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정취정의 무협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정취정의 무협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은 1928년 개봉한 장시천 감독, 샤오잉 주연의 무협 영화입니다.

1928년 <홍련사의 불타는>은 중국 영화 역사상 최초의 무협 괴수 붐을 일으켰을 정도로 중요한 작품이었으며, 이후 무협 영화는 세계 영화계에서 가장 중국적인 영화가 되었습니다.

요약

후난성 류양현과 핑장현의 경계에 위치한 자오자핑은 역사 속 전투로 유명한 곳입니다. 류양의 족장 유봉양은 결투에서 패배하자 아들인 루샤오칭이 쿤룬의 사부에게 무술을 배울 수 있도록 그를 소개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어릴 적부터 병을 앓고 있던 루샤오칭은 공부를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는 스승을 찾기 위해 다시 집을 떠났습니다. 어느 날 루샤오칭은 하룻밤을 보내기 위해 홍련사에 갔다가 절에서 부처님 동상에 기도하는 많은 귀신들을 발견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 보니 연꽃 자리 뒤쪽에는 불쾌한 냄새가 나는 깊은 동굴이 있었습니다. 루샤오칭이 자신의 비밀을 알아챈 것을 안 절의 스님은 그에게 절에 복종하고 승려로 수계하라고 협박합니다.

루샤오칭은 이를 거절했고 스님은 루샤오칭을 죽이려 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샤오칭이 무술 실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갑자기 도망쳤습니다. 샤오칭은 고대 사원을 떠나려 했지만 사방이 철벽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위급한 상황에서 치는 집을 부수고 샤오칭을 구출합니다. 도중에 실종된 부정원을 찾고 있던 조전우 장교를 만납니다.

부 장교는 알고 보니 깨끗한 장교였습니다. 그는 사적으로 방문했다가 붉은 연꽃 사원의 한 승려에게 납치되어 청동종에 갇혀 굶어 죽었습니다. 유비와 루는 조전우에게 돌아가서 군대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두 사람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홍련사로 돌아갑니다. 가는 길에 그들은 홍련사의 주인인 장덕경을 만났습니다. 장덕경의 손바닥 천둥에 유비와 루는 싸울 수 없게 됩니다. 다행히 여주인공 간이 달려와 매화침 자세로 장덕경을 물리쳤습니다.

이 무렵 조조는 군사를 이끌고 홍련사를 포위했습니다. 치열한 전투 끝에 부정을 구출하고 토굴을 무너뜨렸지만, 두 명의 승려 지원과 지계는 굴을 빠져나왔다.

홍루사원의 불태움은 중국 현대사에서 혁명이 실패한 1927년 이후 탄생했습니다. 당시 국민당의 어제의 동지들에 대한 학살 * * *은 유혈과 패배로 사회를 가득 채웠고 환멸과 은둔이 사회에 만연했습니다. 이 영화의 등장은 한때 사람들의 도피주의를 충족시키는 전형적인 표현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영화 자체에 관한 한, <홍련사 불태우기>는 특별한 의미와 영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상업적 성공은 중국 영화가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영화 스타일을 열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장시천과 정취정의 1928년 영화는 중국 영화 역사상 최초의 무술 영화 붐을 일으켰습니다. 기술 축적과 주제 확장의 관점에서 '무술'이라는 단어는 이후 중국 영화의 무기고에서 전통적인 무기가 되었고, 여러 세대의 청소년들이 칼빛 속에서 자랐습니다.

이 순간부터 검을 들고 싸우고, 피하고, 은신하고, 공중을 날고, 칼을 뱉고, 손바닥에서 천둥을 치며 싸우는 기사도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검지를 치면 공기를 가득 채우는 하얀 빛이 마법을 사용하여 무조건 검으로 적과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불타는 붉은 연꽃의 사원'의 촬영감독은 1920년대 조지 루카스라고 불렸던 동(Dong)이었습니다. 그는 '꼭대기에 닿는' 촬영 기법을 창안했을 뿐만 아니라 유리 패널로 칠해진 사원의 꼭대기와 지붕 없는 풍경을 능숙하게 촬영하여 사원 건축의 화려함을 온전히 담아냈습니다. 또한 실제 캐릭터와 만화 이미지의 융합을 통해 '칼싸움'을 표현하고, 화면 속 인물을 마음대로 확대 및 축소하며, '신체 분할'이라는 스턴트 촬영 기법까지 완성했습니다.

동 감독은 '기사도'를 위해 많은 정보를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미국 잡지에 실린 몇 줄의 글을 보고 상상력을 발휘해 클레이메이션을 실험한 끝에 공중그네 촬영 기법을 생각해냈습니다. 이것이 바로 중국 무술 영화의 가보인 줄타기입니다. 중국 영화 제작자들은 이 기법을 매우 사랑하고 신뢰하여 놀라운 수준으로 발전시켰습니다.

'홍 아줌마'를 연기한 배우 후디에는 의상을 입고 허리에 줄을 공중에 매달았습니다. 거대한 선풍기에서 불어오는 강한 바람에 그녀의 옷이 펄럭이고 사진사는 거즈로 덮여 뿌옇게 흐려졌습니다. 후디에는 마음속으로는 겁이 났지만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고, 유명한 산과 강을 배경으로 요정처럼 관객에게 날아가 스릴과 매혹을 선사했습니다.

"불타는 홍련사"의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요? 3년 동안 18개의 에피소드를 텅 빈 거리에서 연속으로 촬영했습니다! 두 번째 에피소드부터 불타는 홍련사는 평강의 원작 무협 소설 "장후 치렌 전기"를 버리고, 줄거리는 더욱 천상적입니다 - 지원 승려의 홍련사에서 탈출하여 공동파와 팀을 이루어 치열한 전투를 시작하고 양측 검객은 각자 자신의 기술을 전능하고 전능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대등한 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그들은 서로의 전문가를 초대해 귀신과 신을 죽입니다.

불교, 도교, 악마가 서로의 영역을 넘나드는 이 영화는 후대에 번성했던 '불멸의 검' 문파를 연상시킵니다. 안타깝게도 이 영화는 당시 전국민의 3%만이 현대 과학 교육을 받았고 95%의 무지한 대중이 '이상한 힘과 신'의 존재를 믿었기 때문에 국민당 정부 산하 영화검열위원회에서 <홍련사>와 <홍련사>의 전파 방영을 금지할 정도로 '무술 영화'로 불리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죠. 무술 영화는 불발로 끝나고 홍콩으로 남하했습니다.

1935년 3월, 홍콩에서 "불타는 홍련사"의 19개 에피소드가 탄생했습니다. 광고 문구:

"사이타이 턴 스태프 아기, 장엄하네. 황금 루오 한은 독수리를 희생하기 위해 소매를 흔들었고, 천 개의 영혼이 있습니다. 살아있는 좀비가 야오산을 독살하고 안개를 내뿜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루쉔량에게 패배하고 참수하고 피를 뿌립니다." 이 패턴, 이 스타일이 70년 전 '반지의 제왕'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