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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슈준은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요?

천수쥔은 1939년 3월 20일 저장성 푸양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웨주오페라단의 배우이자 연출가였습니다. 그는 "웨주 오페라의 첫 공식 학생"이자 절강 웨주 오페라의 다섯 명의 젊은 학생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55년 저장성 푸양중학교를 졸업한 그는 5438+02년 6월 푸양현 예술훈련과정(항저우 웨주오페라단 3기의 전신)에 입학했고 문화대혁명 이전에는 항저우 웨주오페라단 3기의 단원이었다. 문화대혁명 이전에는 극단의 단장이었다. 가이바오톈에게 사사했으며 항저우 오페라 현대극 전시회의 첫 번째 라운드에 참가하여 연기상을 수상한 '춘강의 달밤'에 출연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에는 '산천의 바람과 구름', '장자매', '단풍나무만' 등의 연극에 출연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이후에는 1980년대 '위허교', 1981년 항저우 라디오에서 소개되고 항저우 TV, CCTV, 베이징 TV에서 녹화 방송한 '허원슈', 1994년 '영화 연잉복숭아와 매화'(영화 무대 자매)에 출연했다. 같은 해, 음 팬들의 원동력으로 1985 년 베이징 중난하이 화렌 홀에 출연 한 선생님은 결혼을 거부 한 황금 궁전, 전국 투어에 출연하여 예술의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중부와 장쑤성, 저장성, 상하이, 후베이성, 장시성, 광둥성 및 기타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생방송으로 보도하고 녹화했습니다. 인민일보, 광명일보, 차이나데일리 등 수십 개의 신문과 잡지에서 이 연극에 대한 서명이 담긴 논평을 게재하여 걸작 중 하나로 꼽혔습니다. 천수쥔은 '웨주오페라 최초의 공식 학생'으로도 알려졌으며, 이후 '순찰 중 아버지 살해', '부춘령' 등에 출연했고 1988년 저장성 중년 연기자 엘리트 그랑프리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 베이징 웨주 오페라 예술 연구회 이사, 저장성 항저우 문학 예술계 연맹 부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국 이름: 첸슈준

국적: 중국.

민족:한족

생년월일:1939년 3월 20일(음력)

직업:웨주 오페라 배우 겸 감독.

학력:저장성 푸양현 예술훈련과정

대표작:<금궁에서의 결혼 거부>, <부춘령>, <순찰과 아버지 살해>, <진주탑>, <허원시우>.

주요 업적: 절강 웨주오페라단의 다섯 명의 미성년자 학생 중 한 명으로 웨주오페라단의 첫 정식 학생.

초기 경력

천수쥔은 1939년 음력 3월 푸양현 팡커우진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 소극장 팬이었다. 저장성 푸양 중학교 재학 시절에는 여가 시간을 이용해 웨주 오페라 공연을 자주 관람했고, 1955년 2월 저장성 푸양 중학교를 졸업한 후 푸양현 예술훈련과정(항저우 웨주 오페라단 3호로 알려진 푸양 웨주 오페라단의 전신)에 입학했다.

공연 경력

문화대혁명 이전

1957년 저장성 문화부의 초청으로 항저우 승리극장에서 연극 '부서진 산에서 어머니를 구하다'의 선샹 역으로 첫 공연에 초청받았는데, 선명한 캐릭터 이미지로 시와 성의 문화계에서 "부춘강의 보석"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1958년 항저우의 해방극장에서 다시 한 번 공연한 그는 가이자톈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다음날 그는 가이푸에서 극단의 초청을 받아 강연을 했다.

1959년 항저우에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쪼개다'(셴샹 역), '용과 봉황 자물쇠'(린 역), '당원 가입서'(꽃소녀 잉홍 역), '진루의 달'(루관 역), '두 마리 사자'(자오융귀 역), '맹리준'(무 역) 등을 공연했습니다.

65438년부터 0960년까지 그는 시골을 돌아다니며 카운티의 농촌 지역을 위해 봉사하며 일 년 내내 300회 이상의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의 팀은 카운티의 고급 그룹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961년에는 <장관을 위한 선물>, <친루의 달>, <원월집>, <항저우의 황금 나뭇가지 공연>(장식) 등의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1962년 장유는 <바다를 끓이다>(장유 주연), <황금가지>, <진수교>, <물보라> 등 연극 공연에 출연했다. 그 중 '스플래시 워터 빅 레드 로브'의 주연 역할은 항저우 오페라 전시회에 참가하여 단체 공연 상을 수상했습니다.

1963년, 항저우 웨주 오페라 예술 훈련 과정에 참가. 푸양, 통루, 린안, 샤오싱 등지에서 순회공연한 대규모 현대 오페라 '밝은 눈의 형제'에서 밝은 눈의 형제 완 역으로 출연. 푸양 극장에서 <맹리준>에 출연.

1964년 <밝은 눈의 형제>, <붉은 술 파도>, <황금 가지 놀이>, <항저우의 봄 강가에서 노래하기>에 출연했다. 그 중 <강변의 노래>는 항저우 오페라 현대극 관찰 및 전시회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공연되어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1965년 푸양극장에서 현대 오페라 '산천의 바람과 구름'에 출연하여 여자 대장 류친 역을 맡아 화단 역을 맡았다.

1966년, 현대 드라마 '장시스터'에 출연하여 장시스터 역을 맡았습니다. 그해 문화대혁명이 시작되고 의상 드라마는 중단되었다.

문화대혁명 기간

1970년 푸양위주극단은 현 문화당과 푸양극장을 합병하여 푸양 마오쩌둥 사상 선전소를 설립했습니다. 이 극단은 푸양현 혁명 문예 선전단(이후 '예술단'으로 명칭 변경)으로 불렸고, 6월에는 극단원 20여 명이 푸양현 시안더 코뮌의 포크 여단에 가서 현지 주민들과 함께 먹고, 생활하고, 노동하며 가난한 중년 농민들로부터 재교육을 받았습니다. 전국에서 혁명적 모델 극장이 인기를 끌면서 현대 북경 오페라 '홍등 이야기'(천단량 분), '사자방'(샤 할머니 분), '두푸산'(리 분)을 각각 푸양, 롱양, 다원, 입의 들판에서 연습해 100회 이상 공연했습니다.

1973년 푸양위주오페라단을 조직하여 원래 이름을 복원했습니다. 다음 현대 드라마 "오드 투 화이트"에 출연하여 내과 의사 강민 역을 맡아 항저우 드라마 공연에 참가하여 창작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65438-0975년 저장성 혁명위원회는 푸양위주극단을 국가 소유의 공연 예술 단체로 승인했습니다. 첫 번째 연극은 천수쥔이 주연한 <단풍나무 만>이었습니다.

문화대혁명 이후

1976년에는 단풍잎이 붉을 때(펑윈통 역), 장자매(장자매 역), 샹린 자매(샹린 자매 역), 칼학회(감독 역), 십오 줄기(숑위란 역), 높이 매달린 큰 홍등 이야기(티안 역) 등 대규모 현대 오페라를 연습했습니다.

1977년 장제는 푸양극장에서 4월과 8월에 30회 이상의 공연에 출연했고, 단풍이 물드는 시기에는 20회 이상의 공연에 출연했습니다. 한 해 동안 165회 공연을 하면서 수입이 전년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해 적자 상황을 반전시켰다.

1978년 항저우에서 '황금 나뭇가지 연주', '비 내리는 연꽃 다리', '장 자매'를 공연했습니다.

1979년 절강예술학교 감독 양성 과정에 입학. 항저우에서 '진주탑'의 팡칭 역으로 54회 연속 공연하며 연극 공연의 역사 기록을 경신했다. 2003년에는 푸양위주오페라단 부단장이 되었다. 과 <비 내리는 다리>를 공연했다. 그는 또한 젊은 배우 허를 연기하며 '진주의 귀환'에서 '아줌마를 만나기 전'을 공연해 호평을 받았다. 그해 그는 푸양현 제7기 인민대표대회 대의원으로 선출되었다.

1981년 제7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되었다. 허문수, 복숭아꽃 공주, 사막의 왕자, 부서진 아버지, 부서진 여왕 등에 출연했으며, 3월 항저우에서 공연할 때는 과로로 인해 목소리가 쉬어 많은 관객들이 그에게 지방해해, 서양심환 등의 약을 보내주었다. 천수쥔은 항저우일보에 편지를 보내 감사의 뜻을 전했고, 4월에는 항저우 채널 4에서 푸양위주오페라단 천수쥔이 허원슈 역을 맡은 전체 영상을 방영했으며, 4월 27일에는 라디오와 TV 위클리에서 '부드러움이 감동을 전하다-천수쥔의 노래 예술 소개'라는 제목으로 천수쥔 관련 사설을 게재하고 특별 섹션을 통해 봄을 맞이하는 꽃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꽃, 봄을 맞이하다>> 특별 섹션에서는 그의 웨주 오페라 예술도 소개되었습니다.65438 지난 2월 CCTV는 푸양 웨주 오페라단 천슈준이 출연한 허원쉬의 비디오 필름을 방송했습니다.

1982년에는 <사막의 왕자>, <허원쉬, 아버지를 죽이기 위해 순찰하다>, <항저우 탕자 3심>에 출연했고, 3월에는 CCTV가 다시 한번 허원쉬 역을 맡은 푸양 웨주 오페라단 천수쥔의 전체 영상을 방송했다.7월에는 항저우 대중미술관에서 주최한 웨주 오페라 노래 강연에 참여해 베테랑 웨주 오페라 배우 투귀페이, 절강미술학교 교사 송푸난과 함께 항저우 대중미술관 소극장에서 강연을 했다.7월과 8월 사이 그는 관객과의 대화를 위해 초청을 받아 다음과 같이 강연을 펼쳤다. 저장성 오페라 '화백'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항저우 문화국은 항저우 오페라 '화백'의 예술에 대한 한 달간의 교육 과정을 열었고, 천슈준이 튜터로 참여했다.6월 10일, 항저우일보는 3면에 "그녀는 관객을 극 속으로 데려온다"라는 제목으로 천슈준에 대해 보도했다.6월 10일 항저우일보는 그녀의 연극 '사막의 왕자'의 스틸을 공개했다.165438+10월, 항저우시 문화국의 초청으로 그녀는 홍콩 문화센터에서 허원쉬의 홍콩 오페라 페스티벌 워크숍에 초청되어 공연을 펼쳤다. 항저우 문화국의 초청을 받은 천수쥔은 홍콩에 본사를 둔 절강예술학교의 허원쉬 연기팀의 훈련 과정에서 두 개의 연극 '울고 있는 카드'와 '운수 계산'의 연습을 도왔다.112 6월에는 드라마 영화 텔레비전 신문이 '사막의 왕자'에서 그가 주연을 맡은 스틸을 공개했다.65438 2월 6일에는 저장 라디오에서 19시 20분에 천수준의 '사막의 왕자' 공연 클립이 방영되었고 2월 6일 저장 텔레비전 뉴스에서 미리 보기로 소개되었다.1982 중국 오페라 업계에 대한 뉴스 보도에도 등장했다. 그해 그는 중국 * * * 프로듀서 파티에 가입했습니다. 그는 또한 중국 극작가 협회 저장성 지부의 회원으로 받아들여졌다.

1983년, '복숭아꽃 아가씨 왕자', '순찰 아버지' 등 연극에 출연.65438 10월 3일, 항저우 라디오 방송국 천수쥔 '순찰 아버지' 클립에 출연, 1982년 65438+2월 31일호 절강TV 뉴스에서 미리보기.5월, 오페라 잡지 5호, 천수쥔 서명 기사 게재, 발전을 주장하며 멈추지 않는다. 그해 그녀는 1983년 푸양현 고급 표창식에 참가했다. <<허문수>>의 스틸컷은 시랑 인쇄소에서 제작되어 4면 스크린 연감으로 출판되었다.

1984년 <<고독한 산사랑, 천년의 의리>>(<금궁결혼거부>의 전신), 영화 <연잉복숭아와 매화>(이 연극은 무대극 자매 동반자) 공연. 제2회 항저우 문학 예술 노동자 대회에 참가하여 부의장을 역임했습니다. 푸양현 제8기 인민대표대회 대표로 선출(이후 푸양현 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회 위원으로 선출), 중국 연극예술가협회 회원으로 승인, 항저우 모드 노동자 지명, 항저우 모드 노동자 및 고급 노동자 표창 회의에 참가 4월 15일 항저우일보는 '세련되고 조각된 - 이야기'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5월 1일 항저우일보는 "천수쥔의 스케치"라는 제목으로 천수쥔을 소개했고, 7월 17일 신인민일보는 "항저우에서 늦게 촬영한 내 누이의 영화 '옌잉'"이라는 제목으로 천수쥔의 영화를 소개했습니다. 복숭아와 자두". 그해에 저는 인귀팡에게 배웠습니다.

1985년 마오쩌둥과 함께 제4회 전국극작가협회 전국극대회에 대표로 선출되어 절강위주극단의 대표로 참가했다. 천수쥔은 NLD 중앙위원회의 초청과 중앙 문화부의 동의를 얻어 극단을 이끌고 베이징을 방문했습니다. 당과 국가 지도자인 천픽셴, 하오젠쉬, 옌지치가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베이징 문예계와 언론은 푸양위주극단의 새 사극 '금궁의 결혼 거부'에 큰 관심을 보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중국 중앙 텔레비전(CCTV), 베이징 텔레비전, 중앙 인민 방송국(CPB), 베이징 인민 방송국(BPRS)이 푸양웨주 오페라단의 '금궁에서의 결혼 거부' 공연을 연이어 녹화 방송했습니다. 인민일보, 광명일보, 중국일보, 베이징일보, 베이징이브닝뉴스, 드라마뉴스, 연극영화뉴스는 류하이수, 장비라이, 마, 마, 쿠의 사인 기사를 게재하여 푸양웨주극단이 공연한 연극 '진'을 소개하고 추천하며 사진과 무대 스케치를 함께 실었습니다. 천수쥔의 <결혼을 거부한 진공>과 <천년의 의리> 스틸컷은 시랑인쇄공장에서 제작되어 4권의 연감 세트로 출간되었습니다.

1986년에는 <진공, 결혼을 거부하다>와 <금궁, 결혼을 거부하다>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이 비디오를 미국으로 가져와 천수쥔을 비공개로 미국을 방문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그해 항저우일보에서 제1회 항저우 문학상 수상자가 발표되었고, 천수쥔은 오페라 가수로 2등상을 수상했다.

1987년 상하이에서 영화 <순찰 아버지>에 출연했습니다. 홍송은 <거부의 궁전>으로 제1회 위다푸 문학예술상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중국계 미국인 화가인 우 씨의 초청으로 저는 상하이를 떠나 샌프란시스코로 3개월간 친선 방문을 떠났습니다. 제1회 푸양현 우수 문학예술상 수상자 명단이 발표되었고, 천수쥔은 <결혼을 거부하는 황금궁>으로 첫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해 푸양 주연의 TV 시리즈 "무자비한 검"의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1989,65438+10월 항저우 웨주 오페라단 3기는 보름 동안 셰커우, 선전, 광저우에서 공연하며 '금궁은 결혼을 거부하다'와 접이식 연극에 출연했고, 천수쥔은 홍송 역을, 첸아이유는 '허원수'를 연기했습니다. 류하이수, 샤멍하이, 첸파청, 구 등 유명 인사들이 이번 교류 공연을 위해 시를 새겼습니다. 4월 15일, 천수쥔은 푸양현 문학연맹 제2부주석 후보로 추천되었습니다. 4월 24일, 저장성 채널 1은 오후 20시 30분에 천수준의 웨주극 '순찰과 아버지 살해'를 방송했습니다.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성 예술박물관 소극장에서 중년 배우 경연대회 성대상이 열렸으며 5월 2일 시상식을 통해 18명이 최우수 연기자상을, 최우수 배우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5월 2일, 시상이 발표되고 18명의 배우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그중 천수쥔이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65438+ 5월, 연극영화신문은 1989년 5월(105호)에 '인파이의 우아함과 매력-공연예술에 대한 소고'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65438+ 10월 1-3일, 그녀는 푸양극장에 들어가 국경절 기간에 푸양위주극단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사극 '아버지 죽이기 순시'에 출연했다. 그는 국경절 기간 동안 푸양웨주오페라단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사극 '푸춘링'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푸춘령 성지밍 역을 맡아 감독을 맡았습니다. 을 포함한 6편의 주요 연극을 전국 순회공연했고, '13년 6월 푸양현 문화국 당위원회 위원, '14년 6월 푸양현 문화국 부주임, 1999년 6월 20일 저장성 신극상 대회가 열려 주연배우인 푸춘링이 유일하게 대본상을 수상하고 천슈준이 감독상, 배우상을 수상했으며 연극도 1등상을 수상했다. 7월에 천수쥔은 문화국 부국장으로 푸양시로 전출되었고, 8월에는 상하이 웨주 극장장 류루잉의 초청으로 파트너와 함께 상하이로 가서 일본 학생 다케다 요시후 역을 맡은 연극 '탕커를 일본으로 보내기'를 연습했다.5438 6월+10월에 상하이 시난극장에서 천수준의 연극 '탕커를 일본으로 보내기'가 초연되었다. 같은 달, 천수쥔의 연극 '금궁, 결혼을 거부하다'는 절강인민미술출판사에서 4막 연감으로 출판되었습니다.5439 10월 30일 신민일보는 '동잉, 탕커를 보내다'의 주연을 '웨주 오페라 관객에게 쏟아지는 당 문화 - 신선하게 새로운'이라는 제목으로 소개했습니다. 같은 해, 절강인민예술출판사에서 '황금사찰은 결혼을 거부했다'의 스틸컷을 네 장의 스크린 연감으로 출판했습니다.

1991년 3월 항저우 제5기 5차 회의에서 천수쥔은 회원 자격으로 회의에서 연설했고, 4월에는 항저우 3대 문학예술대회에서 문학예술연합회 부주석으로 선출됐으며,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극단을 이끌고 항저우 젊은 극작가 전시회에 참가했고 25일에는 시상식에 참석했으며 7월에는 푸춘링 주연의 4스크린 신년 두루마리가 중국드라마출판사에서 제작되어 '샤오소현 치안판사의 의심스러운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됐다.

1992년 푸춘링 주연의 4막극은 중국 연극출판사에서 제작되어 '샤오샤오 현 치안판사의 수상한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1992년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항저우시 문학예술계 연맹은 제3차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녀는 부위원장 중 유일한 여성으로 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았다.65438+10월,65438+7월,65438+푸춘링 작품으로 천수쥔은 항저우일보에 문예계 28인 중 한 명으로 발표되었다. 성지명'으로 제 4회 위다푸 문학상 1등상을 수상했습니다.

1994년 5월 <푸양일보>에 천수쥔이 쓴 "좋은 연극에 중독되기는 어렵다"는 제목의 예술평론 기사가 실렸는데, 화이오페라단의 '황금용과 하루살이'를 칭찬했고, 7월 20일 <항포신문>은 '이위안의 젊은 화이오페라 배우들이 여름 시즌 두 번째 공연을 위해 경쟁하다'는 기사를 통해 젊은 배우 육성에 대한 천수준의 관심을 소개했습니다.

1995년 4월 9일부터 2010년 4월 9일까지 상하이 텔레비전, 신민 이브닝 뉴스, 상하이 인민 방송국의 후원으로 쇼 무대에서 '전국 중년 유명 웨주 오페라 연기자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저장성, 상하이, 난징, 시안 및 기타 지방과 도시에서 온 12개 극단의 21명의 배우가 공연에 참가했습니다. 천수쥔도 그중 한 명으로, 상하이 TV는 4월 14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드라마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 실황을 방송했습니다.

1996년 공연 '과거와 현재의 의리'의 영상은 6월 16일 20시 20분 상하이 케이블 극장의 '바다 극장'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었습니다.

1999년 6월 11일 푸양시 항저우 웨주오페라단 제3극단이 창작한 신작 연극 '만다린 오리 쿠'는 항저우 1999 신극전 7개 상을 수상하고 이달 중순에 열린 제8회 성 연극제에 참가 추천을 받았다. 천수쥔이 이 연극의 예술감독을 맡았다.

2000년 9월 1~4일 홍콩 노스포인트 퀑순극장에서 열린 '웨주오페라 배우 인귀방 추모공연'에 참가해 접이식 연극 '사막왕자 운세'에 출연했다.

2001년 항저우 웨주오페라 3기 극단은 상하이로 건너가 같은 달 8일부터 상하이 쇼무대에서 각색한 '푸춘링과 위안양쿠'를 공연했다. 천수쥔이 푸춘링 역을 맡았다. 위안쉐펀, 쉬위란, 왕 등이 공연에 참석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상하이 극작가 협회, 상하이 드라마 잡지, 상하이 웨주 극장, 상하이 북경 오페라 극장, 상하이 연극 아카데미의 지도자 20여명이 참여한 푸춘링 레퍼토리 세미나도 열렸고, 5월 11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오페라 예술 문화 교류 협회의 초청으로 홍콩을 방문해 퀑순극장에서 푸춘링을 공연해 언론의 호평을 받았으며 5월 15일 홍콩 퀑순극장에서 홍판페이와 호흡을 맞췄다. 2002년 6월 17일, 항저우 지식인 협회 창립 회의에 참석.

2005년 6월 6일, 항저우 모범 노동자 칭호를 받았다.

7월 11일, 웨주오페라 100주년을 맞아 푸양 난구오 호텔에서 천수쥔의 공연 예술에 관한 세미나가 열렸다. 회의는 션,, 장,, 바오차오잔,,, 구,, 저우챔피언, 선인비아오, 장샤오취안, 진즈창이 의장을 맡았으며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을 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푸양시 문화, 라디오, 텔레비전, 언론 및 출판국 위원회와 푸양시 문화, 라디오, 텔레비전, 언론 및 출판국은 천슈쥔을 예술 고문으로 고용했습니다. 저녁에는 푸양 극장에서 천수쥔의 명품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천수쥔은 허원쉬의 '운수대통'에 초대되어 노래를 불렀습니다. 같은 해 천수쥔이 예술고문으로 있는 항저우 웨주 오페라단 제3극단이 리허설한 신작 연극 '열여덟 쌍의 자수 구두'는 2006년 중국 웨주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동메달을 수상했다.

2007년 5월 12일, 항저우에 모인 진, 웨이샤오추, 왕샤오루는 저장성 오디오 및 비디오 출판사에서 "저장성의 다섯 원로 아들" 웨주 오페라 앨범 시리즈 VCD 사인회를 열었습니다. 이 유명한 절강 웨주 오페라 5부작 시리즈에는 천슈쥔이 주연한 허원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8년 항저우 웨주오페라 제3극단의 신작 연극 '매화의 발라드' 리허설의 예술감독을 맡았다.

2009 165438 + 10월 28일, 푸양시 문학예술계 연맹 제6차 대회에 참석.

2010년 2월 8일 항저우에서 '위안위펑화-항저우 웨주 오페라 유명 예술가들의 예술적 삶'의 시사회가 열렸고, 천슈준, 투귀페이, 천샤오팡, 왕루야, 가오아이좐, 웨이샤오추, 우위에센 등이 이 책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했으며 4월 21일 시정부 복합청사에서 푸양시 문화업무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5월 11일부터 6월 10일까지 항저우에서 제5회 '서호의 봄' 예술제 2010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고, 항저우 극작가협회 특별 공연 '색색의 배'에서 천수쥔의 웨주 오페라 '영혼이 부춘으로 돌아오다'가 공연되었습니다. 5월 25일, 푸양 2010 초중등학생 예술제 및 푸춘 4개 초등학교 위주극 특별 보고 공연이 푸양 극장에서 개막했습니다. 천수쥔이 참석하여 공연을 관람했습니다.65438+8월 6일 저녁, 푸양시 등신향(登新鄕) 등신중학교 교정에서 네 번째 향(거리) 네 번째 공연이 열렸습니다. 공연의 심사위원으로는 푸양시 음악가협회 회장 첸슈쥔, 항저우 음악가협회 회원 첸젠화, 항저우 음악가협회 회원 차오윈젠이 맡았습니다.

2014년 2월 7일, 시지화,, 차오,, 첸 등이. "황금 세대 베트남 현대 오페라 마스터즈 스쿨 콘서트"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2014 65438 +21년 2월 21일 월주 오페라 현대 젊은 학생들의 황금 세대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 드라마 '황금궁이 결혼을 거부하다' 중 "한 황제를 돕는 천이 있기 때문에" 발췌 장면에서 "이것이 월주 오페라다!"라고 외치는 사람과 관련된 인터뷰에 응하는 장면이 있었다. "월주오페라의 학생은 이래야 한다"

2017년 5월 19일, 월주오페라예술진흥협회(이하 월주오페라예술협회)는 교육 영상을 녹화했습니다. 같은 해 5월 27일 항저우 웨주오페라예술연구회의 '웨주오페라 고전 작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천리젠과 샤리췬이 주연한 클립이 항저우의 승리극장에서 공연되었고, 2018년 5월 웨주오페라예술진흥협회(이하 웨주오페라예술협회)는 클립과 교육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주요 레퍼토리

또한 TV 스페셜 '라이프 온 스테이지'를 통해 그녀의 공연 예술을 소개했습니다.

연주경력

수상경력

예술적 특징

천수쥔은 우아한 외모와 둥근 가창력,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50년 이상 예술계에 종사해 왔다. 그녀는 많은 전통과 현대 연극 작품에서 다양한 정체성과 개성을 지닌 수십 개의 무대 이미지를 그려내며 웨주 오페라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공연 예술은 웨주 오페라(판루이좐), 비(비춘팡), 음(), 천(), 북경 오페라(기) 등 다양한 예술 형식을 결합합니다.

천수쥔은 인귀방에게 배우기 훨씬 전부터 유명해졌습니다. 초창기 그의 노래에는 판, 비, 진, 제 유파의 예술적 특징이 녹아 있었습니다. 이후 인귀방에게 배운 뒤에는 인귀방만의 독특한 특징을 가진 유파에 합류했습니다. 스승에게 배웠지만 음파의 창법을 고수하지 않았고, 음파 장르의 특징에 갇히지도 않았다. 오히려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자신만의 개성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그녀는 등장인물과 줄거리 자체에서 노래를 디자인하고 많은 사람들의 장점을 끌어와 대담하게 혁신적이며, 동시에 그녀의 노래 디자인, 특히 패널 쌍의 유연한 사용에서 매우 유연합니다. 길고 잦은 공연으로 인해 그녀는 약간 자갈이 많은 목소리를 사용하는 데 지쳤지만, 그녀의 목소리를 매우 잘 사용하여 노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주를 돌려주다'에서 사람들이 기분이 들떠 있을 때 북경가극의 고음과 위주극의 낮은 박자를 교묘하게 결합하고, '부춘령'에서 '네 파수꾼의 소리가 귀를 막는다'는 부분에서 자를 이용해 판을 흩어놓은 다음 '그 시절을 기억하며'라는 대사를 대위법(그녀가 자주 사용하는 연습)으로 활용해 판을 던지는 등, 그녀는 교묘한 창법을 구사한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서브 스트링의 넓은 스팬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때 캐릭터의 동요하는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보컬 멜로디는 9도에 걸쳐 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음역이 좁은 음파의 음역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반주에는 박수소리와 겹쳐지는 플레이트가 더해져 캐릭터의 동요하는 생각과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팽팽한 긴장감과 강렬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천수쥔은 특히 <강궁>에서 홍송을 연기할 때 관생의 드라마를 탁월하게 표현했습니다. 그의 차분하고 섬세하며 진지한 감정과 허세를 부리는 관생 스타일은 탄탄한 노래, 독서, 연기를 바탕으로 캐릭터의 독특한 내면을 전달하여 널리 인정받아 '웨주오페라 최초의 관생'이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해석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동시에 해석의 세부적인 부분에도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궁중 혼인 거부'의 첫 대목에서 그녀는 총 네 줄밖에 안 되는 대사를 세 단계로 나누어 불렀는데, 특히 '후양의 오만함을 너무 많이 들었다'는 대사는 홍송 홀에서 후양의 침울한 얼굴을 보고 천천히 부르며 홍송의 비이성적인 모습을 무대 뒤에서 피해 불렀습니다. 그러나 '금궁이 결혼을 거부하다'의 '지부가 한나라 황제를 돕는다'는 해석은 구조적으로 지부의 관학 업적을 강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진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혼 여성, 특히 공주 앞에서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일련의 미사여구가 유동적이라는 점에서 홍송의 품위를 훼손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실수로 그녀는 실수했습니다. 그녀는 "어느 더미를 위하여"를 부르기 전에 잠시 멈칫했고, 이는 홍송이 자신의 말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느 더미를 위하여"를 부를 때는 공주가 아니라 천천히 고개를 숙이고 눈을 내리깔고 "어느 더미를 위하여"를 부른 다음 "잘라버릴 거야"라는 진지하고 솔직한 두 마디를 남겼죠. '순찰대가 아버지를 죽인다'와 '부춘명령'의 공식 및 학생 버전도 업계 안팎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더이 평가

천수쥔의 최고의 연극은 "가난하고 겸손한 사람은 친구를 잊지 않고, 악한 여자는 궁을 떠나지 않는다"는 신사 홍송을 생생하게 해석한 "금궁은 결혼을 거부한다"로 현대 연극 역사에서 거의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작품이다. NLD 중앙위원회와 옌지치 전국인민대표대회 부주석의 초청으로 중난하이 화렌 홀에서 '금궁은 결혼을 거부하다'를 공연했고, 중앙 지도자들의 환대를 두 번이나 받았습니다. 몸이 아파 입원 중이던 덩은 '금궁의 결혼 거부' 주연 영상을 본 후 "좋은 배우이니 잘 보살펴야 하고, 너무 피곤하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유명 베테랑 배우 메이란팡의 딸인 메이바오지우는 "황금궁은 결혼을 거부한다"의 공연을 본 후 천수쥔을 메이란팡의 전 거주지로 따뜻하게 초대했고, 메이란팡의 맏며느리는 메이바오지우에게 "황금궁은 결혼을 거부한다"를 옮기자고 제안했습니다. 중국계 미국인 화가인 우는 '황금궁의 필수품'을 보고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천수쥔을 찾아 바다를 건너가 자신의 극단과 함께 한 달 동안 천수쥔의 공연을 관람하고, 천수쥔을 미국으로 초청해 방문 기념으로 그림을 그리고 '중국에 뿌리를 내린 성경, 대나무와 돌을 함께'라는 두 편의 시를 썼습니다. 이후 중국 저장성 인민정치협상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인 탕용푸는 두 줄의 시와 운율시를 더 썼습니다. 중국연극예술가협회 매화상 조직위원회는 천수쥔에게 매화상 신청서를 작성해 달라고 요청했고, 천수쥔이 직접 항저우로 매화상 신청서를 보냈다. 하지만 매화상의 상한 연령은 45세였고, 천수쥔은 이미 상한 연령을 4개월이나 넘긴 상태였습니다. 천수쥔은 나이를 숨기라는 주변의 조언을 거부하고 신청서를 정직하게 작성했지만 매화상을 통과하지 못했고, 그녀의 행동은 '진정한 신사'의 행동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천수준의 월주극 예술과 완벽한 인품을 칭찬하며 그를 위한 비문을 썼습니다. 예술의 거장 류해수는 "성서순리, 조희광칸"이라는 비문을 남겼습니다. 유명한 극작가 구는 "수현의 기교는 비범하고, 강직함과 부드러움으로 노래하며, 푸춘강의 푸른 언덕과 붉은 단풍처럼 잘생기고 밝은 태도로 노래한다"라는 비문을 남겼습니다. 중국연극가협회 고문, 유명 연극 이론가 궈의 무대 경력 50주년 비문, 유명 연극 평론가 션의 비문, 유명 극작가 첸파정 비문, 블랙핑크의 '봄과 가을' 공연. 유명한 연극 예술가들이 비문을 새겼고, 마, 장겅, ...

제자들

예술적 나이 순서대로: 유시우잉, 장, 첸, ,, 푸리쥔, 궈위젠. 많은 제자 중 첸리젠이 가장 어린 스승으로, 헷갈리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