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은 여우와 영영이 결국 가정을 이루게 하고, 정사 쌍방도 이로 인해 옥으로 변해 가는 것이다. -응?
결말소개:
어떻게 딸을 미끼로 삼고, 어떻게 검보를 낚아채고 영호충을 씌우고, 어떻게 영백로를 죽이고,
는 우연한 계기로 악검보를 볼 수 있고, 궁습검에서 보복의 시작을 알 수 있다. 평지는 이미 눈이 멀었기 때문에, 좌냉선 () 을 던지려고 하는데, 명심적 () 으로 악령산 () 을 찔러 죽이고, 여우와 영영 () 이 영산 () 을 안장하게 하였다.
< P > 악불군은 화산사 절벽동 내 석각무공비법으로 여러 파 고수들을 끌어들여 돌봉동을 빙빙 돌봉동으로 유인하고, 이적을 처벌하려 하고, 여우와 영영영영영도 구멍에 빠지고, 꽤 험난하고, 몇 차례 악불군의 독수를 당했고, 라이 항산 여니 여의림이 악불군을 찔러 곤경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
나를 공격하여 오악을 제패하려 하고, 영호를 교로 강요하여, 영호에게 늠름하게 굴복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악검파는 서로를 죽이고 분분히 흩어졌다. 우리 일행은 결국 심혈을 기울여 죽었다. 여우와 영영이 결국 가족이 되고, 정사 쌍방도 이로 인해 간고를 옥으로 만들었다.
확장 자료:
창작 배경:
' 웃음강호' 는 1967 년 4 월 20 일부터 1969 년 10 월 12 일까지' 명보' 에 연재됐다. 오만강호' 는 오승은' 서유기' 제 9 회' 원수성의 묘산 사심없는 곡, 노룡왕졸계 범천조' 에서 어부의' 서강월' 에서' 요리맛이 좀 진하고, 오만강호를 달래야 한다' 는 말을 했다.
' 소오강호' 의 글쓰기는 1967 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중국에서는' 문화대혁명' 이 고조되고 있었다. 문화대혁명' 은 1966 년부터 1966 년, 1967 년, 1968 년 이 3 년이 절정기였다.
또는 일부 학자들의 견해에 따르면 이 3 년은' 진정한 문혁' 이다. 중 * * * 9 대 이후, 사실 이미 이전과 매우 달리 비교적 평온한 시기에 접어들었다. 문혁은 중국 대륙뿐만 아니라 홍콩에도 파급되었다.
우파 입장을 가진' 명보' 는 좌파의 포위 공격을 받았고, 김용 본인은 천하 대사에 관심을 갖고 중국의 정치 풍운에 관심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당시' 문혁' 에 대한 생각을 자각적으로 자신의 소설 창작에 녹아들었다.
사실 김용이 매일 쓴 사설은 이미 한순간도 중국의 현실을 끊임없이 논평하고 있다. 특히' 문혁' 중 정치 정세에 대한 그의 판단은 늘 놀랍다. 결과도 높은 정확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 책은' 문혁' 시대에 쓴 것이지만 단순한' 영사문학' 이 아니라' 문혁' 에 영감을 받아 생생한 예술 화면으로 중국 정치투쟁사를 농축했다.
저자소개:
김용, 본명 채량용 (1924 년 3 월 10 일 ~ 2018 년 10 월 30 일), 저장성 해닝시에서 태어나 1948 년 홍콩으로 이주했다. 당대 유명 무협 소설 작가, 신문학자, 기업가, 정치평론가, 사회활동가,' 홍콩 4 대 재자' 중 하나.
는 1944 년 충칭 중앙정치대 외교과에 입학했다. 1946 년 가을 김용은 상해' 대공보' 에 들어가 국제 통신 통역을 맡았다. 1948 년 상하이 동오대학교 법대를 졸업했다.
< P > 는 1952 년' 신석간지' 편집 부간으로 전입해' 절세의 가인',' 난화화' 등 영화 대본을 썼다. 1959 년에 김용 등은 홍콩에서' 명보' 를 창립했다.1985 년부터 홍콩 특별 행정구 기본법 초안위원회 위원, 정치체제 팀장 중 한 명, 기본법 자문위원회 집행위원회 위원, 홍콩 특별 행정구 준비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2000 년 큰 바우 히 니아 훈장을 받았다. 2009 년 9 월, 중국 협동조합 제 7 회 전국위원회 명예부주석으로 초빙되었다.
같은 해 2008 년 영향 세계인 평생 성과상을 수상했다. 2010 년에 케임브리지 대학교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8 년 10 월 30 일 무협 소설 태두김용은 9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김용 씨는 11 월 13 일 장례를 치렀고, 장례식은 불교 형식을 채택한 뒤 보련사를 화장했다.
김용은 그의 작품과 인물 이미지를 뚜렷한 역사적 배경에 유기적으로 통합했다. 예를 들어' 사조각영웅전' 의 시대배경은 남송 초년, 송, 김대치, 몽골이 부상한 시기다.
' 천룡팔부' 의 역사적 배경은 송, 리아, 서하, 달리 등 여러 정권이 종횡무진하는 시대다. 사슴정기' 는 청나라 초년, 만주민족 충돌의 격렬한 모순을 묘사한다.
한편 김용 씨는 역사적 사실을 존중하면서 많은 역사적 실존적 역사적 인물을 문학작품에 포함시켰다. 예를 들면 완안홍열, 악비, 대리단, 주원장, 강희 황제, 구염무 등이다.
이 역사상의 실제 인물들은 소설 속 가상 인물들과 어우러져 소설을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들고 독자들은 전체 이야기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어 허무맹랑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김용의 작품 시대 배경에 대한 선택도 소설 내용과 인물 이미지 형성에 봉사한다. 김용의 문학 작품을 보면 거의 모든 역사적 배경이 동란 시대에 놓여 있다.
동란시대가 역사인물의 영웅적 호정을 더 잘 드러냈기 때문에 절당 위의 나약하고 진부한 관원에 비해 협객은 민족정의감이 강했기 때문이다. 곽정이 말했듯이, "협객이 큰 자는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이다.
는' 나라를 국민으로' 를 협객의 최고 추구로 삼고,' 최선을 다하고, 죽은 뒤' 는 그들의 마지막 귀착점이며, 이것은 협협의 정신경지의 승화이다. 김용 작품 속 강호 영웅은 그 몸은 절에 살지 않지만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진정한 영웅이다.
바이두 백과-웃음강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