 나오는 소리이거나 Weishui River의 파도 소리이거나 물의 소리와 같습니다. 끝없이 쏟아지는 가을 농작물에 쏟아지는 비, 이른 봄 친천 밀 묘목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좋은 비의 부드러운 소리는 심지어 마을 골목에 가득한 소말 소리를 연상시킨다. 장작 연기와 함께 ..."; Laoqiang은 Guanzhong Soul의 예술입니다. "Laoqiang은 오랜 시간과 공간에서 나오는 일종의 절대적인 소리이며 Guanzhong 땅의 심오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다양한 우아함이나 대중적인 멜로디에 빠져들지 않은 현대인의 영혼의 밑바닥에 있는 이 곡은 누나라고 할 수 있는 이 토속 민속 형식의 영적인 멜로디를 거의 본능적으로 울려 퍼지게 합니다."라고 첸 씨는 말했습니다. 옛 화음이 너무 늦었다. "백록원. 거기에 화음 옛 곡이 없는데, 있었다면 작품의 음색과 질감이 더 매력적이었을 텐데 아쉽다." 장식이 전혀 없는 화인의 옛날 곡이 지닌 본래의 매력이 소설 '백록 평원'의 스타일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들판은 또 다른 모습으로 변했다... 강물은 소음 이후 침묵을 보였다. 밭에서 방금 치운 짚은 관개수로 기슭에 쌓여 있다... 방금 파종한 밭 젖은 흙에 노출되어 있다... 땅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하늘은 탁 트이고 아득하다. "이곳은 황량하고 광활한 백로원이다. 이 땅에서는 뜨겁고 매운 볶음면이 사람들의 풍요로운 삶에 불을 붙였습니다. 또한 제사를 지내는 사당, 마을 입구의 아치형 통로, 사람들의 활동(예: 헤이와가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는 장면, 거의 모든 사람이 참석하는 장면, 족장과 가문 구성원의 인사부터 고개를 끄덕이고 절을 하고, 신주 앞에서 고해하고, 붉은 비단을 입고, 마침내 집에 가서 부모를 숭배하는 것 전체가 엄숙하고 신성하며 질서정연하다. Guanzhong 지역의 풍습. 이 평원, 오직 이 평원에서만 이렇게 참된 좋은 것들이 자랄 수 있다. 둥글고 연속된 황토 계곡을 배경으로 한 사람이 노래하고, 무대 전체가 웅성거리고, 모두가 합세하여 고개를 흔들고, 그의 얼굴에서는 땀, 눈빛, 날카로움, 맹렬함…
평야 한 조각, 국수 한 그릇, 옛 노래가 관중의 독특한 역사적 풍습을 생생하게 전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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