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간접적으로 욕하는 단문

간접적으로 욕하는 단문

1. 더러운 단어가 없는 간접적인 욕설

는 메스꺼움의 참뜻을 알려준 것이다. 신경 2 세대의 후손을 보여 준 것이다. 당신의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많은 천막원수의 후손을 미혹시킬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을 사랑하게 될 수 있는지, 당신의 냄새가 얼마나 많은 모기의 가까운 파리를 끌어들일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옷은 얼마나 많은 거지가 당신을 깊이 기억하게 할 수 있습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바지만 입고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의 무좀은 지구를 멈추게 할 수 있고, 강물이 역류하고, 산 사람은 악취가 나는 칼슘 결핍을 당할 수 있다. 먼저 너의 머리를 말해 봐: 벼룩은 안에서 춘하 가을과 겨울을 보낼 수 있고, 비듬은 눈송이처럼 아름답고, 거기에 떨어지면, 거기에는 비할 데 없는 악취가 동반되고, 화초는 누렇게 시들고, 태어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몸매는 임신한 암소처럼 날씬하다. 너의 뇌는 우리 집 돼지보다 반 배나 똑똑하다. 피부는 너의 최고의 우산이다. 석탄에 누워 반년을 찾아야 한다.

너의 부모님은 너 때문에 행복하다. 네가 그들을 너무 닮았기 때문에, 본래와는 사온 아이 같지 않다. 너의 동창은 너 때문에 자살했다.

너의 할머니는 너를 위해 5 년 간 가신 할아버지를 찾아갔다. 너의 이빨은 나에게 개와 사람이 조상인지 말해 준다. 네가 한 번 목욕을 하면 얼마나 많은 청소부로 네가 씻은 진흙으로 막힌 하수도를 뚫어야 한다. 너의 짝꿍은 백 명이고, 이미 아흔아홉 명이 죽었고, 모두 자살이고, 또 한 명은 죽지 않고 폐인이 되었다. 너의 침이 거기에 떨어지면 까마귀가 존재하고 구더기가 있다. 2. 간접적인 욕설이 있습니까?

일피: 한 진행자는 아무도 그의 프로그램을 듣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프로그램을 노부인의 발싸개처럼 구린내 나고 길렀습니다.

소현: 이것은 이 진행자가 잘 생기지 않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1 피: 쇠퇴는 단순히 쇠약한 신이다. 그는 온통 진취적인 진흙투성이다. 그는 단지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것이 실제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소현: OK 청중

1 피: (중단)

소현: 타인의 존엄성을 지켜주세요

1 피

< P > 욕령은 오래되었고, 이것은 더욱 욕풍속이 오랜 나라다. 서양남자들이 칼을 들고 결투를 시작했을 때, 동양의 제갈량은 왕랑을 욕하여 천고에 이름을 올렸다. 욕설에 대해 나는 전문가라고 할 수는 없지만, 게이머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욕의 시대 조류를 바짝 따라가는 것은 말할 수 없지만, 낙오된 것도 아니다. 하지만 요즘 나는 좀 어리둥절해졌고, 전위인사들은 욕설의 높은 경지가 욕설을 하지 않고 욕설을 퍼부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욕설도 더러운 단어 없이 할 수 있습니까? 이 이론은 정말 너무 높아서, 내가 이 욕설에서 졸졸졸졸에게 창피를 당하게 했는데, 원래 욕에는 건곤이 없었는데, 예전에는 욕할 줄 알았던 줄 알았는데, 지금은 자기가 정말 욕할 줄 모르고, 적어도 경지를 욕하지 않고, 선진 생산력과 문화를 욕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현사지를 보니 나는 당연히 선을 잘 따르고 있다. 그래서 목욕을 한 후 청차 한 잔을 담그고, 바로 경건하게 욕하는 큰 사람의 더러운 글씨 게시물을 읽기 시작했는데, 역시 많은 유익을 얻었고, 보지 않고 모르는 것은 세상이 정말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욕설은 욕설을 하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여성 친족, 성행위 등 최소 요구 사항을 언급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여성 친족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성행위는 누구나 할 수 있다. 이렇게 욕을 하면 누구도 잘 할 수 없다. 말괄량이가 욕설을 퍼붓는 것처럼, 너의 혀찬련을 내버려 두자, 나는 단지 한 마디일 뿐이다. 너의 어머니와의 성교-단어는 단호하게 변하지 않고, 너를 화나게 한다.

욕은 승자가 되기 어렵다. 욕의 끝은 이런 가장 근원적인 말로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혹은 한쪽이나 쌍방이 화를 내고 무력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성 친족이나 성교를 언급하지 않는 것 외에 더러운 말은 없나요? 알다시피, 여성 친족 자체는 더럽지도 않고, 성도 더럽지도 않고, 정말 더러운 것은 욕설이다.

욕중의 글자는 깨끗하지 않다. 마치 음골에서 목욕하는 것처럼, 네가 어떤 목욕이슬을 사용하든 헛되이 잡아당기고, 더러움은 더럽고, 욕설은 더러운 글자를 쓰지 않고, 자신을 속이고 있을 뿐이다. 강간범처럼, 아무리 훌륭한 기교라도 더럽고, 기교는 모피일 뿐, 본질을 바꿀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 P > 자기가 깨끗하게 욕하고, 술에 취해 욕설을 뱉지 않고 욕설을 퍼붓고, 욕설을 퍼붓는 사람이라고 자처하는 과학자처럼, 그 당시 영동기를 발명한 과학자처럼 혁신을 개척하고 싶은 생각이 너무 많은 것 같다. 사상을 해방시킨 것은 좀 지나쳤는데, 뜻밖에도 실사구시를 잊었다.

욕하잖아, 욕하면 돼, 왜 이렇게 허황된 짓을 해? 아름다운 핑계는 소똥에 꽃을 꽂는 것, 생화인지 생화인지, 소똥은 소똥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욕하는 것은 쉬운 일인 것 같다.

그러나 욕하는 길은 수양과 학문이 있어야 한다. 철학, 예술 ... 욕하려면 우아하고 품위 있고 유머가 있어야 한다.

< P > 만약 혈분 입을 벌린다면, 적나라하게 단도직입적으로, 어떤 조상 8 대, 돼지, 개, 소, 죽은 귀신이 천 칼을 죽였다면, 기다림으로 남녀 관계를 망친다면, 이것은 말괄량이가 욕설을 퍼붓는 거리이니, 깊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또한, 저주 는 아픈 가려움, 즉 떠나지 않는, 입 중얼 거림, 구름 을 모르는 경우, 욕 한 사람 혼란 을 꾸짖었다.

이것은 황구아 독경식이다. 일명 유입되지 않는 것이다. 따라서, 저주 의 길, 가장 금기 생 삼키기, 불안 마음 부동, 사람들이 qiqiao 원시 연기 를 꾸짖, 칼 마크 가 많은 절단, 비록 행복 하지만, 항상 예술 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욕하는 길은 무가공부와 가장 비슷하고, 쿵푸는 얕아서' 10 단' 으로 나눌 수 있다. 시론은 다음과 같다.' 혈육횡비' 식-욕하는 외가쿵푸다. 김고철마, 횡충직격탄; 과감한 도끼로 정면으로 맞붙다.

는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칼로 난마를 자르고, 채소무는 모두 베었다. 통쾌하지만 자신도 머리가 터져 피가 나기 때문에 구름은' 혈육이 횡비' 한다.

는 술어 세그먼트입니다. 2 단:' 2 면 3 칼' 식-이런 욕설, 약간 높은 수준.

감언이설은 뽕나무가 나무를 욕하고, 흑백을 뒤엎고, 사슴을 말로 가리키고, 가능한 한 꽃을 옮겨 나무를 이어받아 단장을 끊고 의를 취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간질을 해도 무방하다. 그런 다음 털을 불고, 흠을 구하고, 양면으로 칼을 베는 제물을 바치지만, 결코 상스러운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단락:' 금매미 탈피' 식-이런 욕설은 그럴듯하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다.

혹은 현허를 부리거나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말하거나, 위사와 함께, 손을 잡고 양을 잡거나, 옆으로 두드리거나, 모래 사영을 한다. 그러나 두 단락과는 달리 번잡한 것을 삭제해야 하고, 마지막으로 궁핍한 단검을 보고, 교묘하게 기발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을 욕했지만, 또 일에 관여하지 않고, 무책임하고, 결과를 보지 않고, 이를' 금매미 탈피' 라고 부른다. 4 단:' 투소식' 식-욕설 예술이 4 단, 스스로 먼저 상당한 학식을 갖추어야 한다.

< P > 그래서 욕설을 할 때 상세하게 인용할 수 있고, 경전을 인용할 수 있지만, 바다와 넓은 하늘은 주도면밀하고 상세하며, 고금 3000 년, 김장옥문 () 을 위아래로 이야기할 수 있다. 글 속에는' 금니' (인영, 법, 일본어) 를 몇 개 더 박아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중서부를 관통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그런 다음 만류로 바다로 돌아가는 기세, 중간 돌파, 일사천리, 호탕함, 막을 수 없고, 막을 수도 없고, 막을 수도 없고, 반박할 수도 없는 것 같다.

는 네 단락으로 열거할 수 있다. 5 단:' 종횡무진' 식-자기가 반드시 장벽이 삼엄하여 빈틈이 없다.

그 글은' 가로이식, 세로의 상속' 뿐만 아니라 우여곡절과 우여곡절, 소리동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 사이에 용과 호랑이가 숨어 있는데, 때로는 기병이 두드러지고, 때로는 묘한 말장난으로 욕설을 당하여 방어할 수 없게 하고, 복등이 적을 받고, 초목이 모두 병사라고 생각했을 뿐, 전쟁을 할 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단:' 무산원숭이 울음' 식-6 단, 이미 명가의 고수로 더 이상 정면충돌을 하지 않는다.

욕설을 당한 사람은 무산촉도에 갇혀 있고, 위에는 천암절벽이 있고, 아래에는 만곡다툼이 있고, 또 첩첩이 겹겹이 쌓여 있고, 구름귤파궤, 광괴육리, 변화만천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유령 도끼 신공, 원숭이 우는 소리, 그래서 저주 받은 사람들은 단지 하늘과 땅이 어둡다고 느끼고, 마음은 낙담했다; 또 진퇴유곡으로,' 무산유인원 울음소리' 는 6 단 안에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진퇴유곡, 진퇴유곡, 진퇴유곡)

7 항:' 야인 헌노출' 식- 욕을 먹은 사람이 한 대 맞은 후, 절대 피를 흘리거나 간지럽지 않다.

예기치 않게 10 년 후, 수양이 충분해서야 갑자기 깨달으면서 "화악 나도!" 하고 소리쳤다 피를 토하여 죽다. 7 단.

8 단:' 꽃이 버드나무를 털다' 식-욕설 쿵푸, 8 단까지, 이미 진실로 푸푸푸푸푸푸푸푸로 돌아왔다. 비록 이미 천지를 놀라게 하고, 건곤을 회전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 글은 이미 천지가 따로 있고, 시론은 공평하며, 담소 사이에 억양을 억누르며, 만약 축제에 부합한다면.

이미 통찰력이 있기 때문에, 신수제비를 뽑는 것은 모두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4. 풍자감도 좀 있고 욕하는 문장도 있어요.

신랄하고 까칠한 초당적 개성서명이 제 눈에 죽음을 제외한 모든 출발은 배신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사람의 도발은 네가 대수롭지 않게 여길 것이다. 나의 설명은 숨기는 것이다. 나는 짧은 냉전과 기한이 지난 따뜻함이 필요하지 않다.

삭제한 후에는 추가하지 말고, 추가한 후에는 사랑을 말하지 마라. 만장 고층빌딩이 평지로 솟아오르니, 휘황찬란함은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다.

너를 떠난 사람을 미워하지 말고, 해야 할 일은 그가 너를 떠난 것을 후회하게 하는 것이다. 앞으로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면 나는 절대 이혼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사전에는 이혼이 없고 사별만 있기 때문이다.

더 이상 내 이름을 부르지 마라, 나는 개말을 몰라, 너의 개친구를 찾아가라. 우정은 평범함을 견딜 수 있지만, 비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사랑은 비바람을 견딜 수 있지만, 밋밋함을 견디지 못한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더 깊이, 모든 것이 나 자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했다. 나는 천년을 갈라놓은 그런 인사가 필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