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무릎 좌굴은 깊은 스쿼트, 자전거 타기 또는 달리기 중에 다리를 구부리거나 뻗을 때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무릎 좌굴은 부적절한 관절 위치로 인해 관절 마모 및 인대 염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무릎 관절은 방향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허벅지가 고정된 방향으로 구부러지고 곧게 펴집니다. 정상적인 회전에서는 심하게 마모되지 않는 두 개의 기어와 같으며, 기어가 다른 방향으로 고정되어 있으면 마모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둘, 무릎 압박
보디빌더가 딥 스쿼트나 레그 리프트를 할 때 다리 근육이 너무 팽팽해져 무릎이 잠기고 무릎이 압박되는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릎이 잠기면 몸의 무게를 근육과 나눌 수 없습니다.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관절에만 의존할 수밖에 없으므로 무릎 관절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부위가 됩니다. 하지만 무릎을 꿇는 자세로 인한 무릎 부상은 다리의 모양을 변화시켜 점점 더 휘어지고, 곧게 펴지지 않으며, 심한 경우 무릎이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셋째, 관절을 완충으로 사용
쪼그리고 앉거나 달리기, 줄넘기 및 기타 격렬한 운동을하는 운동 선수가 점프 후 다리 전체를 구부리지 않고 직접 땅에 닿기 쉽고, 관절의 무릎 관절이 수직으로 떨어지는 신체 중력의 관성을 직접 견디기 때문에 쿠션의 관절에만 의존하면 무릎 관절이 손상되기 쉽고 무릎의 하중지지력이 쉽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방법은 무릎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점프할 때 근육을 구부리거나 발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운동 전 올바른 운동 상식을 숙지하고 잘못된 운동 패턴을 없애고 관절 부상을 피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할 때 스쿼트, 달리기 및 하체 운동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