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태 칠기의 이름은 제작 방식에서 유래했다. 먼저 흙, 석고, 나무틀 등으로 가공물을 만든 다음, 모시 천 (샤브) 이나 비단 천, 생페인트로 가공물 위에 층별로 도배하고, 음간 후, 원래의 태가 깨지거나 벗겨진 후 옻칠 천을 남기고, 그다음에는 재지, 연마, 페인트칠 등 전문적인 명칭을 거쳐야 한다. 나무 타이어 방법도 있는데, 직접 바르면 탈태할 필요가 없고, 공정은 탈태천과 같다. < P > 탈태칠기의 주요 원료는 천과 나무이기 때문에 재질이 견고하고 가장 큰 특징은 매우 가볍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1889 년 파리 엑스포에서 주최측은 중국이 거대한 예술품인' 대물소' 를 운반해 곧 대형 기중기를 파견한다는 소식을 듣고 한 중국인이 소발을 들고' 대물소' 를 들고 오는 것만 보였다. < P > 탈태칠기, 도자기의 질감을 멀리서 볼 수 있고, 색광택 무늬가 더 밝고 캐주얼하며, 가까이 다가와 들지만' 가벼운 구름' 은 정말 얻기 어렵다. 심미예술상의 공예품 외에도 탈태칠기는 내열, 내산성, 내알칼리, 내식성, 절연뿐만 아니라 좋은 일상용품과 공업용품이기도 하다. < P > 탈태칠기의 완제품은 예술품의 인물, 동물, 스크린 삽입, 선반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생활 속의 병통일 수도 있다. < P > 참고 문장: < P > 칠선 조각은 14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민난 지역에서 발원한다. 이 수공예는 원래 페인트, 금박, 페인트 실 장식 예술로 신불조각상을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화장불' 이라고 불리는데, 나중에야 이런 기예를' 칠선 조각' 이라고 불렀다. < P > 가공물 위에 페인트실을 감아 입체감이 강하고 금박을 붙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작품은 보통 으리하고 화려하며 일반 사진영상으로는 그런 빛 아래 금채유 느낌을 찍기 어렵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칠선 조각의 제작 공정은 < P > 참고 문장: < P > 영화조각, 일명 혜조각이라고도 하는 민남 전통석예로부터 발전한 새로운 공예이다. "소주 자수 실크, 민난 자수 석두"-그림자 조각 공예와 쑤저우의 자수는 또 비슷한 점이 있는데, 보통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석두 자수에 비유한다. < P > 그림자조각은 흑백명암 이미징 원리에 따라 특제 합금강 바늘을 채택하여 천연의 양질의 광택을 낸 화강암에 손목력을 이용하여 바늘점을 조절하여 조밀, 두께, 깊이, 허실의 유기적 결합으로 흑백의 여러 층을 형성하고, 정교하게 조각하여 이미지화를 낸다. 그 조각 풍격의 이미지가 사진처럼 생생하기 때문에, 영화조각이라고 불린다. < P > 참고 문장: < P > 가죽 조각 그림, 바이두 항목에서 오카 그림을 가리킨다. 오카 (OCAR) 는 재생가죽으로, 오카화는 일반적으로 순수 수공이나 레이저 조각 공예를 통해 오카 재료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말한다. < P > 인터넷에서' 오카화' 를 검색해 본 작품들은 대부분 위와 같이 복고적으로 보이지만 평면감은 여전히 강해서 사진 자체의 원인인지 모르겠다. 정상적으로 이해되는' 가죽 조각 그림' 은 입체감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아래와 같다. < P > 전통적 의미의 가죽 조각 그림은 일반적으로 가죽 위에 조각해 범프와 명암을 통해 비교적' 미니' 한 입체감을 형성한다. < P > 하지만 이번에 중점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샤먼 수공예 연예인 황계림의 가죽 조각 그림은 부분 조각 외에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 가죽 커팅, 힙 상감보다 무겁다. 이런 반부조 같은 기예는 황계림의 창작으로, 그 자신이 작품을' 가죽 조각 그림' 이라고 명명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전통적인 인상의 가죽 조각 그림과는 크게 다르다. 현재 인터넷 사진 검색에서 이런 반부조에 빠진 가죽 조각 그림은 거의 검색할 수 없다. < P > 샤먼 과학기술중학교 옆에 있는 샤먼문련 예술전시관에서' 새로운 시대 새로운 여정: 샤먼시 민간공예작품 정수전' 에서 일부 작품을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사진은 보통으로 찍었는데, 이런 작품을 실감나게 보았을 때, 매우 경이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디테일은 거칠어 보이지만, 실제 각 곳의 디자인도' 정교하게 다듬어 낸' 것으로, 이런 가죽 조각 그림은 표현력이 강하고 넓으며, 실제와 실제를 실감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천마허로 추상할 수 있다.
참조 문장:
참조 문장:
참조 문장:
참조 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