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조사 후 두 번째 단계는 효과 시뮬레이션입니다. 효과 시뮬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실제로 조명과 건축 기술의 유기적인 결합을 포함하여 예술과 광전 이론의 결합과 적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조명 제품, 램프, 수량, 충전, 색상 및 밝기를 계획하여 낮과 밤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고 고객이 사전 결정에 참고할 수 있도록 컴퓨터를 통해 도면을 그립니다.
고객이 구정 조명 작품을 인식하면 조명 광고 회사의 다음 단계는 조명 기술, 조명 기술, 전기 기술, 건축 기술, 재료 및 장비 및 기타 기술 지표를 사용하는 엔지니어링 부서를 포함한 기술 지표를 개발하여 계산 및 위치 지정을위한 중요한 보증의 구정 조명 디스플레이의 성공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성숙한 조명 광고 회사는 보조 설계라고도하는 프로세스 설계라는 또 다른 단계를 갖게됩니다. 예를 들어, 광원 램프 및 랜턴의 구성 및 설치에서 취한 기술적 조치는 조명 및 조명 전반적인 미학, 안전 및 내구성을 정확하게 배치하기 위해 취한 조치입니다. 밤하늘 무지개는 보조 디자인을 옹호하고 이를 준수하는 최초의 조명 광고 회사입니다.
이 단계는 구정 조명 또는 휴일 조명, 상업 조명 사진, 건축 조명 텍스트 등과 같은 모든 조명 광고에 필수적이며 최종 디스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종 디스플레이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절대적으로 엉성합니다. 일부 조명 회사가 전문적이지 않거나 모서리를 자르고 단계를 놓치면 디자인 효과가 좋지 않거나 디자인 효과가 실제 효과와 일치하지 않거나 디자인이 실용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