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회 끝나면 꼭 작가를 바꿀 거예요!"
"지난주에 이어 리밍을 계속 플레이하세요!"
그해 <보름달이 피었습니다>는 배우들의 캐릭터 적합도와 연기력, 의상은 70년대 드라마의 교과서적인 모습이었지만, 제 눈에는 70년대 비즈니스 전쟁 드라마에서 도도한 여성 대통령 수왕시란주로의 변신은 35회부터 시작했어야 했습니다. 35회의 줄거리를 요약하면 션싱이 저우잉과 자오바이시가 질투한다고 고백하는 장면입니다. 그 이유는 35화부터는 감정 드라마가 전체 드라마의 메인 라인이 되었고, 주인공들은 당연히 시간을 내어 상업적인 전쟁을 벌이며 관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1. 피상적인 시청자로서 저는 시대극의 역사적 배경을 깊이 파고 들지 않고 감히 자의적인 판단을 내리지 않기 때문에 캐릭터, 특히 여성 저우잉에 우선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해에 피었던 보름달은 청나라 말기 산시성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 저우잉(쑨리 분)의 굴곡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딩허이 감독이 저우잉 역을 쑨리에게 넘긴 것은 탄탄하고 대담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쑨리가 배양 한 것은 아니지만 연기력의 폭발, 많은 큰 꽃과 작은 꽃에서 역할에 대한 태도와 이해는 드물다 (그녀는 거의 완전히 그 역할을 해석하고 웃음의 역할은 웃고 우는 역할은 울고); 대담함은 두 가지 점에 있습니다 : 첫째, 저우 잉 역할의 연령대가 매우 크고, 캐릭터의 역할도 순진하고 기이함에서 배우의 성숙함에 이르기까지 많은 변화를 겪었으며 이는 의심 할 여지없이 배우에게 큰 도전입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배우에게 큰 도전이며, 둘째, "전환의 전설"의 화재 폭발 이후 "니앙 니앙"은 모든 것이 "전환"인 이상한 원에 빠진 것 같아서 한동안 "미월의 전설"이 "전환의 전설"의 속편이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모든 것이 "전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순리는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상하이의 황후'는 '징양 소녀' 역을 쉽게 소화했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히 소화해냈어요. 신발 바닥에 묻은 콧물을 한 줌 닦고, 의자에 쪼그리고 앉아 콧수염을 불며 저를 쳐다보고, 기름이 튄 국수를 빨아 먹는 등 모든 행동과 표정에서 그녀가 산시성 징양 출신의 저우잉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2, 사람은 옷에 의존하고 말은 안장 옷에 의존하는 이 드라마의 의상은 확실히 하이라이트입니다. 입캄팀의 모든 의상은 고급스럽고 정교하며 섬세합니다. 정교한 실크, 섬세한 자수, 포장, 가봉, 버클.... 모든 디테일이 정교합니다.
의상에서도 신분과 지위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성격, 취미, 기질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셴은 차분하고 분위기 있고 유치한 무모함이 묻어나고, 우하얼은 따뜻하고 온화하며 침울하고 무자비합니다.
3. 줄거리에 관해서는, 나는 단지 말하고 싶다 :저우 잉과 사랑에 빠진 그녀의 고인이 오랫동안 잃어버린 션싱을 흥분하게 껴안고 목이 막히고 "싱이, 나를 데려다 줘!"라고 말했다. 자기 부정을 거부하는 자오 바이시가 "음탕 한"여인에게 "사랑해"라고 반복해서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우이가 질투와 의심으로 저우 잉을 박해했을 때, 나는 이것이 감정적 인 드라마라고 결정했습니다 ...
전반적으로 이 드라마는 실타래처럼 얽힌 출연진과 지루하지 않은 깔끔한 플롯을 가지고 있습니다.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