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신은 도교가 모시는 신이다. 새해를 맞아 재신 숙문을 받는 것은 문자로 형성된 장표문편지로, 신기하고 현묘한 역할을 하며, 선신과 재신 사이의 축복과 소통에 쓰인다. 매년 재물신은 천정 차기 때 소각을 통해 새해를 맞아 재물신의 숙문을 받아 재물신을 연결시키고, 재물신의 읍택에서, 가택의 재물운이 창륭하고, 재원이 뒹굴기를 기원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즉,' 영보문검' 이라는 책에서는 숙문의 취지가' 설교법, 이세의 진량도' 라고 생각한다.
온라인 재신망 개광새해맞이 재신 숙문, 연주가 새해 재물운을 기원하는 소망, 종이 잉크, 낭랑한 편지, 천신 은우, 소각 후 성직자 (연월일) 의 4 가치 공조에 의해 천존을 떠받들고 선범 사이를 세우는 것이다
도는 성심을 근본으로 하고, 소문표 연주를 매개로 하고, 구하는 것은 응당, 부복의 영을 통해 성심과 숙문이 도교신앙에서 갖는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온라인 재신망 개광신년 영년맞이 재신소문은 형식 요구와 운용에 있어서 반드시 다음과 같은 점을 만족시켜야 한다.
1, 소문은 방촌에만 있고, 사람의 영은 도심의 영이다. 새해를 맞이하여 재물신의 희소문을 받는 것은 기도를 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반드시 차용자의 소원에 의지해야 하며, 마음이 진심에서 우러나온 마음을 덮고, 격신을 소홀히 한다는 뜻으로, 고심은 반드시 성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도교는 존귀해서 도가 되면 신선이 될 수 있다. 그 길을 보는 것은 반드시 마음속의 "성실" 에 달려 있다. 성실해야만 도합진으로 신선을 감지할 수 있다.
2,' 심향묘어' 는' 원융이 원활하고, 어필은 정확하고, 의의는 성실에 집중해야 한다' 는 숙문을 요구한다. 이명어 () 는 각각 이것으로 신의를 기원하며, 신천 () 에 응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3,' 영보문검사' 와' 심향묘어' 는' 숙문' 을 전문적으로 쓰는 책이지만 교조경직되어서는 안 된다. 법은 법을 정하지 못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며, 오늘날에는 변화가 필요하고, 숙문은 적용성이 있어야 하며, 옛 유풍을 잃지 말아야 한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이론이 엄격하고, 필기규범을 유지하는 등.
4, 현대숙문은 도교숙문 표장 고유 형식 수서나 인쇄가 필요하며, 광도장을 찍어야 새해를 맞아 재신을 영입할 수 있다. 이른바' 도론은 미묘하고 오묘한 도리의 진실, 법상이 삼엄한 도의 성실, 도비진리는 전파할 수 없고, 비도성은 가르칠 수 없고, 도도는 사람 간 전염 () 을 덮고, 도으로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