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을 호도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나요? 한숨...
추가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1. 전통적인 포인트 추가 방법은 달마 3호가 민감하고 1이 민감하며, 상 = 금속 + 불 + 나무 또는 물(개인적으로 물을 권장함)입니다. 힘 숫자는 3, 힘은 감도 1, 단계 = 땅 + 불 + 물 또는 나무(개인적으로는 여전히 세 번째 단계 + 물을 권장합니다). 적당한 게임 플레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NB 계정은 아닙니다. 장비가 비슷한 경우, 즉 두 계정 모두 돈을 쓸 의향이 매우 높을 경우(JP 장비) 데미지가 Quanling만큼 높지 않고 속도도 빠르지 않습니다. Quanming으로. 왕이 되고자 한다면 도가 아주 멋지고, 아기가 아주 멋지고, 장비가 아주 멋지지 않다면, 왕이 될 생각조차 하지 마세요. 인터넷에서 80레벨의 왕이 골드 계열의 무기인 총을 가져온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우선 스타스톤으로 89레벨을 찍고 다른 모든 능력치가 완전히 강화된 것 같았습니다. 왕이 되기 위한 조건은 매우 높습니다.
2. 단일 속성을 추가합니다. 우선 선언하겠습니다. 당신이 인민폐 선수가 아니고 큰 벨트도 없다면 연습을 할 수 없습니다. 장비도 없고 아기도 없이 낮은 레벨의 업그레이드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해도 이런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은 쓰레기다. 이렇게 포인트를 더하면 장비와 아기의 매칭이 어렵기 때문이죠.
전체적으로 상=목재+물+목재계에는 이런 첨가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100이 된 이후에는 워터재킷이나 나무재킷을 입으면 기본적으로 무적이다. 장비를 잘만들면 비정상적인 고점을 무시하고 몬스터보다 속도가 빨라질 수 있고, 다오싱JP도 가능하다. 아주 멋지고, 몬스터를 죽이고, 완전히 중독될 수 있으며, 집단 공격을 통해 팀원에게 피를 뽑을 수 있습니다. 싱글P는 개인적으로 도덕성, 장비, 아기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가지를 제외하고는 별로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정령, 위상 = 금 + 불 + (물 또는 나무) 초 이상 킬러, 100 이후에는 몬스터보다 속도가 빠르고 장비가 비슷하다면 피해가 매우 클 것입니다. . 그룹 P를 차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를 방지하기 위한 물이 있을 것입니다. 파이터, 아주 좋은 파이터입니다. 데미지가 높은 장비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확실히 파이터입니다.
전체 감도, 단계 = 불 + 물 + 나무 또는 불 + 나무 + 물. 금속 및 흙 요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조금이라도 추가하는 것은 낭비입니다. 영적인 능력과 힘을 더하지 않는다면 왜 그것을 더하겠습니까? 데미지 증가는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초보조 직업으로 블로커나 수비수로서 매우 좋은 직업입니다. 그는 높은 수준의 스타 킬러이며 Quan Min과 Gao Daoshui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개정 이후에는 보조스킬이 너무 비정상적으로 변해 펫이 물리 공격 펫과 마법 펫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완전히 민감한 물. 나는 다른 부서에서 Jia Quanmin을 본 적이 없습니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