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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유명한 건축가와 그의 작품을 예로 들고 설명해보세요.

심지어 답변: 3 인기: 16 질문 시간: 2008-09-19 12:37 답변 보고

미스 반 데어 로에는 중세 시대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20세기 라이트, 르 코르뷔지에, 그로피우스와 함께 현대 건축의 4대 거장 중 한 명. 독일에서 태어난 그는 독일 민족의 전형적인 이성적 엄격함으로 인해 20세기 초의 많은 건축 거장들 사이에서 쉽게 눈에 띄는 그의 유리 및 강철 구조 작품이 그러하듯 우리는 이 현대 건축의 거장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세기에 큰 유산을 남겼습니다.

미스는 1886년 독일 아쉬(Asch)의 석공 가문에서 태어났다. 현재의 중국인들이 아직도 아센(Ashen)이라는 장소에 대해 조금 익숙하다면 그것은 중국인 선수인 셰후이(Xie Hui)가 뛰고 있기 때문이다. Asch. 이곳이 현대 건축의 선구자가 자신의 인생에서 첫 발을 내디딘 곳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건축에 대한 그의 초기 지식과 이해는 아버지의 작업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야셴(Yashen)에 있는 그 아름다운 고대 건물들은 그가 베를린에 있는 브루노 파울(Bruno Paul) 사무실의 견습생이었든, 피터 베렌스(Peter Behrens) 밑에서 디자이너로 일했든, 아니면 자신의 건축사를 열었든 간에, 그의 건축 아이디어가 실천과 경험에서 나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베를린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 이러한 경험은 그를 20세기의 획기적인 변화에 단계적으로 참여하게 만들었고 궁극적으로 20세기 내내 지속된 건축 사상 체계로 이어졌습니다. 미국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가 아직도 이 이론을 확장, 발전시키고 있다.

시간적, 공간적 측면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중국 학생으로서 미스의 스타일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 미스의 첫 번째이자 가장 깊은 인상은 바르셀로나 국제 박람회의 독일관에서 나왔습니다. 크고 투명한 유리벽, 가벼운 구조 시스템, 멀리 뻗어나온 얇은 지붕, 개방적이고 폐쇄된 공간의 인상… 마치 계곡에서 불어오는 듯한 상쾌한 바람이 어수선한 장식적인 건물들로부터 나를 해방시켜준다. . 이것은 미스 스타일의 가장 고전적인 주석입니다.

"Less is more"라는 문장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 수천년의 중국 전통 미학과 철학을 쉽게 맛볼 수 있습니다. 중국 전통 회화 대가들의 가장 예술적인 것은 종종 잉크로 채워진 그림이 아니라 When Mies의 "적은 것이 더 많은 것"입니다. 물론 그에게는 동양인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은 없었지만 독일인의 엄격함과 합리성은 있었습니다. 예, "적음"은 공백이 아니라 유선형이고 "더 많은"은 혼잡하지 않고 완벽합니다. 예술은 구조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구조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예술은 구조에서 발생하며 구조의 정교함이 필요합니다. Mies는 학생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태의 창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의 독일관이 예입니다. 1929년 세계 박람회에 참가하기 위해 독일이 사용한 이 전시에서는 건물에 불필요한 것이 하나도 추가되지 않고 지저분한 장식도 볼 수 없습니다. , 무에서 만들어진 것은 하나도 없다. 단지 가볍고 투명한 건물 그 자체와 그 내부와 외부의 연속적인 순환 공간만이 있을 뿐이다. 이와 비슷하게 1954년부터 1958년까지 지어진 뉴욕의 웨스턴 빌딩도 있다. 하늘에서 솟아오른 듯한 이 초고층 빌딩은 의심할 여지없이 뉴욕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 중 하나입니다. 이 절묘함은 건물 내부와 외부의 풍부한 조각 몰딩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그 절묘한 구조적 구성 요소인 갈색 유리에서 나옵니다.

20세기 이전에는 건축 형태가 구조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당시 건물주들의 생각에 의해서도 다양한 형태가 존재했다. 장식적인 부분, 거대함 구조는 그것을 통합하는 상징입니다. 새로운 구조 기술과 새로운 재료가 널리 사용될 때에만 건축은 강철의 세기이고, 강철과 유리가 널리 사용될 때입니다. 건축 이전에는 진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건축가 집단이 그 선두에 있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미스는 그런 선구자였습니다. "Less is more"는 그러한 환경에서 생활하면서 탄생했습니다. 장식부터 가구까지 바꿀 수 없을 정도로 간소화되어야 한다는 현대 건축사에서 가장 고전적인 명언을 미스가 발견했을 때 어떤 영감을 받았는지 우리는 알 길이 없다.

'순환 공간'은 20세기 초반에는 매우 전위적인 용어였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서원을 나와 Shui Chuanzhi에서 시작한 건축가들과 다양한 서양 고대 건축 학파의 건축 정의와 제한을 어느 정도 받는 건축가들에게 이것은 엄청난 일이었습니다. 폐쇄된 공간과 열린 공간, 흐르고 연결되어 있지만 분리되지 않은 공간은 흥미롭게도 서양에서는 또 다른 개념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아주 새로운 일이며, 고대 동양에서는 고대 중국의 유명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문인과 정원 장인들이 이미 흐르는 공간의 창조와 응용을 알고 숙달했으며

유명한 책 <<정원 거버넌스(Garden Governance)> >>이를 이론화합니다. "가상과 현실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쑤저우에 있는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정원은 수천 년 동안 중국 정원사들의 생각을 요약한 것입니다. 작은 지역 Wanshui는 순환 공간에 대한 뛰어난 이해와 응용입니다. "산과 강이 있으면 탈출구가 없지만 어두운 버드 나무와 밝은 꽃이있는 또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중국 문인의 이런 공간에 대한 이해는 매우 뛰어납니다."

20세기와 다른 세 명의 건축 거장 중 라이트와 다른 점은 미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중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나 동경을 보여주지 않았다는 점이다. 순환 공간'은 중국 전통 원예 예술과 놀라운 조화를 이룬다. . 그러나 내가 이전에 미스의 '적을수록 좋다'라고 이해한 것처럼, 그의 순환 공간이 중국 원예 예술과 완전히 다른 이유는 그 차이가 평범함조차 방해하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이러한 순환공간이 합리적이고 질서정연하며 실용성을 지향하는 동시에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실내공간이기 때문이다. 무작위적이고 자유로우며, 그 목적은 장식적이다. 실제로 둘은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에서 서로 연결되어 있다. Tugendhat House는 나중에 독일관에서 "순환 공간"이라는 아이디어를 다시 한 번 성공적으로 적용했습니다. 집의 1층에 있는 거실 부분은 건물의 본질입니다. 공부방은 절묘한 줄무늬 마노 슬레이트 벽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식당 부분은 흑단 곡선 벽으로 구성되어 공부방, 거실, 식당 및 현관이 거실의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상호 연결된 공간입니다. 내부 동선

공간도 유리 커튼월에 의해 정원으로 이어지며, 외부는 내부로 관통된다. 여기서도 '순환 공간'이 완벽하게 해석된다.

'종합공간', 즉 '보편공간'이나 '통합공간'은 '순환공간'에서 발전한 미스의 또 다른 중요한 이론이라고 생각한다. 여러개로 나누어진 서로 연결된 작은 공간. 칸막이벽을 떼어내고 나면 남는 것은 넓은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 공간은 마음대로 배치하여 무엇이든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형태는 "전체 공간"입니다. 미스도 나와 같은 "순환 공간"에서 "전체 공간"을 얻었는지 추론할 수는 없지만, 설리번 더와 함께라면 아마도 주인의 발자국을 찾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와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의 차이점은 미스는 사람들의 요구가 변할 것이라고 믿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오늘은 이것을 원하고 내일은 그것을 원할 것이며 건축 양식은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동일하게 유지", "모든 변화에 대응"이라고 하며, 사람들이 마음대로 수정할 수 있는 전체 공간이 큰 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1950년부터 1956년까지. , Mies는 일리노이 공과 대학의 Krone Building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120m*220m의 직사각형 기반에 400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접실, 도서관, 전시실,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이 있으며 일부 부분은 크라운이라는 이름처럼 정교하고 전형적이지만 매우 비실용적입니다. 크고 투명한 유리벽에서 공부하고 작업하려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이러한 관점에서 케랑 빌딩은 실패했지만, 그것이 구현한 '포괄적 공간'이라는 아이디어는 건축의 가장 영향력 있는 아이디어 중 하나였다.

미스는 그의 작품 대부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철 구조물과 커다란 유리벽을 잘 활용했다. ", "종합 공간", 여러 세대에 걸쳐 구술과 글로 전승된 후 익숙하거나 진부하게 익숙해진 후에는 현대 건축의 거장인 이 거장을 다시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대형 유리를 통해 내부 구성 요소가 거의 모두 보입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고도 그것을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종 분석은 Mies를 내부에서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구성 요소를 직접 볼 수 있지만 직접 볼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두 환상입니다! 미스가 이러한 구성요소로 구성된 공간에 부여한 의미와 기대를 이해한다면, 우리가 보는 미스는 단지 타인이 우리를 위해 스케치한 평면적인 이미지일 뿐입니다.

우리가 미스의 일과 삶의 환경에 우리 자신을 넣어보고, 미스와 함께 걷고, 미스의 가르침을 들을 때에만, 우리는 왜 그의 사상이 오늘날 20세기의 대부분에 영향을 미칠 것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청년으로서 나는 이 손의 물결을 통해서만 스승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할 수 있었지만, 거리가 멀기 때문에 그림자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가서 그를 관찰하고, 그를 읽고, 그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즉, 미스와 다른 건축 거장들이 현대 건축과 미래의 현대 건축을 위한 넓은 길을 열어준 것입니다. 이 길을 지나 마침내 우리만의 길을 갑니다!!

작업: 1. 1927 Weissenhof Apartment Building (Weissenhof Apartment Building)

2.1928 독일 크레펠트의 Lange House House Krefeld, Germany)

3.1929 스페인 바르셀로나 박람회의 독일관(Barcelona Pavilion)

4.1930 체코슬로바키아 브르노(Tugendhat House, Brno)

1933 독일 베를린 Mies van der Rohe House Berlin

1946년 6월 Farnsworth House Plano, IL, USA

7.1948 Lake Shore Drive Apartments

1952년 8월 Saint Savior IIT 예배당

9.1956 일리노이 공과대학 크라운 홀(크라운 홀 IIT)

10.1959 시그램 빌딩 뉴욕, 뉴욕

1968년 11월 멜론 과학관

1968년 12월 국립 미술관 베를린 , 독일