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문의하신 텍스처는 일반적인 텍스처입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UV가 적용된 모델에 대응하여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질문하신 것은 사실 3DMAX에서 "expand UV"라고 하는 함수인데, 일반인의 용어로는 모델의 UV 좌표(UV 좌표, 텍스처라고도 함)를 확장한다는 의미입니다. 좌표). 이 기능은 바이두에서 검색해보시면 아주 복잡한 기능은 아니지만 사용하기에는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 기능은 단순히 모델의 텍스처 좌표를 텍스처에 대응시키는 것이고, 텍스처 좌표를 기반으로 텍스처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붙여넣기가 너무 정확하다고 말씀하셨는데 사실 처음에는 복숭아 모델의 텍스처 좌표를 맞추기 위해 다른 사람이 'UV 확장' 기능을 사용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복숭아 텍스처로 바나나 모델을 배치합니다. 텍스처 좌표는 바나나에 해당합니다. 이미 매핑이 되어 있기 때문에 붙여넣으면 정확해집니다.
"UV 확장" 기능의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모델의 UV 좌표가 특정 텍스처에 해당하는 한 해당 텍스처를 그 위에 놓는 것이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