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실내 게임은 무엇인가요?

초등학생에게 적합한 실내 게임은 무엇인가요?

숨바꼭질, 1. 이쑤시개를 전달합니다. 게임에 참여한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은 후 가장 작은(또는 가장 큰) 카드를 들고 있는 사람이 순서대로 앉습니다. 먼저, 사용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으로 차례로 넘겨주세요. 손이나 도움을 주는 도구를 빌려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한 번만 넘겨도 게임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계속해서 카드를 뽑고, 새로운 순서로 앉고, 다음 라운드를 통과하고... 계속해서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그리고 다시 내밀고... 점점 더 흥미진진해집니다. 2. 킹 게임에서는 먼저 모든 사람에게 번호가 할당되고, 그런 다음 왕이 될 사람이 선택됩니다. 왕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번과 3번의 키스. 때로는 두 남자가 키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솔리테어, 첫 번째 사람이 인사했어요, 당신 너무 좋아요, 두 번째 사람이 인사했어요, 당신은 너무 아름답고 밝아요, 세 번째 사람은 당신이 좋다고 했어요, 당신은 너무 아름답고 밝아요, 스파클링 크리스탈. 3. The Trap 영화에서 Sean Connelly가 Zeta Jones에게 적외선을 통과하도록 훈련시킨 장면을 기억하십니까? 이 게임은 먼저 소품을 만들고 빨간색 밧줄(유리 밧줄이면 됨)을 구한 후 종을 표현하기 위해 가운데에 종이컵을 놓고 참가자 수에 따라 눈 마스크를 준비하고 배경 음악 디스코를 준비합니다. 그런 다음 보조원 몇 명에게 무대 위의 밧줄을 당겨 참가자들이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세요. 이 게임은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테스트하는 매우 어려운 게임이라고 말해 주세요. 몇 번 연습한 후 눈을 가립니다. , 음악을 틀고 놓아주세요. 진행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치워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옆에있는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이면 의도적으로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머리를 낮추고, 발을 들어 올리십시오. 4. I Love You VS Shameless는 다소 "모호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든 사람은 원 안에 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부끄러움 없이"라고 말할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특정 속도에 도달하면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뻔뻔해" 또는 "아니... 사랑해"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을 하게 됩니다. 5. 당근 스쿼트 참가자들을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고, 각 더미에 있는 사람들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각 더미에 색깔이나 숫자를 지정하고 동시에 쪼그리고 앉습니다. , 단어를 암송한 다음 다른 무 더미를 지정하여 동일한 작업, 동일한 목표 등을 수행하되 즉시 다시 지적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설명하십시오.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흰 무를 쪼그리고 앉으면서 '흰 무를 쪼그리고, 그 다음에는 붉은 무를 쪼그리고'를 외운다. 흰 무 손가락이 일제히 빨간 무를 가리킨다. 당근은 즉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무언가를 중얼 거리며 다음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흰 무가 될 수는 없습니다. 6. 두 마리의 작은 벌이 다음 글자를 읽습니다. 두 마리의 작은 벌이 꽃 사이를 날아 날아갑니다... 동작: 두 사람이 서로 마주 봅니다. 1. 팔이 위아래로 날아다니는 난초 손가락 모양의 손을 만듭니다. 2. 손바닥을 바꿉니다. 양손을 가슴에 대고 *가 날아갑니다. 3. 망치, 종이, 가위를 쏘세요. 4. 승자는 손바닥을 뻗어 때리는 듯한 동작을 하고 패자는 "아아"라고 말합니다. 지는 것도 지는 것도 아니고 입을 들고 "baaaaaaaaaaaaaaaaaaaaaaa" "키스처럼요.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패자에게 프로그램 하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7. 개구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그리며 앉는다. 호스트는 "1"을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만", "녹색", "개구리", "점프", "입력", "물", "중앙", "플롭"을 차례로 읽습니다. "; 그 다음 "두"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8. 뮤지컬 의자 3개를 놓고 4명을 불러 디스코 음악을 연주합니다. 음악이 끝나면 4명이 의자 주위를 돌면서 의자에 앉습니다. 앉지 않은 사람은 탈락하고, 의자 1개는 빼고, 개인은 이전 행동을 계속하며,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의자 2개에 앉기 위해 경쟁하고, 앉지 않은 사람은 탈락합니다. 결국 두 사람이 한 의자에 앉기 위해 경쟁을 벌이고, 앉은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 9.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뒤 한 사람을 가리키고, 그 사람이 이어서 '제로'를 발음한 뒤 다른 사람을 가리키며, 세 번째 사람이 '기'를 발음한 뒤 아무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 맞은 사람은 소리도 내지 않고 동작도 하지 않지만, 총 맞은 사람 옆에 있는 좌우 두 사람은 '아'라고 말하고 항복의 몸짓으로 손을 들어야 한다. . 실수하는 사람은 술을 마신다. (참고: 누구나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순서를 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사람이 갑자기 그 중 한 사람을 가리킬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긴장된 상태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다음 사람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10, 7, 8, 9 주사위 2개, 주사위 상자 1개, 2명 이상 차례대로 주사위를 굴리면 숫자가 7이면 주사위가 즉시 열립니다. 포도주는 숫자가 8이면 반만 마시고, 숫자가 9이면 반만 마시고 나머지는 넘기세요. 한 사람씩 번갈아 가며 한 번씩 흔들어 마시면 벌을 받지 않고 와인을 더 추가할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11. 대모험에 참여하는 각 참가자는 카드를 하나씩 뽑습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의 카드를 볼 수 없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12. 진실 또는 대담의 규칙은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고 선택한 사람이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3. 큰 거짓말에서는 한 사람이 눈을 가린 채 '맹인'인 척한다. '맹인'의 왼쪽에 앉은 사람이 참석한 모든 사람을 가리키기 시작한다. 그가 사람들 중 한 명을 가리키며 "맹인"에게 "이게 가능할까요? "라고 물었습니다. "맹인"이 거절하면 계속해서 다음 사람을 가리킬 것입니다. "맹인"이 동의하면 지적되는 사람이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맹인'은 눈가리개를 벗고 모두의 표정을 보고 누가 선택되었는지 추측했고,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말할 수 없었다. 물론 선택받은 사람은 '맹인' 자신일 수도 있다. 시각장애인이 주제를 제시하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고, 선정된 사람이 이를 완수해야 한다. Dare처럼 쇼가 더 터무니없고 흥미로울수록 더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정된 사람이 시각 장애인이 됩니다. 14. 장교와 군인이 도둑을 잡는 도구: 각각 "장교, 군인, 잡기, 도둑"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4장. 이 게임은 4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개의 종이를 접고 게임에 참여한 4명이 각자 한 장씩 뽑습니다. '포획'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사항을 토대로 '도둑'이라는 단어를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합니다. 처벌 방법은 "빙"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에 의해 실행됩니다. 15. 눈가리개 그림 그리기 1. 모든 학생은 눈가리개로 눈을 가린 후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눠준다. 참가자들은 눈을 가린 채 그 위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그리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마친 후에는 학생들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십시오. 2. 눈가리개를 착용하기 전에 종이 반대편에 모두 자신의 이름을 쓰게 합니다. 그림을 완성한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고 학생들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하세요. 3. 교사는 무언가를 말로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눈을 가린 채 듣는 것을 그리도록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린 그림을 비교하고 작업할 때 왜 모두가 같은 설명을 듣지만 그리는 것이 다른지 생각해 봅니다(가르치기). 보조기구 : 눈가리개, 종이, 펜) 16, 숫자 7 이것은 고대 게임입니다! 하지만 새 술은 낡은 병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낡은 게임에서도 새로운 요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의 규칙을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인원이 5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누구든지 1, 2, 3…을 세기 시작해서 이렇게 계속 센다. 7의 배수(7, 14, 21…)와 7을 포함한 숫자(17, 27…)를 만나면 두드려야 한다. 대신 테이블. 누구든지 7을 쳤을 때 7이 나오기 전에 테이블을 두드리면 패배합니다. 이 게임은 지기 쉬우므로 숫자에 대한 개념이 없는 분들은 하지 말 것을 권합니다. 새로운 트릭을 살펴보겠습니다. 시작은 동일하지만 숫자 7까지 세고 나면 거꾸로 세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숫자 세기는 시계 방향이고 A가 7을 셀 차례입니다. 그가 테이블을 두드리면 왼쪽에 앉아 있는 B가 다음으로 8을 세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것입니다. 오른쪽에 앉아 있는 C의 숫자 8입니다! 이렇게 돌면 장담합니다. 세 번 돌지 않으면 모두가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한 가지 더 주의할 점은 첫 번째 시간만 1부터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다음 음료수를 잃은 사람은 1부터 시작하지 않고 10보다 작은 숫자부터 계산을 시작합니다. 17, 50센트, 1달러 게임에서 남자아이는 1달러를 받고 여자아이는 50센트를 받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가 함께 서고 심판도 근처에 서 있습니다. 심판은 게임 시작을 알리고 머니 번호(3, 5, 6 또는 8, 5 등)를 외칩니다.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작은 숫자를 형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금액이 3위안과 5달러라면 남자 3명과 여자 1명, 여자 7명, 남자 1명과 여자 5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필요합니다.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인력은 균등하게 분배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천천히 행동하는 동지들은 몇 위안, 몇 센트 적은 비용 때문에 비참하게 패배할 수 있으므로 때가 되면 조치를 취하십시오. 50센트(mm) 스트라이크가 보이면 물론 빠른 플레이어가 무작정 사람들을 끌어당겨서는 안 됩니다. 심판이 3위안, 5위안을 콜했을 수도 있지만 이때 팀은 이미 5위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람을 쫓아 내야합니다. 잔인하면 잔인해질 것입니다. 보통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게임 필수 사항: 반응은 빨라야 합니다. 심판이 금액을 발표하자마자 남자와 여자 팀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지 즉시 알아야 하며 행동도 빨라야 하며 50센트를 잡고 말을 차야 합니다. 빠르고 어렵다. 18. 킬링 게임 1. 참가자 수 및 경찰, 범인 배정 (1) 참가자 수는 11명 ~ 16명으로 제한합니다. (2) 11명부터 14명까지의 인원수는 경찰 3명과 도적 3명으로 구성되며, 15명부터 16명까지의 인원수는 경찰 4명과 도적 4명으로 구성됩니다. 2. 기본 원칙 (1) 경찰: 살인자를 찾아 민간인이 살인자에 대한 투표를 하도록 유도합니다. (2) 킬러 : 경찰을 찾아 어두워지면 살해하세요. (3) 민간인: 경찰이 범인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민간인은 고의로 살인자를 도와서는 안 됩니다. 삼. 게임 진행(12인 게임을 예로 들어) (1) 심판은 추첨을 위해 섞인 카드 12장(경찰 카드 3장, 킬러 카드 6장, 민간인 카드 6장 포함)을 모든 사람에게 건네줍니다. 자신의 카드를 살펴보고 어떤 카드를 뽑았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십시오. (2)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하며 모든 사람은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3) 심판은 말했다: 어둡습니다. 눈을 감으십시오. (4) 전원 마스크를 착용한 후 심판은 “킬러, 눈을 떠주세요”라고 말했다. (5) 킬러 카드를 뽑은 세 명의 킬러는 동료를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를 살며시 벗었다. (6) 동료를 확인한 후, 살인자 중 한 명 또는 살인자 전체가 의견을 통일하고 의견이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 심판은 과반수(그들)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어떠한 의견도 제시하지 않는 사람은 심판의 판단을 받습니다). 다른 사람이 눈치챌 수 있는 소음을 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7) 누가 죽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신호를 보낸 후 심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킬러님, 눈을 감으세요. (8) (나중에) 심판은 말했다: 경찰, 눈을 떠주세요. (9)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 3명은 똑같이 눈을 뜨고 서로의 동행자를 확인한다. (10) 동승자를 확인한 후 경찰관 또는 경찰관은 만장일치로 범인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지목하고, 주심은 이에 상응하는 동작을 취하여 확인된 사람의 정확한 신원을 경찰에 알립니다. (11) (신원 확인이 완료된 후) 심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경찰은 눈을 감으십시오. (12) (나중에) 심판은 말했다: 새벽이 되었으니 눈을 떠라. (13) 모두가 눈을 뜬 후, 심판은 이번 라운드에서 누가 사망했는지 발표하는 동시에 사망한 사람에게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도록 지시합니다. (14) 살해당한 사람은 살인자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식별하고 그 이유를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을 마친 후, 살해된 사람은 게임을 종료하며 게임 진행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실에 남아 있을 경우에는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살아있는 다른 사람이 눈을 감을 때 눈을 감아야 합니다. (15) 심판이 주재하고 사망자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한 명씩 발표하기 시작합니다. 연설이 끝났음을 알리기 위해 연설은 "통과"라고 말해야 합니다. 각 사람은 라운드당 단 한 번의 발언 기회를 가지며 자신의 발언 시간 외에는 어떠한 의견도 표명할 수 없습니다. (16) 발언 후 심판이 투표를 주재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 첫 번째 사람부터 투표가 시작됩니다. 심판이 호명한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단 한 번의 투표 기회를 가지며, 그렇지 않으면 투표를 기권할 수 있습니다. (17) 투표가 완료된 후,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플레이어는 메시지를 남기고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때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18) 위 순서대로 2라운드에 입장하면 심판도 어둡다고 선언하고 눈을 감은 후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 (19) 유언장을 남긴 사람의 수는 경찰과 강도의 수와 같습니다. 즉, 경찰 3명과 깡패 3명의 구성이라면, 먼저 죽은 3명(피해자, 탈락자 포함)이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있다. 나중에 죽은 사람들은 마지막 말이 없었습니다. (20) 특정 신분의 플레이어가 모두 제거될 때까지 게임은 종료됩니다. 이 때 심판원은 경기 승패 판정 방식에 따라 경기 결과를 판정한다. 4. 게임의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 (1) 살인범이 모두 죽으면 경찰이 승리합니다. (2) 경찰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 쪽이 승리합니다. (3) 민간인이 모두 죽으면 무승부입니다. (4) 민간인도 경찰과 마찬가지로 승리하거나 패배합니다. 즉, 경찰이 이기면 민간인이 승리하고, 경찰이 지면 민간인이 지는 것이다. (5) 투표 과정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2명 이상일 경우, 동점을 얻은 사람이 연설 후 다시 연설을 하고, 동점을 얻은 사람이 다시 투표합니다.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은 탈락하며, 다시 동점이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탈락하게 됩니다. 여전히 동점인 경우에는 동점자 이외의 사람들이 한 명씩 발언한 후 투표합니다.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탈락합니다. 여전히 동점이면 시스템에 따라 게임은 동점으로 결정됩니다. 19. 유리잔은 직경 15cm 정도의 유리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직경이 더 큰 컵을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컵에 물을 거의 채워주세요. 컵 입구에서 1인치 떨어진 곳에서 2mm까지 이동한 다음 모두가 번갈아 가며 물에 동전을 넣은 다음 누가 동전을 넣었는지 확인하면 물이 나옵니다. 게임의 장점: 물의 양이 컵 입구와 같을 때 가장 긴장됩니다. 물이 빨리 나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물에 응집력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20. 피닉스 플라잉(Phoenix Flying) 모두가 원 안에 앉고, 원 안의 각 사람은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1부터 왼쪽/오른쪽 시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명이 게임을 한다면 1번 봉황이 됩니다. 그의 왼쪽에는 Phoenix No. 2가 있습니다. 2번 봉황의 왼쪽에는 3번 봉황이 있습니다. 12번 봉황의 왼쪽에는 1번 봉황이 있습니다. 이때 사람은 원하는 만큼의 봉황 번호를 불러서 날아갈 수 있습니다. 5번 봉황이 날고 있다고 합니다. 부름을 들으면 5번을 의미합니다. 봉황에 있는 사람은 “좌우에 있는 사람들의 어깨에 두 손을 얹고 동시에 머리를 쭉 뻗었다. 왼쪽 사람은 날아가듯이 왼손을 위아래로 움직인다. 오른쪽 사람은 날아오듯 오른손으로 위아래로 날아간다." 5번은 움직이면서 움직인다. "불사조 5번"이라 불린다. 봉황이 날다, 5호 봉황이 날다, 봉황이 날다, 5호 봉황이 날다, 봉황이 날다, 봉황이 날다." 그러자 *봉황이 고개를 쭉 뻗기 시작하며 "5호 봉황이 날다, 5호 봉황이 날다, 봉황이 날다"라고 외쳤다. 5번이 날고, 5번이 날고 있다." 엔드 * 피닉스 플라잉. "그의 좌우에 있는 사람들은 잡히지 않으면 왼손과 오른손을 동시에 사용하여 활동을 한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쇼를 공연할 것이다. 21. 물통을 입에 물고 물통을 한 곳에 놓고, 컵을 좀 떨어진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다. 두 사람은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운다. B의 컵에 물을 붓고, 테이블 위의 컵에 물을 붓습니다. 기억하세요: 전체 프로세스 중에는 손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타이밍에 따라 그 그룹보다 더 많은 물이 운반되었습니다. 처벌 방법: 1. 만화 점프. 남자 스타일과 여자 스타일로 나뉘는데, 점프할 때 허벅지와 무릎이 모아지고 종아리는 벌려야 한다는 것도 만화 속 자세처럼 마찬가지다. 차이점은 점프할 때 남자의 왼발과 오른발이 앞뒤로 분리되어야 하며, 손이 자연스럽게 앞뒤로 움직이면서 동시에 "요호" 소리가 나와야 한다는 것이다. 입; 여자가 점프할 때 왼쪽과 오른쪽 종아리를 양쪽으로 분리하고 양손의 검지와 중지를 가슴에 대고 "예" 소리를 내야 합니다. . 2. 엉덩이로 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엉덩이로 쓴다는 뜻이다. 허리에 손을 얹고 엉덩이를 비틀어 손으로 허공에 제스쳐를 취하듯이 단어를 쓰며 비틀면서 획을 말해야 합니다. 3. 서명 3개를 준비합니다. (1) 만주와 한나라의 만찬. 그런 다음 모두가 그를 위해 먹어야 할 음식 한 조각을 집습니다. 이것을 그를 붙잡아 죽이는 일이라고 합니다. (2) 희생양. 이것은 진짜 대박입니다. 다시 제비를 뽑으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적힌 제비가 나옵니다. 누구든지 복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에게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잠시 동안 당신을 데리고 다닐 것입니다. 이것을 때려죽인다고 합니다.

(3) 당신이 나를 죽여도 나는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파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서로를 정말 알고 싶었지만 어떤 이유로 서로를 깊이 알아갈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게 이것을 그릴 기회를 주십시오. 그러면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물어보세요.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이것은 좋은 기회입니다. (4) 풍선을 불어서 긴 밧줄에 묶은 후 패자의 몸에 감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줄을 서서 이쑤시개로 풍선을 터뜨리게 합니다. 풍선이 모두 터진 후 마치 스커트처럼 패자에게 훌라 춤을 추도록 요청합니다. 22. 이름을 외워라(새로 아는 사람에게 적합). 첫 번째 사람은 "내 이름은 '아웃 옆에 질투하는 YYY'다. 이번 라운드를 하고 나면 이름을 다 기억하게 되고, 그러면 좀 더 친해지고 게임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임이 너무 많아서 친구들은 모임에서 많은 재미와 흥분을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오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친구들을 더 가깝게 만들고 우정을 키워줍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하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