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모드 게임플레이
모든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4 대 4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춘 노이지 팰리스에서는 플레이어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팀원들의 스킬을 조화시키는 것은 물론, 순위에서 점수를 획득하는 데 절대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유령의 궁전에서는 플레이어의 수요에 따라 게임 시간을 세분화하여 이 시스템을 슬림하게 만들었습니다. 친구와 가족으로 구성된 소규모 라인업과 높은 수준의 경험치 보상은 전체 스쿼드 모드를 더욱 실용적이고 정밀하게 만듭니다.
7명으로 구성된 팀은 필드에서 보너스를 받습니다.
허슬러의 낙원에서는 각 스쿼드가 최대 7명으로 구성됩니다. 팀원은 팀에 합류하여 팀의 경험치를 높일 수 있으며, 팀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팀의 경험치에 따라 전투당 추가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지만, 이 보너스는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경험치 보너스는 하루에 100, 일주일에 500으로 제한되며, 레벨 3 팀은 일주일에 200포인트, 레벨 4는 250포인트, 레벨 5는 300포인트씩 경험치가 감소합니다.
블랙 카드 획득 방법 및 기능
주간 경험치 한도에 도달하면 팀원들은 팀 블랙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카드는 팀원 4명이 함께 랭크된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실패하면 블랙 카드가 먼저 차감됩니다.
소인원의 중요성
귀신의 궁전의 스쿼드 시스템은 최대 7명으로 구성되지만, 주장이 작은 그물을 쳐서 비슷한 실력을 가진 가장 가까운 팀원을 걸러낼 수 있습니다. 예선전의 큰 그림이 불확실하고 팀원의 레벨이 다양한 상황에서 귀신의 천궁의 스쿼드 시스템은 최소한의 인원으로 가장 강력한 전우애를 유지하고 가장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또한, 블랙 랭킹에 실패하면 블랙 카드가 주어지는 설정은 이 시스템의 전략적 의미를 더욱 깊게 해줍니다. 스쿼드 시스템에서는 팀을 구성해 실력을 연마하고, 랭킹을 위해 실력을 갈고 닦고, 랭킹 실패를 통해 플레이 스타일을 개선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됩니다. 플레이어는 패배로 인해 랭킹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고 팀원들의 실력과 감정이 함께 상승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